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ORY/에버랜드 2017.05.10 11:22

상상초월! 업그레이드된 VR 어드벤쳐가 돌아왔다!

오늘은 T익스프레스를 무서워하는 엄마에게 새로운 경험을 시켜 드리는 날~

크크! 제가 너무 사악해 보인다고요? 에이 그렇지도 않답니다^*^ 왜냐하면 엄마께 '진짜 T익스프레스 체험'이 아닌, '간접체험'을 시켜드릴 예정이거든요!



T익스프레스와 호러메이즈 사이에 위치한 VR 어드벤쳐! 무서운 것을 싫어하는 사람들에게는 일주일 중 일요일 같은 존재랄까요~ 제가 방문할 때마다 타이밍을 잘 못 맞춰서인지 호러메이즈 컨텐츠 체험만 진행하고 있어서 도전했다가 눈만 감고 있다가 왔는데ㅜㅜㅜ 오늘은 다른 컨텐츠를 진행한다고 하니 누구보다 빠르게 줄을 서 봅니다!!


 

최근 VR 어드벤쳐는 확장&컨텐츠 리뉴얼을 통해 새 단장을 했는데요, 2가지 변화가 있답니다*_*



 

1. 좌석 수가 2배! 대기시간도 짧아졌다!



기존의 좌석수를 2배로 확장한 모습이에요. 좌석이 늘어났으니 대기시간도 보다 짧아졌겠죠?(기대)



2. 보다 다양해진 컨텐츠!


기존의 컨텐츠에 추가로 에버랜드 어트랙션 종합 컨텐츠가 업데이트 되었다고 해요. T익스프레스 뿐만 아니라 썬더폴스, 로스트 밸리, 판타스틱 윙스 등등 좌석에 앉아 에버랜드를 날아다니며 체험해 볼 수 있는 많은 내용들이 준비되어 있어요.

 

리뉴얼을 통해 대기시간은 더 짧아지고, 즐길 건 많아진 VR 어드벤쳐! 내부에 입성하자마자 자리에 착석하고 가상 현실로 떠납니다. 총총~




"가상현실인데 뭐~ 어차피 가짜라 느낌도 안 날 것 같아~"라고 하시는 분들이 있으실 텐데요!(예를 들면 VR 기기 처음 쓰기 전 저같은ㅎㅎㅎ..) 생각 이상의 리얼&짜릿함을 경험할 수 있어요!


T익스프레스와의 간접 첫 데이트셨던 어머니는 무서워서 눈을 감고ㅋㅋ VR을 즐기셨다고 하고, 몇 번 타본 저조차도 무의식적으로 소리를 지르고 부끄러워 입을 가렸다는 후문이..ㅎㅎ

 

다리 아프게 오래 서서 기다리지 않아도 되고, VR기기를 착용하고 폭신한 좌석에 가만히 앉아있으면 되니, 이것이 진정 힐링 놀이기구가 아닌가여에버랜드를 부지런히 돌아 다니다 문득 휴식이 필요할 때, 그치만 그 시간마저 아까울 때! VR 어드벤쳐를 방문하시는 것을 적극적극 추천합니다!_!




저작자 표시
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