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에버랜드에서 만나 본 빈폴아웃도어와 에잇세컨즈

안녕하세요 강현주, 곽민영 기자입니다. 


에버랜드 가는 신나는 날, 

바쁜 일과로 나들이 복장을 준비하지 못했다면? 지금 입고 온 옷이 맘에 들지 않는다면?

커플과 함께 커플룩을 완성하고 싶다면?


이젠 에버랜드에서 모두 해결할 수 있게 되었어요!


바로 빈폴아웃도어와 에잇세컨즈가 에버랜드에 입점 되었거든요. 입점소식을 듣고 어떤 모습일지 궁금해서 찾아가 보았답니다.



빈폴 아웃도어


등산, 캠핑, 트래킹 등 요즘 많은 분들이 하는 야외활동으로, 아웃도어 매장들은 눈코뜰새 없이 바쁘다고 합니다.



먼저 찾아간 빈폴아웃도어 매장의 모습이에요.

빈폴아웃도어 매장은 에버랜드 정문 왼편에 위치해있어서 에버랜드에 입장하기 전 방문하실 수 있어요. 


이번 모델인 수현, 수지의 위엄으로 에버랜드를 방문하는 외국인들의 발길도 쭈욱~!!



빈폴 아이템 중에서도 아웃도어 상품들이 가득한데요. 아웃도어 상품이라 나이에 상관없이 모든 연령대가 부담없이 방문하실 수 있을 것 같아요.


밝은 컬러 옷들을 보니 봄이 왔음을 느낄 수 있어요~



가방 역시 다양한 사이즈로 준비되어 있었는데요. 짐이 많을 경우 배낭도 구입해 바로 이용할 수 있겠더라고요.



신발도 참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어요.




알록달록 여러 색 중에 봄이니 역시나 노란색이 제일 눈에 띄네요.

마네킹도 역시나 봄을 맞이해서 노란 색으로 맞추었습니다.^^



에잇세컨즈 (8 Seconds)


이번엔 에잇세컨즈 매장을 찾아가봤어요. 

에잇세컨즈 에버랜드점은 정문을 지나 쭉 걷다가 매직트리가 그 위용을 뽐낼 때 즈음!


바로 오른편에 위치해 있습니다. 이렇게요!^^




매장 안에 들어서니 여기가 에버랜드 맞나요? 엄청난 규모의 매장이 저희 기자단을 놀라게 했는데요. 에잇세컨즈의 모든 상품을 볼 수 있는 곳이었어요.




무채색의 옷에서 봄 분위기 물씬 나던 옷들까지 각자의 취향대로 옷을 골라 입을 수 있어요.



그리고 어디에나 무난하게 어울리는 단가라 티셔츠가 정말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더라고요. 

남성복도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어 남자친구나 가족들도 직접 코디해 줄 수 있겠네요!



그리고 지난 여름 비오는 날 기프트샵에서 하나 밖에 없던 우비가 참 아쉬웠는데 

이렇게 에잇세컨즈에 딱 보이더라고요. 


귀여운 땡땡이 무늬하며, 작은 포켓에 보관도 가능해서 사용하기 편리할 것 같은 이 우비는 저희 기자단이 탐내는 제품이기도 했어요.^^



소품도 가득한 이곳에선 여성분들은 정말 행복한 고민에 빠지실 것만 같았어요. 

다양한 코디가 가능했던 에잇세컨즈, 다양한 나이대가 입을 수 있는 빈폴아웃도어.


봄축제가 한창인 에버랜드 오실 때 옷 걱정은 빈폴아웃도어나 에잇세컨즈에 방문해서 떨쳐내고 좋은 추억 만들어가세요~


한류 열풍의 또 다른 이름, 에버랜드 리조트와 에버랜드 패션의 멋진 콜라보레이션이었습니다.^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