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STORY/생생체험기 2015. 3. 30.

에버랜드 잇템! 초절정귀염둥이 봄 신상품들☆

안녕하세요. 에버랜드 두 번째 봄소식을 전해드릴 위드에버랜드 기자 손승은입니다.


드디어 본격적인 봄이 시작되었어요! 튤립축제가 한창인 요즘 에버랜드에 초절정 귀욤귀욤 신상이 떴다는 소문이 들려오는 거 아니겠어요.


어떤 신상 소식이 기다리고 있는지 저랑 함께 출발해 보실까요?


@로즈 기프트

 


에버랜드 곳곳에 봄 내음이 가득하지만 가장 먼저 눈에 띄는 신상은 역시나 튤립!

따뜻한 햇살 받으며 반짝반짝 빛나고 있는 미니 튤립 화병에서 봄 기운을 물~신 느낄 수 있었어요.



 

봐도 봐도 또 보고 싶은 다양한 색상의 튤립.

집안에 튤립 화병 하나 갖다 놓으니 분위기가 화사하게 바뀌었다죠~





캬~ 필통에 쏙 넣고 다니며 매일매일 쓰고 싶어지는 꽃펜이 찾아왔어요. 주목받고 싶으신가요? 펜 하나로 모든 이의 부러움을 살 수 있는 꽃펜.


봄맞이 선물용으로 딱! 주는 사람도 받는 사람도 기분 좋아질 펜이 왔어요~






아니 아니~ 머그잔이 이렇게 귀여워도 되는 겁니까?

에버랜드 동물들이 컵 속으로 쏙~ 보시면 모두 소장하고 싶으실 거예요 ^^


 


@라인 프렌즈 스토어



까꽁! 에버랜드에 봄이 왔다고? 나도 가고 싶다곰!



@그랜드 엠포리엄






그랜드 엠포리엄도 봄옷으로 새롭게 단장했는데요.

깜찍이 부엉이들이 나도 튤립축제 데리고 가~ 라며 손짓하고 있었어요.



@라시언 메모리엄



많은 신상들 속에 가장 눈에 띄는 아이가 있었으니... 에버랜드에서 사랑받는 동물 나무늘보인데요.

느릿느릿 나무늘보가 귀요미로 돌아왔어요~!



저 인형 그다지 좋아하지 않는 여자인데 요건 보자마자 꺅~! 했다죠.

다리는 짧지만 팔은 긴 너! 

매. 력. 있 .다.


어깨에 두르는 목베개 하나 득템이요~!


  

에버랜드 나무늘보랑 개미핥기 둘이 데이트 하나 봐요.

앗! 옆에 넌 누구냐?




역시 나무늘보는 나무 위에 대롱대롱 매달려 있을 때가 제일 귀엽죠?

어마 무시한 크기의 늘보도 집에 데리고 가고 싶어요. 잉~





레니와 라라가 반겨주는 캐릭터 숍에서는 신학기 학용품도 준비되어 있었어요.

저희 아이는 레니 캐릭터 공책으로 학교에서 친구들의 부러움을 한 몸에 받았다죠 ^^






라시언 메모리엄에서는 한국 전통 용품도 판매한다는 사실 알고 계셨나요?


해외 나갈 때 외국인 친구들에게 줄 한국 기념품이 필요하시다면 꼭 들러보세요. 아기자기한 전통 기념품이 가득 있어요~


 


귀요미 에버랜드 신상도 득템했으니 이제 본격적인 튤립축제 속으로 고고! 봄의 여신 튤립과 에버랜드 봄 신상 기다리고 있는 에버랜드로 초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