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STORY/생생체험기 2016. 12. 22.

12월에 즐기는 캐리비안 베이!

요즘 너무 춥지 않나요?! 이럴 때 일수록 따뜻한 물에 몸을 맡기고 싶어져요~*-_-*


그래서 떠난 곳이 바로 '캐리비안 베이'입니다! 꺄아~~~~~~~


많은 분들이 캐비를 여름에만 간다고 생각하시는데 천만의 말씀! 캐비는 겨울에도 진리입니다!(엄지 척)


저는 따뜻한 온천을 즐기기 위해 겨울 캐리비안 베이로 떠났어요!!

 


캐비도 겨울을 맞아서 크리스마스 분위기로 반짝반짝 장식됐네요 *-_-* 너무나 예쁘지 않나요? 파란색 장식물이 방울방울~

 


워터파크 들어가기 전 필수품! 바로 '방수팩'입니다~ :D


에버랜드 방수 팩은 구입 후에 바로 물이 들어가는지 테스트를 해주셔서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어서 하나 구입했어요!

 


짜잔! 캐리비안 베이입니다! 실내 공간이 너무 따뜻해서 해외에 온 기분이었어요ㅋㅋㅋㅋ



크으~ 여름이랑은 또 다른 느낌이더라고요! 사람들도 정말 많았어요+_+

 


캐비의 베스트 포토스팟 아닙니까?ㅎㅎㅎ 친구들이나 커플들끼리 옹기종기 모여서 찍더라고요!


열심히 사진을 찍어주시는 직원 분! 하와이안 반팔이 인상 깊었어요.

 


핫 플레이스라면 그냥 넘어갈 수 없죠! 저도 해적 선장님과 나란히 사진을 찍어봤어요.


독특한 포즈로 찍으시는 분들이 많아서 나중에 콘테스트라도 열고 싶은 마음!

 


요렇게 썬배드에 누워서 밖을 구경하실 수 있습니다! 여름엔 누워서 밖을 볼 때 사람이 너~무 많아서 하나도 안 보였는데 이제는 다 볼 수 있죠!


밖은 추운데 안은 따뜻하니 기분이 너무 좋더라고요!

 


짜잔! 밖으로 나와 봤습니다. 야외 공간이 물 밖은 춥지만, 물 안에 들어가면 너무 따뜻하더라고요. +_+!


 


따뜻한 수증기가 막 피어오르는 거 보이시죠!? 너무 따뜻해서 나올 수가 없었어요! 일본 온천 안가도 캐비 오면 될 듯 *-_-*


 

어디를 가도 물이 졸졸~ 여름에만 물놀이 할 수 있다는 편견은 버리세요! 겨울에도 즐기는 물놀이 >_<

 


와~ 수증기 보이시죠+_+ 가족들이나 커플들끼리 와서 즐겁게 물놀이를 즐기더라구요.


보통 여름에 오면 사람이 많아서 잘 못 놀고 가는 경우도 있는데 T-T..쥬륵..


겨울에 오니깐 한가하게 놀 수 있어서 휴양하는 느낌이었어요ㅋㅋ

 


실외는 다음 시즌을 위해 잠시 휴식 중이지만 실내는 이렇게 놀이기구도 운행하고 있답니다~!

 


꺄아~~~ 보기만 해도 짜릿해지는 다이빙! 어린 학생이 다이빙을 하는데 자신감 칭찬해ㄷㄷ


다음엔 용기를 내서 도전해볼 생각이에요! 

 


위는 이런 구조로 되어있답니다+_+ 물이 엄청 맑지 않나요? 라이프가드들이 안전하게 진행해주시므로 걱정 노~농!

 

 

겨울에도 요렇게 다양한 물놀이 시설들을 즐기실 수 있답니다! 물이 차가울까 걱정했는데 따뜻하고 너무 좋았어요.. 매우 만족!!!!

 


여유롭게 비치를 즐기고 있는 사람들~!! 추울까 봐 긴 팔을 입고 왔는데 그다지 춥지 않아서 수영복만 입어도 충분할 것 같아요!

 

너도나도 커플..다 커플..커플 밭이야.. 데이트하기 딱 좋은 곳이에요.. 따뜻하게 서로 안고 있을 수 있고!!!!!!!!ㅠㅠ

 


한겨울에도 북적북적! 역시 캐비의 인기는 겨울이라고 비껴가질 않는 것 같아요!

 

 

금강산도 식후경! 맛있는 밥을 냠냠했습니다!:D 겨울 캐비는 실내에서 운영하는 식당에서만 식사하실 수 있어요! 너무 맛있어서 T-T 엄지를 척..!

 


꺄~~~ 따뜻한 건식 사우나에서 노곤노곤 몸을 풀면 여태까지 쌓였던 스트레스가 한방에 날아가져!!!! 넘나 조아!!!!!! 

 


사람들이 옹기종기 모여서 다들 따뜻한 온천에 몸을 담그고 있더라구요! 안에 들어가봤는데 정말 너무 편했어요..하.. 

 


저도 그동안 쌓인 스트레스와 피로를 풀고자 들어 갔습니다 :D 너무 편안해서 나오고 싶지 않더라구요..! 마약 같은 느낌*-_-* 저렇게 얇은 칠부 티를 입었는데도 춥지 않고 너무 따뜻했어요!

 


더 편하게 쉬고 싶어!!!!! 라고 하시는 분들은 릴렉스 룸에 가서 따뜻함을 만끽하세요!


겨울 캐비! 여름 캐비와는 다르게 휴양 느낌으로 즐기실 수 있는 색다른 묘미랍니다 :D


친구들과 스키장 말고 요런 물놀이를 겨울에도 즐겨보세요~ 피로가 싹 풀리는 경험을 하실 수 있으실 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