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STORY/생생체험기 2016. 1. 28.

환상의 짝꿍! 에버랜드 스노우 버스터 & 카페 정글캠프

저는 겨울을 좋아하는 편인데요. 올해 겨울은 엄청나게 춥지도 않고, 눈도 많이 안 와서 너무 아쉬웠어요ㅠㅜ 하지만! 겨울을 100배 즐길 수 있는 곳이 있지요~ 바로바로 에버랜드 스노우버스터!! 아파트 단지에서 보기 힘든 눈이 언덕 가~득 쌓여있는 스노우 버스터에서 씽씽 썰매를 타고 누가누가 더 빨리 내려가나~ 겨뤄 보는 것! 생각만 해도 짜릿하고 즐겁지 않나요?^^ 




그 즐거움을 느끼러 제가 직접 스노우 버스터로 향해 보았어요! 가득 쌓인 눈에~ 튜브 썰매를 타고 내려오는 사람들의 신나는 표정에 제 마음은 점점 두근두근.. 세근네근..♡ 얼른 타고 싶은 마음에 후딱~ 최장 슬로프를 자랑하는 아이거 썰매로 달려갔답니다. 




아이거 썰매로 올라가는 길 왼쪽에는 융프라우 튜브 썰매를 타기 위해 올라가는 무빙워크가 있더라구요! 넘나 간편한 것…♡  그리고 오른쪽에는 귀여운 아이들이 뮌히 썰매를 타고 있었습니다. 뮌히썰매는 120cm 이하의 어린이들이 탈 수 있는 유아용 썰매에요~ 타고 내려오는 사람들을 구경하며 위로 위로 올라가다보면~~ 




이렇게 에버랜드가 한 눈에 보인답니다~ 벌써 아이거 썰매의 높이감이 느껴지죠? 계단을 올라가며 이 멋진 풍경을 뒤로 하고 고민할 거리가 하나 있어요. 그것은 바로바로~ 1인용이냐, 2인용이냐! 아이거 썰매는 1인용, 2인용 튜브를 선택할 수 있거든요!^_^




1인용을 타실 거라면 오른쪽 건물로, 2인용을 선택하셨다면 왼쪽 건물로 줄을 서 주시면 되는데요, 저는 한치의 고민 없이 2인용을 택했답니다~ 왜냐면 2인용 라인 건물 안에는!!!



이렇게 간식을 먹을 수 있는 코너가 있거든요 *ㅂ*  여기까지 올라온 나의 육신에게 주는 보상으로! 앞으로 또 줄서 기다려야 하는 나의 멘탈에 대한 보상으로!!ㅋㅋ 일용할 간식을 주신 에버랜드의 센스가…♡ 아주 감동적이에요*_* 그렇담 안 먹어보고 지나갈 수 없겠죠? 저는 따뜻한 국물이 먹고 싶어서 꼬치어묵을 골랐어요~



아름다워라..♡ 모락모락 올라오는 김이 저를 유혹하고 있었어요. 그렇게 홀려서 바로 입으로 직행하는 바람에 컵 속 꼬치를 찍지 못했답니다.. 어묵 내꼬ㅎㅎㅎㅎㅎ(너무 맛있어서 어쩔 수 없었쪄요) 결국 건물 안에 있는 줄에 계단을 모두 올라가기도 전에 꼬치어묵와 국물까지 해치우고 튜브 썰매를 받아 올라가는 곳까지 갔어요!


아이거 썰매는 썰매에 앉아있으면 리프트가 끌어주기 때문에 너무나 쉽게 올라갈 수 있답니다~ 그래도 올라가는 동안 추울 수 있으니 옷을 꼭꼭 여미고, 목도리를 둘러주세요! 그렇게 올라가면... 




내려가는 거지요~~~ㅎㅎ 인생사 올라갔으면 내려가야 하는 것 아니겠어요~ 2인용 튜브는 무거운 사람이 뒤에, 가벼운 사람이 앞에 앉아야 썰매가 뒤집어 지지 않는대요! 그렇게 앉아서 내려가기 시작하면 꽤 속도가 빠르더라능.. 무서웠다능...  혹시 친구 2명과 누가 더 빠른지 내기를 하고 싶다면 누가 내리는 곳에서 더 멀리까지 올라가는 지로 결정하세요! 안전을 위해 두 썰매를 한꺼번에 내려보내지 않거든요! 안전을 최우선으로 하는 에버랜드 썰매, 죠으다..♡ 


이렇게 썰매를 타다 보면 어묵으로는 채울 수 없는 허전함을 느끼실거예요. 바로바로 따뜻한 음식으로 열량 보충이 필요한 시간! 주변에 따뜻한 실내, 맛있고 따뜻한 음식으로 몸을 녹일 수 있는 아주 좋은 장소가 있어요.  그곳은 '카페 정글캠프’ 랍니다!^^ 



정글캠프는 사파리 월드와 가족 동물농장 사이에 있어요! 문을 열고 들어가면 따뜻한 공기와 맛있는 냄새에 벌써 몸이 반쯤은 녹은 느낌 @_@ 



정말 정글에 들어온 느낌~~ 분위기도 참 좋죠?^^ 



저는 몸을 더욱 녹여줄 스프와 상큼한 샐러드, 그리고 쫄깃한 파니니를 주문했어요!



으앙.. 너무 너무 맛있겠죠?! 먹을 준비 완료!! 




이것은 허니 & 까망베르 파니니!



쭉쭉 늘어나는 치즈 속엔 단백한 햄, 달콤한 허니에 치즈가 좌르르~ 정말 예술이예요 ㅠ_ㅠ 



스노우 리코타 치즈 샐러드는 정말정말 신선했어요!! 양상추며 토마토며 리코타 치즈까지 온몸으로 나는 신선하다~~~!! 를 외치는 느낌이랄까~




루돌프 양송이 스프입니다. 스프 속에 빵이 있는 것만으로도 아름다운데 그 모양이 루돌프라니ㅠㅜ귀여워!!!!  맛있게 먹느라 몸이 녹는지도 몰랐는데, 다 먹고 나니 정말 하나도 안 춥고 뜨뜻~하더라구요!




정글 캠프 안에 온도계가 24도를 가리키고 있어요. 밖은 영하인데..ㅎㅎㅎ 오히려 춥다가 따뜻해지니까 나른한 느낌까지 드는데, 여기서 멈출 수는 없었어요! 몸이 녹았으니 또 흰눈 사이로 썰매를 타러 올라가야죠!! 결국 썰매타기와 몸 녹이기의 무한반복이랄까…ㅎㅎ 그래도 둘 다 너무 좋은 걸요♡ 




귀여운 레니와 친구들 물티슈로 손닦고 스노우 버스터 타러 고고! 


썰매도 타고~ 카페 정글캠프에서 맛있는 음식으로 몸 녹이고~ 하시면 더욱 즐겁고 따뜻한 스노우 버스터가 될 거예요! 따뜻하게 두꺼운 옷 챙겨 입고, 에버랜드의 귀여운 모자와 장갑도 챙기시고, 핫팩도 흔들어 넣으시고, 에버랜드로 신나는 썰매와 맛있는 음식 즐기러 오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