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STORY/생생체험기 2017. 5. 19.

맛있는 봄을 만나요! <Spring on Spoon> 후기

전국 팔도의 모던 한식을 한데 모아, 상큼하게 봄 요리 한 입을 즐길 수 있는 한식 문화축제가 열린다고 해서 찾은 봄날의 에버랜드! 5월 13일부터 5월 21일까지, 일 년 중 단 9일간, 오직 <Spring on Spoon> 축제에서만 맛볼 수 있는 한정판 스페셜 봄 요리를 맛보기 위해 에버랜드 장미원으로 출발했습니다. 장미원의 랜드마크 “팝아트 타워트리”가 보이죠?


 


장미꽃이 만발한 곳 너머로 새하얀 부스가 보이네요~ 올해 처음 만나는 푸드축제라 그런지 굉장히 기대가 되더라구요.


 

 

 

 


부스 한번 쓱~~ 스캔하고 야외정원에 자리를 잡고 본격적으로 메뉴를 탐색했습니다! 


 

 


아들에게 메뉴를 고르게 해봤는데요. 저희 아들이 고른 메뉴는 "오징어 튀김과 명이 마요 소스", 그리고 "한라봉 쥬스"!

 

 

“엄마, 배고파요! 맛있는 것 많이 사오세요!” 

 

 


메뉴를 골랐다면, 메뉴이용권 구매처로 가서 먼저 쿠폰을 구입 후, 원하는 메뉴가 파는 부스에 가서 쿠폰으로 봄 메뉴를 주문해서 받으면 끝! 너무 쉽지요~~~  


 


저는 먼저 광양식 불고기를 주문했습니다. 주문 후 바로 고기를 불에서 활활~~~~ 앗 뜨거 앗 뜨거!!  





먹음직 스러운 제주산 흑돼지구이도 칼로 쓰윽~ 쓰윽~~ 







강냉이 얼음보숭이(아이스크림)와 맥주도 시원하게~ 영상으로 보니 또 먹고 싶네요~ 


 

 

 

왼쪽부터 '오징어 튀김과 명이 마요 소스', '순창 고추장으로 버무린 삼겹살', '배를 넣어 만든 떡갈비', '감귤 마요 소스를 곁들인 소시지'입니다. 이제 기다리던 시식 타임!





 

 

 


맥주, '오징어 튀김과 명이마요소스', 옆에 새로 추가된 메뉴는 '제주산 흑돼지구이와 숙주간장볶음', '광양식 불고기', '한라봉 에이드', '강냉이 얼음보숭이'(아이스크림) 입니다. 


 

 

 

 


우리 아들의 입맛을 사로잡은 봄 요리는 “오징어 튀김과 명이 마요 소스” ! 오동통 오징어와 소스의 환상조합입니다! 오징어 한 접시 클리어 후 한 접시를 추가할 정도로 아이가 잘 먹더라구요 ㅎㅎ 


 

 


아빠가 고른 베스트 봄 요리는 '광양식 불고기&맥주', 그리고 엄마의 베스트 봄 요리는 '감귤 마요 소스를 곁들인 소시지 & 강냉이얼음보숭이(아이스크림)'이었어요. 강냉이를 아이스크림에 찍어 먹는 재미가 쏠쏠하더라구요~


맛난 봄 요리를 맛보고 난 후 이벤트 부스에 가서 페스티벌에서 이용한 영수증을 보여주면, 멋진 나비 만들기 체험을 할 수 있는 자리가 있었어요. 그래서 더 좋았던 것 같습니다!


 

 

 


어때요, 아이가 그린 나비가 제법이지요?



에버랜드에서 만난 한식 푸드축제라니 뭔가 신선하고 즐거웠어요~ 볼 거리, 즐길거리가 가득했던 봄날의 에버랜드! 아이와 함께 주말 나들이를 즐기기엔 이것보다 완벽한 게 없겠죠? ^^ 다음을 기약하며 또 만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