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오싹 공포체험~! 호러메이즈1 오픈



고문실, 마취실, 시체세척실 등 11개의 어두운 공포 공간을 통과하며 귀신으로 분장한 호러 연기자들에 둘러 싸여 극한 공포 체험을 하는 '호러 메이즈 1'이 7월 13일에 오픈합니다!

 

'호러 메이즈'는 지난 해 별도 요금(1인당 5천 원)이 있는 시설임에도 불구하고 연일 매진 행렬을 펼쳤던 할로윈 최고의 인기 컨텐츠인데요. 2011년 오픈한 '호러 메이즈 1'의 인기에 힘입어 지난 해에는 '호러 메이즈 2'까지 추가 오픈했었습니다.

 




올해는 호러 메이즈 운영 기간을 늘려 달라는 고객의 요구를 반영하고, 여름철 불볕 무더위를 오싹한 공포체험으로 날려 버리기 위해 납량특집으로 준비한 '호러 메이즈 1'을 지난해 보다 약 두 달여 빠르게 오픈하게 되었습니다.

 

납량특집인 만큼 다양한 특수효과를 추가해 시각, 청각 뿐만 아니라 촉각과 후각을 통한 공포체험 요소를 강화했으며, 특히 실제 살아 움직이는 듯한 '좀비견()' 모양의 애니매트로닉스를 새롭게 설치해 공포감을 더욱 배가시켰답니다.


※ 애니매트로닉스(Animatronics) : 애니메이션과 일렉트로닉스의 합성어로, 몸체에 기계 장치를 넣어 전기나 전자의 힘으로 움직이게 하는 기법


 


'호러 메이즈 1'은 10월 말까지 낮 12시부터 밤 9시까지 운영되며 이용요금은 5천 원입니다. (※ '호러 메이즈 2'는 올해 9월 할로윈 축제 오픈 예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