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온가족의 즐길거리, 설날 민속 한마당

 

 

에버랜드에서 설 연휴 기간인 1월 30일부터 2월 2일까지 나흘간 '설날 민속 한마당' 행사가 열립니다. 이번 행사는 설 연휴를 가족과 함께 보내고자 하는 손님들에게 '청마(靑馬)의 해'를 맞아 말에 관련된 다양한 체험형 이벤트와 온가족 모두 함께 즐기는 컨텐츠들이 마련된 것이 특징인데요.

 

 

 

먼저, 최대 1.5m 에 이르는 초대형 북과 불을 붙인 북채로 연주하는 전통 대북공연 '화고(火鼓)' 퍼포먼스가 볼거리 입니다. 전통과 현대적인 퍼포먼스가 결합된 이번 '화고' 공연은 추운 날씨에도 관람 가능한 실내 공연장 '그랜드 스테이지'에서 진행됩니다. (※ '화고' 공연은 1월 31일∼2월 2일 3일간, 1日 2회 운영)




 

 

 

 

또한, 주토피아 동물타기 지역에서는 인기 드라마에 등장하는 말과 귀여운 조랑말 포니와 함께 재미있는 사진을 찍을 수 있고, 가훈 쓰기 명인들이 갑오년 말띠 해 설날을 맞아 힘찬 말그림을 그려주고 가훈을 써주며, 마패를 찍어 주는 등 체험형 이벤트들이 준비되어 있으며, 카니발 광장에서는 에버랜드 캐릭터들과의 포토타임과 제기차기, 상모돌리기 등 총 9종의 전통 놀이 등이 다채롭게 펼쳐져 온가족이 직접 체험하며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말그림 예시>

 

※ ☞ '설 민속 한마당' 자세한 공연시간 보기

 

 

 

 

캐리비안 베이에서는 명절로 인한 피로를 풀 수 있습니다. 타 계절에 비해 여유롭게 시설을 이용하고, 높은 수온과 다양한 스파에서 따뜻하게 물놀이를 즐길 수 있다는 것이 장점인데 특히, 최근에는 개장 이래 최초로 겨울 시즌동안 야외 유수풀 전 구간을 오픈하여 국내 최장 길이인 550미터 유수풀을 30℃ 이상의 수온에서 따뜻한 물놀이를 마음껏 즐길 수 있게 되었답니다.

 

1월 24일부터 2월 2일까지 3명 이상 에버랜드나 캐리비안 베이를 방문한 손님들에게는 '삼삼오오 패키지' 등 특별한 설맞이 선물을 증정하고, 에버랜드는 3∼5명이 이용권을 구매하면 정상가 대비 최대 32% 할인된 이용권 혜택과 1인당 5천원 상당의 식음/상품을 구매할 수 있는 에버랜드 파크 상품권이 증정되며, 연간회원은 설 연휴 기간만 가족당 1개의 팝콘 리필권을 선착순 제공합니다.(日 300매)

 

캐리비안 베이는 정상가 대비 최대 51% 할인된 이용권 혜택과 츄러스, 피자롤 등 인기 스낵도 함께 증정합니다.

 

☞ 쿠폰 받으러 가기

(※ 에버랜드·캐리비안 베이 '삼삼오오 패키지'는 할인 쿠폰 지참 시 적용 됩니다.)

 

 

 

 

설날을 맞아 말띠 손님들과 주한 외국인들을 위한 특별 가격 혜택도 선보이는 데요. 말띠 손님은 에버랜드, 캐리비안 베이 각각 '원플러스원'으로 2명이 1명 이용하는 가격으로 이용권 구매가 가능하고, 주한 외국인들은 1월 25일부터 2월 9일까지 16일 간 최대 50% 할인된 에버랜드 2만2천원, 캐리비안 베이 1만7천원에 이용 가능합니다.

 

☞ 말띠 손님 할인 보기

☞ 주한외국인 할인 보기

(※ 말띠 손님/주한외국인 할인은 할인 쿠폰 지참 시 적용되며, 에버랜드 홈페이지에서 다운로드 가능)

 

설 연휴 기간 동안 에버랜드와 캐리비안 베이 모두 특별 연장 운영합니다. 1월 30일에서 2월 1일까지 오전 10시∼오후 9시, 2월 2일은 오후 8시까지 운영하며, 캐리비안 베이는 2월 1일 토요일(19시까지)을 제외한 나머지 연휴에 오전 9시30분부터 오후 6시까지 운영합니다.

 

민족 대명절, 길고 긴 설 연휴에 에버랜드 '설날 민속 한마당'은

단언컨대, 온 가족이 함께 가장 즐겁고 알차게 보낼 수 있는 방법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