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신개념 LED 멀티미디어 라이브 댄스쇼 'BEAT Bit' 오픈

 

 

 에버랜드는 오는 18일부터 다음달 25일까지 (매주 목~금 저녁 7시, 9시) 에버랜드 빅토리아 극장에서 디지털 테크놀로지와 댄스 퍼포먼스가 결합한 LED 멀티미디어 라이브 댄스 쇼 'BEAT Bit'을 새롭게 선보입니다.

 

'BEAT Bit'은 디지털 리듬의 BEAT, Data의 최소 단위 bit, 우리말 '빛'의 음을 결합한 데서 유래한 이름으로 최근 미국, 일본 등지에서도 비슷한 엔터테인먼트 요소가 큰 인기를 끌고 있는데요.^^


'BEAT Bit'에서는 댄서들이 LED로 장식된 특수 의상을 입은 채 음악 리듬에 맞춰 춤을 추는데, 특수 의상의 LED 조명이 점멸하면서 환상적인 군무를 연출합니다.

 

 

텅 빈 무대에 디지털 댄서 한 명이 무대로 날아 들어온 뒤 여러 명의 디지털 댄서들로 복제되어 점점 늘어나면서 시작되는 'BEAT Bit' 퍼포먼스는 복제된 디지털 댄서들과 아날로그 댄서인 비보이들의 기싸움인 댄스 배틀로 이어집니다. 그렇지만 마지막에는 서로를 이해하고 화합을 이루게 된다는 스토리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BEAT Bit'의 LED 댄스 음악은 2012년 한국대중음악상 최우수 댄스 & 일렉트로닉 음반상을 수상한 3인조 록밴드 '이디오테입'의 곡으로 구성됐으며, 공연에 나오는 'League', 'Even Floor', 'Sunset Strip' 등의 곡들은 LED 효과와 잘 어울리는 빠른 비트의 일렉트로닉 사운드로 무더위에 지친 손님들에게 한껏 활기를 불어 넣을 것으로 기대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