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STORY/생생체험기 2016. 7. 28.

뮤지컬X물총싸움 환상 콜라보레이션! 신나는 에버랜드 '캐릭터 워터 배틀쇼'


요즘처럼 뜨거운 여름, 나들이 장소 정할 때 고민이 되죠~ 특히 아이가 있다면 더위 걱정이 앞설텐데요. 


오늘은 이런 고민을 한방에 날려줄 에버랜드의 시원~하고 특별한 즐길거리를 알려드릴까 합니다.



바로 캐릭터 워터 배틀쇼


꼬꼬마들 자녀가 있다면 지금부터 주목~




★캐릭터 워터 배틀쇼가 뭐예요~?


7/23~8/7 매주 주말 에버랜드 장미원에서 펼치지는 참여형 뮤지컬 공연입니다. 


어린이들이 좋아하는 캐릭터인 시크릿쥬쥬, 또봇 등의 인기 캐릭터가 나와서 뮤지컬도 하고 함께 물총 싸움도 하는 이벤트인데요. 


제가 찾은 첫 주는 시크릿 쥬쥬, 이번 주는 또봇, 그리고 다음 주는 다시 시크릿 쥬쥬 이런 방식으로 진행된다고 해요. 

 



특히 물과 함께 하기 때문에 무더운 여름 즐기기 딱 좋은 이벤트죠


어린이들을 위한 캐릭터가 준비되어 있고 어린이 눈높이에 맞춘 워터 배틀이기 때문에 우리 꼬꼬마 친구들이 정말 신나게 즐기며 행복해 하는 공연입니다.



★캐릭터 워터 배틀쇼 어떻게 즐기나요?


- 일시 및 장소 : 매주 토/일요일, 장미원 13:00 , 15:30 

- 준   비   물  : 물총, 여벌의옷 & 신나게 물총을 맞아줄 엄마,아빠? 




물총 싸움 한다는데 제대로 된 물총 하나는 있어야겠죠? 


조카에게 큼지막한 대형 물총을 하나 사줬습니다. 단돈 1만 원! 




공연전 물 풍선을 준비해 주는데요. 요렇게 대형 튜브 안에 물 풍선을 한가득 담아둡니다. 


미리 준비해서 물총 싸움할 때 악당들에게 던지면 좋겠죠?





꺅~ 공연 시작 전 아빠와 물 풍선으로 장난도 치고…(근데 아빠 너무 짓궂은 거 아닌가? ㅋㅋ)




★캐릭터 워터 배틀쇼 하이라이트



이번 주는 시크릿 쥬쥬가 주인공이었습니다


예쁜 시크릿 쥬쥬 캐릭터들이 나와서 공연을 펼쳤는데요.

 


못된 마녀들이 나와서 요정들을 괴롭힙니다. 


근데 저는 이상하게 마녀들이 더 매력적이더라고요…ㅋㅋ





마녀송 요거 은근 중독됩니다공연이 끝나도 계속 우린 마녀다~~’를 흥얼거리게 된다는.


암튼 아빠들은 꼭 마녀들을 주목해서 보시길... 묘하게 끌립니다 ㅎㅎ




공연 중간에는 엄마들도 초대해서 이벤트도 진행을 하고요. 





이날 날씨가 꽤 더웠는데도 아이들은 집중해서 공연을 보더라고요


확실히 시크릿 쥬쥬의 인기가 대단한 걸 느낄 수 있었는데요.


캐릭터 분들의 연기도 좋고 퀄리티도 있어서 부모님들도 재미있게 볼 수 있을 것 같아요. 




★캐릭터 워터 배틀쇼의 진짜 재미는 지금부터!




자~이제 공연도 막바지에 접어들고 오늘 공연의 하이라이트입니다. 


바로 못된 마녀와 악당들을 혼내주는 것인데요. 


드디어 꽁꽁 잡아두었던 우리 아이들을 마음껏 풀어 놓을(?) 시간입니다.




"못된 악당들에게 물총을 쏘시오~~"


아이들은 한껏 들떠서 열심히 물총싸움을 시작합니다. 아이들을 위한 공연이지만 물총 싸움엔 어른들도 많이 참여하더라고요. 


저도 냉큼 들어가서 물 폭탄 몇 개 던지고 왔답니다. ㅋㅋ 이거 은근 재미있어요.




우리 조카는 타깃을 한명으로 정했나 보네요. 바로 대형 물총을 쏘고 있는 스태프!!


비록 맞추지는 못했지만 이렇게 재미있어하는 모습을 보니 흐뭇합니다.





공연은 배틀쇼까지 하면 한 40~50분 정도 걸린 것 같은데요. 


아이들은 못내 아쉬운지 바로 뒤편에 분수대에서 계속 서성입니다. ㅎㅎ



 

우리 조카도 많이 아쉬운 것 같아서 마지막 애프터서비스로, 카니발 광장으로 이동해 '스플래쉬 퍼레이드'를 즐기며 시원하게 놀아줬습니다. ㅎㅎ

 


주말에는 '스플래쉬 퍼레이드'가 낮 12시, 14:30 , 17:00까지 진행되니까 캐릭터 워터배틀쇼와 함께 즐기면 에버랜드의 워터쇼를 아주 제대로 즐긴 셈인데요. 


시원~하고 신나는 '캐릭터 워터 배틀쇼'는 오는 8월 7일까지 진행됩니다. 

신나는 물총 싸움을 즐기고 싶다면 서두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