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STORY/생생체험기 2018. 3. 29.

4월 새학기 봄소풍 준비? 난 에버랜드에서 끝내지!!


요즘 에버랜드는 이쁨 주의입니다

여길 봐도 이뿨~

저길 봐도 이뿨~ ♥


다가오는 4월,

학교에서는 봄 소풍 준비로

분주한 나날을 보낼 텐데요 ^^



새 학기 봄 소풍 준비!

모두 요이땅 하셨나요?


난 소풍준비도

에버랜드에서 끝낸다~~!^^



이곳은 그랜드 엠포리엄입니당!

봄 소풍에는 발랄하면서도

활동성 있는 티셔츠가

최고 아닐까요?


저는 우리 아이

새학기 봄 소풍 준비로

가장 먼저 에버랜드 티셔츠를

찜콩해두었답니다^^



특히나 경쾌한 스트라이프 티셔츠는

깔별 구매각 되시겠습니다ㅋㅋ



산뜻한 티셔츠와 더불어

자외선으로부터 우리 아이 피부를 완벽~

보호해줄 귀여운 썬캡은 필수!!

간지나는 필수템 아니겠냐며 ㅎㅎㅎㅎ



난 스트라이프 티셔츠말고!

깔끔한 단색을 원해!!

 

그런 당신을 위해

한눈에 쏙 들어오는

비비드한 컬러감의 티셔츠도

준비해두었어요!

 

가슴엔 에버랜드 판다가 쏘옥~

꺄아아~ 가져야만 해!



아침저녁 큰 일교차~

우리 아이의 체온을 보호해줄

도톰한 티셔츠가 필요하신가요?


네네~ 역시나 만나보실 수 있죠^^

귀요미 에버랜드 캐릭터들이 콕콕 박혀서

입는 순간 시선 집중~~!!



새 학기 봄 소풍에

빠질 수 없는 가방도 소개할게요!


학교 소풍 갈 때 백팩이야

당연히 필요하지만

물티슈, 핸드폰, 티슈, 지갑 등

작은 소지품을 넣을

크로스 미니백도 꼭 필요하죠~


바로바로 꺼내서 사용할만한

귀요미 소지품들은 실용적인

미니백에 쏘옥 담아주세요^^



" 꺄울~ 엄마 나 얘 찜콩했어요 !"

나랑 같이 소풍 가즈아~~~~^o^



새 학기 봄 소풍 때

절대 빠질 수 없는 머스트해브

에버랜드 백팩도 소개해야죵^^


도시락, 간식, 물통, 1인용 돗자리

모두 모두 넣기 딱 좋은 사이즈~^^


봄 소풍날,

' 오늘의 주인공은 나야 나~

♩나야나~~ ♬♪ '

ㅋㅋㅋㅋ



러블리 토끼 빅페이스 백팩도 있어요!

취향대로 골라요 골라! ㅋㅋㅋㅋ


토끼 그래픽 썬캡과 세트로 착용하면

엄머나~ 하트뿅뿅 핑크 공주님~ ♥♥



썬캡말고 간지나는

스냅백이 필요하다면?

히힛~ 왜 없겠어요~


에버랜드는 없는 게 없어~

골든독 캐릭터 스냅백으로

시크한 봄 소풍 패션 완료!! ^^ㅋㅋ



간지나는 스냅백과

빅페이스 티셔츠면

새 학기 봄 소풍 패션 끝장이네!! ㅋㅋ



새 학기 첫 봄 소풍은 

체험학습 위주로 가곤 하죠?


선생님이 이야기해주시는

내용을 받아적으려면

수첩과 펜은 당근 필수!! ^^


그럴 땐 톡톡 튀는 수첩과

귀요미 메모지 준비해주세요^^

어디서 사냐고?

에버랜드에서~~~!! ㅋㅋㅋㅋ



어머 어머~

너희 뭔데 이리 귀여운데?



반짝반짝 라이팅펜도

절대 놓칠 수 없지이~^^


수첩에 끄적일 때마다

불이 반짝반짝~★



출렁출렁~

다이어리를 쓸 때마다

출렁이는 판다펜과


볼드한 보석이 콩! 박힌 볼펜도

우리 아이 새 학기 봄 소풍을

마구마구 빛내줄 거에요^^



메모지와 볼펜은

귀요미 다용도 케이스에

담아 가기로 해요~


물티슈, 멀미약, 핸드크림,

선스틱도 이곳에 쏘옥~♥

소풍 백팩 안에 깔끔하게

넣어 다니면 찾기도 편하니까요~^^



에버랜드에는

새 학기에 필요한

모든 아이템이 다 있네~


체험학습에 필요한 미니 수첩,

볼펜, 메모지, 다용도 케이스,

봄 소풍에 필요한 발랄한 티셔츠,

썬캡, 백팩, 미니 가방까지!



4월 새 학기 봄 소풍 준비!

절대 어렵지 않아요~


패션이면 패션,

소품이면 소품~ 없는 게 엄쒀~

이쁜 건 다 이쒀~


에버랜드와 함께라면

봄 소풍 준비 끄읕!!! ^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