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STORY/생생체험기 2013. 8. 9.

베트남 법인 설립



안녕하십니까? 사내기자 박민호입니다. 지난 8월 1일, 삼성에버랜드는 최초의 공식 해외법인인 베트남 법인 개소식이 열렸는데요. 삼성에버랜드의 세계 진출 발판이 될, 그 현장 속으로 함께 가보시죠! ^^




삼성에버랜드 베트남 법인을 소개합니다!





4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법인사무소 세미나실에서 진행된 개소식 현장.


이 날 행사에는 삼성에버랜드 E&A사업부 전태흥 부사장과 삼성전자 베트남의 유영복 법인장을 비롯해 많은 분들이 참석해 자리를 빛내주셨습니다. 오전엔 옌퐁 공단 점검 및 직원 간담회를 마치고 개소식에 참석한 전 부사장은 개소식에 참석해준 분들께 감사의 말씀을 전했습니다.



"삼성전자와 삼성SDI의 많은 도움으로 삼성에버랜드가 처음으로 해외 법인을 개설했습니다. 이 곳에 법인을 설립하게 된 것은 우리의 첫 출발지가 베트남의 옌퐁이라는 점, 그리고 앞으로 더 깊은 관계를 가져야 할 고객에게 보다 높은 차원의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서입니다. 바쁘신 중에도 불구하고 이렇게 뜻깊은 자리에 참석해주신 귀빈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베트남 법인이 삼성에버랜드의 제 1호 해외법인이라는 입지를 충분히 잘 살려서, 우리 회사가 전세계적으로 발전해나갈 수 있는 초석을 마련해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 전태흥 부사장



이 날 개소식에서는 현판식과 함께 간단한 연회도 진행되었습니다. 또한 법인 사무실 내부를 둘러보며 삼성에버랜드 베트남 법인의 새출발을 축하했습니다.


베트남 법인 설립을 시작으로 전세계로 나아가는 글로벌 삼성에버랜드가 되기를 기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