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대야에 잠 못 이루는 그대.
더위를 피해 물놀이가 간절한 그대.
평일도 불타는 금요일(불금)처럼 보내보고 싶은 그대.
소싯적 리듬 좀 타며 까만 밤을 하얗게 불태워본 그대.
그대들을 위한 맞춤형 페스티벌, 캐리비안 베이와 옥타곤의 콜라보레이션 소식 들고 왔어요!
2014년을 더 핫하게 해줄 클럽 월드랭킹 9위의 클럽 옥타곤을 캐리비안베이에서 만날 수 있다는 사실 알고 계셨나요?
더워서 물놀이도 하고 싶고 평일에도 불금처럼 보내고 싶고 클러빙도 하고 싶으셨다면?!
보기만 하는 공연이 아닌 오감을 만족시키는 썸머나이트 클럽옥타곤을 놓치시면 앙~돼요.
▷ 행사장 위치안내
▷ 야간개장과 행사시간 안내
일주일 중 무려 4일 동안(목금토일) 클러빙이 가능하며 금토요일에는 23시까지, 이외에는 22시까지 야간개장을 하는데요.
목금토는 18시부터, 일요일은 16시부터 산후앙 빌리지에서 뮤직파티가 시작해요. (미성년자는 출입제한, 신분증 지참)
보통 클럽은 밀폐된 공간이라 담배연기가 자욱해서 답답하고 어지럽잖아요.
그런데 캐리비안베이와 클럽 옥타곤이 만나니 퀴퀴하고 답답한 냄새 따윈 전혀 나지 않으며 정말 유쾌,상쾌,통쾌 그 자체더라고요.
이쯤 되면 어떤 DJ가 오는지 궁금하신 분들이 많을 것 같은데요.
그래서 준비했습니다.
▷ DJ 라인업 소개
국내 유명 DJ가 요일별로 찾아와 물총과 물대포를 이용해 더욱 시원한 클러빙을 즐길 수 있어요.
짱짱한 DJ 라인업에 심장이 바운스 바운스~♬♪
한국을 대표하는 DJ라고 해도 과언이 아닌 DJ KOO는 세계 최대 일렉트로닉 페스티벌인 Ultra Music Festival에서도 4년 연속 한국 대표로 초대를 받아 공연을 하고 있는데요.
DJ KOO뿐 아니라 자유분방한 성격처럼 화끈하고 노련미 넘치는 무대를 선보이는 이하늘, 박명수도 만날 수 있어요.
그리고 클러버들이 인정하는 최고의 DJ ZTKK , Goldtea, Pascal Dior, Hausk 등 쟁쟁한 DJ들도 온다고 해요. 위에 일정표를 보고 좋아하는 DJ가 오는 날에 파티를 즐기러 가면 좋겠죠?
▷ 똑똑하게 할인 받고 입장하기 위해 필요한 건? 삼.성.카.드.
혜택 1. 삼성카드를 이용하면 본인 1일 1회 정상가 15,000원인 썸머나이트 이용권을 50%할인된
7,500원에 구매가능
혜택 2. 주류 또는 음료 1잔이 무료로 제공
혜택 3. 캐리비안 베이 옥타곤 핸드링을 제시하면 논현동 옥타곤 입장 가능
혜택 4. 삼성카드 특별메뉴 세트 할인 (카피브 로티서리치킨&헤파바이젠 2잔)
※ 그 외에도 소셜 커머스를 통해 패키지 상품이 나오고 있더라구요.
▷ 입장방법
서핑 라이드에서 더 윗쪽으로 계단을 오르면 나타나는 산후앙 지역! 이 곳에 부스가 설치되어 있는데요.
바로 이곳에서 신분증을 꺼내 미성년자가 아님을 확인하면 ADULT 팔찌를 채워주신답니다.
그리고 파티입장료를 지불하면 아래 Free Drink 티켓과 룰렛 게임을 할 수 있는 칩을 받을 수 있어요.
룰렛 게임 선물로는 스냅백, 프리허그, 스페셜기프트, 타월 등이 있었어요.
보통 여성분들은 스냅백이나 타월을 받고 좋아하시는데, 남성분들은 달랐어요.
남성분들은 옥타곤의 크루즈걸들이 게임을 진행하고 있어서 프리허그가 나오면 얼굴에 화색이 돌더라고요. (ㅡ.ㅡ) ㅋㅋㅋ
▷ 한낮보다 뜨거운 파티 현장
낮과 밤 할 거 없이 열기가 대단했던 썸머나이트 파티 현장이에요. 이른 시간에 갔는데도 많은 분들이 그루브를 타며 디제잉을 즐기고 계시더라고요.
현란한 디제잉을 선보인 ZTKK의 공연은 저녁이 되자 더 빛을 발했습니다. 화려한 스크린도 한 몫을 했던 ZTKK의 공연은 온몸이 들썩이기에 충분했어요!!
▷ 쇼미더머니3 주인공들을 만나다.
제가 간 날에는 쇼미더머니 Final Mission이 있던 날이었어요. 최선을 다하는 래퍼들의 모습에 분위기는 한껏 고조되었었죠. 현장에 있던 사람들의 투표로 당락이 결정되기에 공연을 더 집중해서 보게 되더라고요.
래퍼들은 가까이서 보고나니 실력들이 너무 쟁쟁해서 긴장감이 대박!! @.@
▷ 이번 여름 휴가지로 딱인 캐리비안베이를 200% 즐기려면?
1. 가장 더운 낮 2시 이후에 캐비에 들어가 유수풀과 파도풀을 즐긴다.
2. 카리브 스테이지에서 카리브 빅밴드의 공연을 관람한다. (하루 4회 공연)
3. 캐리비안베이 썸머나이트 위드 클럽 옥타곤을 즐긴다.
4. 대기시간이 짧은 야간에 어트랙션을 탄다.(강추강추)
※ 야간에 즐길 수 있는 어트랙션
아쿠아루프, 타워부메랑고, 타워래프트,와일드블라스터, 파도풀,유수풀,
어드벤처풀,와일드리버풀,바데풀 스파 등
제가 이번에 썸머나이트 위드 옥타곤을 즐기고 8시 이후에 어트랙션을 타보니 대기시간이 정말 짧고 시원해서 좋더라고요.
낮에 한 시간 넘게 기다리며 타지 마시고 야간에 즐길 수 있는 어트랙션은 꼭 밤에 이용해보세요.
클럽 옥타곤과 캐리비안베이의 콜라보레이션 소식과 함께 야간개장 소식을 들려드렸는데 많은 도움이 되셨기 바래요.
더 알차고 빵빵한 소식을 가지고 다시 돌아오도록 하겠습니다. Coming soon~
에버랜드, 한 여름밤 '감성 캠핑' & 별빛 요정체험 (1) | 2014.08.06 |
---|---|
캐리비안 베이 안락한 휴식 공간 ’비치체어’ 의 모든 것! (2) | 2014.07.31 |
밤에 떠나는 올빼미 바캉스 '야간 개장' (0) | 2014.07.2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