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STORY/생생체험기 2016. 4. 29.

판다와 함께 떠나는 에버랜드 판다 뮤지컬! 러바오의 모험

요즘 에버랜드에서 제일 핫한 것이 바로 바로 귀요미 '판다'지 말입니다!! 하지만 여러분 판다를 판다월드에서만 볼 수 있다고 생각하시면 착각이에요.


에버랜드에서 판다 뮤지컬을 통해서도 만날 수 있기 때문이죠.

 

 


뮤지컬 '러바오의 모험'은 지난 21일에 시작되었는데요, 아이바오와 러바오가 에버랜드를 찾은 기념으로 해서 만들어진 만큼 판다가 주인공인 뮤지컬이랍니다!


 


 

러바오의 모험은 에버랜드 내에서 가장 큰 그랜드 스테이지에서 볼 수 있어요.

공연 시간은 오전과 오후 하루에 2번인데, 공연을 보고 싶은 분들은 공연시간 미리 확인해서 꼭 미리 표를 받아 두시는 것 잊지 마세요!!

 

 

그랜드 스테이지에서 가장 가까운 매표소는 범퍼가 바로 맞은 편에 있는 매표소랍니다매표소에 가셔서 관람인원을 말씀해 주시면 누구든지 표를 받을 수 있어요. >.<


다만, 뮤지컬이 인기가 굉장히 좋아서 표가 매우 빨리 매진될 수 있답니다뮤지컬을 꼭 보시고 싶으신 분들은 서두르시는 게 좋을 거예요.

 


 

저도 미리 표를 받아 두었다가 공연 시간에 맞춰서 입장했는데요주말이라 그런지 뮤지컬 공연을 보러 온 사람들이 정말 많았어요안으로 들어오면요...!


 


 

짜잔!! 

들어올 때마다 느끼는 거지만 그랜드 스테이지는 밖에서 보이는 것 보다 막상 실내로 들어오면 훨씬 더 규모가 큰 것 같아요. 그러니 공연을 앞에서 보실 분들은 공연 시작 전에 미리미리 줄을 서셨다가 이용하시는 걸 추천드려용~


 

 

공연장 안에 들어와서 자리를 잡고 앉아 있으면 딱 시간에 맞추어 공연이 시작해요.

줄거리를 말해 버리고 싶지만 스포일러가 될 수 있으니 공연 사진 몇 장만 보여드릴게요 ㅎㅎ


 



 

궁금하실 분들을 위해 살짝 스토리를 공개하자면요사악한 원숭이 집단과 맞써 싸우는 용감한 판다 러바오가 떠나는 모험에 관한 이야기예요.


사실 스토리는 간단하지만 뮤지컬 퀄리티는 어른들이 봐도 재미있을 만큼 괜찮았어요나름대로 반전도 있답니다!! ㅎㅎㅎ

 


 

일단 등장인물들이 화려해서 보는 재미가 있구요중간중간 눈이 휘둥그레 질만한 퍼포먼스들이 숨겨져 있어서 지루할 틈이 전혀~ 없어요.


간단한 율동과 노래는 물론 댄서들의 화려한 봉춤도 볼 수 있다는 사실!!

 


 

사악한 원숭이 집단에 맞서서 친구들과 가족을 구하러 떠난 러바오가 어떻게 돌아왔는지 궁금하지 않으신가요?ㅎㅎ


 

 

뮤지컬 러바오의 모험은 마무리까지 환상적이에요.

특히 좋았던 건요. 


 

 

사진이 좀 흔들렸지만... 뮤지컬 중간중간 출연자들이 객석 여기저기에서 나타나요


언제 내 옆으로 지나갈지 모른다는 쫄깃한 마음으로 공연을 관람할 수 있답니다 ㅋㅋㅋㅋ

어린이 친구들은 뮤지컬 출연자들이 옆으로 지나갈때마다 정말 좋아하더라구요(물론 저도 좋았어요 헷ㅎㅎ)


 

 

판다 뮤지컬 러바오의 모험!!


에버랜드 안에서 잠시 즐기는 공연이라기엔 퀄리티가 넘나 훌륭해서 꼭 놓치지 말라고 당부드리고 싶어용!! 여러분 모두 에버랜드 오셔서 판다월드에서 진짜 판다 보시고 판다 뮤지컬까지 꼭 보셔야 하지 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