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에버랜드에서 수능 스트레스 날려요"

 "에버랜드에서 수능 스트레스 날려요"


수험생 최대 65% 할인… 매일 200명에게 우선탑승권 증정

  노트북, 기어S2, 연간이용권 등 푸짐한 경품 이벤트도


공포체험 '호러메이즈1'은 수능 이후 15일까지 특별 연장 운영

 

에버랜드가 길었던 입시 준비로 스트레스가 많았을 수능 수험생들을 위해 푸짐한 선물을 마련했습니다.


먼저 모든 수험생에게 11월 한 달간 최대 60%의 특별한 가격 할인 혜택을 제공합니다.


로맨틱한 겨울축제가 진행중인 에버랜드는 2만원에, 따뜻한 야외 유수풀을 전구간 운영하고 있는 캐리비안 베이는 실내 락커 포함 1만6천원에 하루 종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특히 수험생은 오후 2시 이후에는 에버랜드를 최대 65% 할인된 1만7천원에 이용할 수 있으며, 수능 직후인 12일부터 15일까지 나흘 간은 종일권도 오후권과 동일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수험생 할인을 받기 위해서는 에버랜드 홈페이지에 게시된 쿠폰을 수험표나 수시 합격증과 함께 매표소에 제시하면 됩니다.



수험생을 대상으로 한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됩니다.


11월 30일까지 에버랜드나 캐리비안 베이에서 수험표를 들고 찍은 사진을 본인의 SNS에 게시하면 추첨을 통해 노트북, 갤럭시 기어S2, 에버랜드 연간이용권 등 선물을 제공합니다.


또한 에버랜드 '스마트 예약' 온라인 사이트를 통해 수험생 할인 이용권을 구매하면 매일 선착순 200명에게 티익스프레스 또는 아마존 익스프레스 우선탑승권을 증정합니다.



이와 더불어 에버랜드 인기 상품과 먹거리인 'LED 고백장미'와 '기린팝콘통'도 수험표를 제시하면 최대 20% 할인 받을 수 있습니다. (자세한 이용 방법은 에버랜드 홈페이지나 공식 SNS에서 확인)

 

한편 에버랜드는 할로윈 축제 기간 동안 선보이는 공포체험 시설인 '호러메이즈1'의 운영을 수험생들의 지속적인 요청으로 기존 11월 1일에서 수능 이후인 11월 15일까지로 특별 연장하기로 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