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STORY/생생체험기 2011. 8. 2.

2011년 8월, 캐리비안 베이 할인 총정리!


본격적인 워터파크의 계절 8월이네요~!
많은 분들이 캐리비안 베이로 놀러오실 계획을 세우고 계실텐데요~ 그래서 준비했습니다!

8월 캐리비안 베이 할인 총정리!

꼭꼭 정독하셔서 여름의 필수코스 캐리비안베이를 알뜰하게 즐기세요~!^^


  초.중.고생들 주목~!

- 8월 1일~15일까지 '틴틴패스' 할인을 시행합니다.

http://www.everland.com/everland/event/1200399_7388.html
위의 사이트로 들어가셔서 쿠폰 출력하시고, 쿠폰과 학생증을 함께 매표소에 제시해 주세요.
정가 7만원인 캐리비안 베이 이용권을 평일 3만 5천원, 주말 및 공휴일 4만원에 구매하실 수 있으십니다.

쿠폰 1장으로 2명까지 할인 받으실 수 있으시고, 2명 모두 학생증은 제시하셔야 합니다.

단, 신분증 확인이 필요한 할인이므로 인터넷 예매는 불가하며, 반드시 현장에서 구매하셔야 해요.


  대학(원)생들도 빠지면 섭섭하죠~!

- 8월 1일~15일까지 '캠퍼스 파티' 할인
을 시행합니다.

http://www.everland.com/everland/event/1200398_7388.html
위의 사이트에서 쿠폰을 출력하시고 역시 학생증과 함께 매표소에 제시해 주시면 됩니다.

금액 및 이용 방법은 위의 '틴틴패스 할인'과 동일하답니다.




  어른들은 신용카드 할인을 체크하세요~!

- 8월(8/1~31)에는 제휴카드 외에도 다양한 카드 할인이 준비되어 있으니 체크해 보세요.

먼저 현대카드 전 회원 대상 캐리비안 베이 30% 할인 혜택을 드립니다.
(법인 공용 및, 기프트카드 제외)

KB 국민카드 전 회원분들도 30% 할인에, 동반인 10% 할인까지 받으실 수 있으세요.
(KB체크 및 KB기업카드 포함, KB비씨카드 및 KB선불카드 제외)

두 카드 모두 현장 결재하셔야하며, 1일 1회에 한해 할인 가능합니다.


  8월1일부터 15일까지 캐리비안 베이 온라인 예매 이용자, 당일 오후 4시부터 에버랜드 무료 입장!

- 15일간 온라인으로 캐리비안 베이 이용권을 예매하고 이용하시는 분들께는 당일 오후 4시부터
   에버랜드를 무료로 입장하실 수 있는 혜택을 드립니다.

캐리비안 베이 게이트 입장시 온라인 예매 영수증을 발급해 드릴텐데요. 잃어버리지 마시고 꼭 가지고 계시다가 캐리비안 베이 퇴장 후 에버랜드 정문 옆 이벤트 안내소에 영수증을 제시하시고 에버랜드 입장 핸들링으로 교환하시면 된답니다.

기간은 예매일이 아닌 사용일 기준이므로 스케줄 조정에 참조하시길 바랍니다.



  8월이 생일이세요?!

- 8월이 생일이신 분들에게도 특별한 혜택을 드립니다.

8월 8일부터 31일까지 진행하며, 생일자 외 동반인 3명까지도 할인이 가능하답니다.
본인과 동반 3인 모두 대인 5만 6천원, 소인 4만 4천원에 이용 가능하십니다.


  늘 진행되는 제휴카드 할인도 챙겨 보세요.

- 제휴카드가 있으신 분들은 캐리비안 베이 30% 할인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제휴카드별로 약간의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제휴카드 종류는 아래의 주소로 들어가셔서 확인하시면 됩니다.
http://www.everland.com/everland/ever_information/card/card.html


이상 8월 캐리비안 베이의 알짜 할인 정보를 알려드렸습니다. 이용에 도움이 되셨길 바라며,
기타 궁금하신 점은 블로그 댓글이나 삼성에버랜드 트위터, 페이스북을 이용해 주세요.
(트위터 @witheverland / 페이스북 www.facebook.com/witheverland)

캐리비안 베이에서 모두 즐거운 추억 만드세요!


Samsung Everland Blog
WITH EVERL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