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STORY/생생체험기 2019. 1. 29.

나만의 힐링 아지트! 겨울 캐리비안 베이 즐기기

겨울이 되면 추운 날씨 탓에

실내 활동을 많이 찾게 되지 않나요?

 

오늘은 겨울 이색 나들이·데이트 코스로

캐리비안 베이를 추천해드리고자 해요~!



'추운 겨울에 무슨 워터파크야?'

라고 생각하시는 분들이 많으실 텐데요.

 

캐리비안 베이는 여름에도 핫하지만

겨울에도 색다른 매력을 가지고 있답니다.



여름 캐리비안 베이는

뜨거운 더위를 식히기 위해 차가운 물이지만

겨울 캐리비안 베이는 온천처럼

따뜻한 물이 우리를 반기고 있답니다!



저는 겨울 캐비의 유수풀을 가장 좋아하는데요.

다른 실외 어트랙션이 운영되지 않는

겨울 캐리비안 베이에서도 유수풀에서만큼은

추운 날씨를 즐길 수 있는 것이

더욱 큰 매력 포인트! 



겨울 캐리비안 베이 유수풀에는

따뜻한 물이 나오고 있어서

온천과 같이 몸은 따뜻하고

얼굴은 시원한 공기를 맞을 수 있어

기분이 매우 상쾌해진답니다!



사진으로 보기만 해도 상쾌해지지 않나요?

추울 거 같지만 물의 수온이 30도 이상이라

코 끝이 시원~ 1도 안 춥답니다!



뿐만 아니라 유수풀에서

물살을 따라 둥둥 떠 다니다 보면

야외 스파와 바데풀도 만나볼 수 있어요~



바데풀은 독일의 전통 온욕법과 동양 의학이 만나

탄생한 수중 종합 휘트니스 시설이라고 해요!



수중 마사지를 받을 수 있기 때문에

상당히 인기가 많은 바데풀이었어요.



운동을 좋아하는 친구들이 바데풀을 보고는

그냥 지나치지 못하네요ㅎㅎ



그리고 새롭게 단장한

미라클 스파도 가봤는데요!



이 전에는 스파만으로 구성되어 있었는데

새롭게 단장한 이후에는 포토존과 함께

스파를 즐길 수 있게 되어있더라고요.



온탕도 이렇게 예쁘게 꾸며져 있었어요!

요즘엔 방수팩으로 휴대폰을 다 들고 다닐 수 있어서

사진 찍으며 스파 즐기기에도 최고였습니다.



가족들끼리도 오기 좋고~

친구나 연인들끼리 와서 사진도 찍고

스파도 즐기기 좋은 거 같아요.



원래 사우나였던 공간에도 포토 스팟으로 변신했어요!



캐리비안 베이 스튜디오가 오픈했더라고요 ㅎㅎ



또 다른 포토 스팟에서 찍은 사진인데요.

마치 밀림에 온 탐험가(?) 같이 찍을 수 있어요!



그리고 휴식을 취할 수 있는 공간도 마련되어있어요~



그리고 실내와 야외가 연결되어있는 샌디풀도 있어요!



저도 어릴 때 샌디풀에서 많이 놀았던 기억이 나는데요

샌디풀은 아이들과 함께 온 가족들이 함께 놀기에

 정말 좋은 곳인 거 같아요!



수심이 낮아서 아이들이 파도를 즐기기 좋은

실내 파도풀도 있답니다~~



6층에는 유아들이 놀기 좋은 실내 키디풀도 있어

어린 아이들도 캐리비안 베이에서 즐겁게 놀 수 있어요.



같은 6층에는 실내 스파도 있습니다~

실컷 놀고 집에 가기 전 피로를 풀기 위해

꼭 들리는 저의 최애 장소예요ㅎㅎ



많은 분들이 겨울 캐리비안 베이는

할 게 많이 없을 거라고 생각하시는데

생각보다 알차게 보낼 수 있답니다~!

 

'추운 겨울 집에 있기는 따분하고,

어디 갈 데 없을까?' 하고 고민되실 때,

캐리비안 베이에서

따뜻하고 즐거운 추억 만들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