Search

STORY/생생체험기 2011. 5. 19.

에버랜드에서 즐기는 가든 다이닝, 쿠치나 마리오

5.28(토), 에버랜드에 이태리식 가든 레스토랑인 '쿠치나 마리오'가 오픈을 합니다.

이탈리아어로 '마리오 아저씨네 부엌'이라는 뜻을 가진 '쿠치나 마리오'는 에버랜드 내에서 최고의 뷰를 자랑하는 포시즌스가든과 로즈가든 사이에 위치해 색다른 '가든 다이닝'을 만끽할 수가 있습니다. '가든 다이닝'은 말 그대로 꽃과 나무로 둘러 쌓인 정원에서 정찬을 즐기는 것을 말하는데요. 특히, 약 50석의 야외 테라스는 따스한 햇살과 함께 사계절의 정취를 즐기기엔 안성 맞춤입니다.


꽃이 만발한 포시즌스 가든을 바라보며, 그리고 저녁에는 시원한 밀맥주와 함께 불꽃놀이를 즐겨보세요.
    로맨틱 가든 다이닝의 명소가 될 '쿠치나 마리오'의 야외테라스입니다.^^

 [쿠치나 마리오 오픈 기념, 트위터 팔로워 초청 이벤트]
 '쿠치나 마리오'의 오픈을 기념해 에버랜드 트위터가 팔로워를 초청합니다!

 에버랜드 트위터(@withEverland)를 팔로우하고 이벤트 글을 RT해주세요~
 총 10가족(40명)을 선정해 쿠치나 마리오 오픈 당일(5.28) 테라스 가든 만찬에 초청합니다.
 초청된 팔로워들은 '쿠치나 마리오'의 테라스에서 음식을 즐기며 불꽃놀이 관람하는 기회를 갖게 됩니다.^^

 이벤트 기간 : 5.19 ~ 5.25 / 당첨자 발표 : 5.26


쿠치나 마리오에서는 피자 5종과 파스타 5종의 메뉴를 선보입니다.

고르곤졸라/마르게리타/베이컨/소시지/풍기로 구성된 '피자 퀸테트'는 화덕에서 직접 구워내 바삭한 맛이 일품이고, 봉골레/상하이/카르보나라/알리오/해산물의 '파스타 퀸테트'는 쫀득쫀득하고 풍부한 맛을 자랑합니다. 이외에도 메인 메뉴와 함께 즐길 수 있는 10종의 젤라또(과즙·과육·우유·설탕 등을 섞어 얼려 만든 이탈리아 아이스크림)와 독일 전통 밀맥주인 슈무커 헤페바이젠도 즐기실 수 있습니다.



Samsung Everland Blog
WITH EVERL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