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STORY/생생체험기 2016. 4. 29.

에버랜드 '라이브 홀로그램 씨어터' 리뉴얼 오픈!

리뉴얼 마치고 새로운 모습으로 돌아온 라이브 홀로그램 씨어터


국내 최초 홀로그램 공연 어트랙션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던 K-POP Hologram이 리뉴얼을 마치고 라이브 홀로그램 씨어터라는 새로운 이름으로 오픈했습니다! 



과연 무엇이 달라졌을지 두 눈으로 확인하기 위해 라이브 홀로그램 씨어터에 방문하였습니다.




티켓팅을 하기 위해 티켓팅 부스로 향하였습니다. 리뉴얼 오픈 소식을 다들 접하셨는지, 많은 분들이 줄을 서 있었습니다. 저도 줄에 합류하여 몇 시에 진행하는 공연을 관람할 지 고민하며 기다렸습니다.




, 그런데 새롭게 바뀐 라이브 홀로그램 씨어터에서는 어떤 공연을 관람할 수 있는 지를 설명해 드리지 않았네요. 2가지 공연이 있고, 어린이 손님을 타겟으로 한 번개맨과 먼지괴물 홀로그램 쇼와 외국인 및 K-POP 마니아들을 타겟으로 한 ‘GD 홀로그램 콘서트가 있습니다.




저는 함께 간 친구들과 고민을 하다가 ‘GD 홀로그램 콘서트를 선택하기로 했습니다. 요즘 대세라는 번개맨과 먼지괴물 홀로그램 쇼도 상당히 끌렸지만, 아무래도 이 공연은 어린이 손님들을 위한 공연이었기 때문에 ‘GD 홀로그램 콘서트를 선택하였습니다. ~ 그런데 티켓이 정말 콘서트 티켓 같네요!

 




시간에 맞추어 라이브 홀로그램 씨어터에 입장!


제가 예약한 시간은 17:00 공연이었기 때문에 일찌감치 입구에 와서 입장을 기다렸습니다. 입구에서 표 검사를 한 뒤 입장합니다~ 핫한 K-POP 스타 G-Dragon을 만나봅시다!!!



입장을 하면, 사진과 같은 사진 촬영 기기가 있는데요. 이 곳에서 입장 인증 사진을 예쁘게 찍어봅시다! 이 사진들은 단순히 재미로만 찍는 것이 아니라 실제로 공연에 반영이 된다고 하는데요. 어떤 식으로 반영 되는 지는 뒤에서 다시 설명 해드릴게요!



암전이 된 후 갑자기 무대에 나타난 지드래곤! 3D 안경을 쓴 것도 아닌데 정말 눈 앞에 있는 듯 리얼한 모습이 신기했습니다. 여기에 더해 실제로 라이브를 하는 듯한 빵빵한 사운드화려한 조명효과가 리얼함을 더해주는 것 같았습니다~



 

처음에는 홀로그램을 앞에 두고 공연을 즐기는 것이 어색한 지 다들 미동도 안 했지만, 시간이 조금 흐르고 분위기가 달아오르자 하나 둘 몸을 흔들기 시작하는 사람들! 게다가 함께 입장한 손님들 중에 K-POP을 좋아하는 외국인들도 있어서 그런지 금세 콘서트장을 방불케 하는 분위기로~! 여기가 에버랜드인지 콘서트장인지 모르겠어요~~~

 



라이브 홀로그램 씨어터의 클라이막스!


공연이 한창 진행되다가 좌우측에 있는 스크린에서 뮤직비디오 같은 영상이 재생되기 시작합니다. 뭐지? 하면서 지켜보다 보니, 갑자기 화면 속의 지드래곤이 지금 입장해 있는 사람들의 사진을 보고 있네요!!! 다들 깜짝 놀라기도 하고, 화면 속의 본인 사진이 웃긴 지 다들 즐거워합니다. 그러다 마지막에 등장한 사진에는 지드래곤과 한 관람객이 다정하게 찍혀있네요! 아니~ 이것은?!



 

그리고 사진의 주인공을 캐스트가 뒤쪽 무대로 데려갑니다. 가 했더니 카메라가 있는 무대더라고요. 앞에 있는 카메라를 통해서 손님이 무대의 홀로그램 속으로 쏙 들어가게 되는 원리!!! 참 신기하죠~?!   


 

지드래곤의 선택을 받은 행운의 주인공은 지드래곤과 함께 홀로그램 무대에서 세레나데도 받고 함께 춤도 추며 공연에 참여하는 것이죠~ 실제로 콘서트에서 많이 하는 이벤트라 그런지 뭔가 더 실감이 났고, 재미있었습니다.






공연을 모두 관람한 후에는 스타샵에서 인증샷까지~!

공연을 마치고 출구로 나오면 스타샵으로 이어집니다. 다양한 상품도 구입할 수 있지만, 더욱 더 재미있는 것은 좋아하는 스타와 인증샷도 찍을 수 있다는 사실!



 

의자에 앉아 사진촬영 버튼을 누르면 화면 속에 지드래곤이 나타나 나와 함께 사진을 찍어줍니다~ 가상인 걸 알지만 너무나 좋아하는 손님의 모습이 보이시나요?! ^_^**





지드래곤과 번개맨 외에도 여러 K-POP 스타와 인증샷을 찍을 수 있는 공간도 있습니다. 방금 공연을 함께 관람했던 외국인 손님들도 좋아하는 가수와 인증샷을 찍느라 정신이 없는 모습! 생각보다 리얼한 사진 퀄리티에 다들 놀라는 모습입니다.





실제로 인화한 사진은 이런 모습입니다. 정말 정교해서 에버랜드의 라이브 홀로그램 씨어터를 모르는 친구들에게 보여주면 정말 함께 찍은 사진이라고 믿을 정도로 리얼합니다. 실제로 만나기 힘든 스타와 함께 사진도 찍을 수 있는 라이브 홀로그램 씨어터의 위~~




 사진촬영을 마친 후 나온 사진 인화권 및 각종 기념품은 이 곳 계산대에서 구입하실 수 있습니다. 사진의 경우에는 원하는 장수만큼 인쇄할 수 있고, 예쁘게 선물포장도 해 드리니, 특별한 추억을 남기기엔 아주 딱이겠죠?!




지금까지 새로운 모습으로 업그레이드 되어 오픈한 라이브 홀로그램 씨어터를 함께 둘러보셨는데, 어떠셨나요?! 번개맨을 좋아하는 아이들이 있으신 부모님이나 지드래곤의 광팬이 친구가 있다면, 에버랜드에 방문하셔서 꼭 라이브 홀로그램 씨어터를 찾아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