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STORY/생생체험기 2018. 11. 5.

에버래드 좀비 분장 살롱, 이 정도는 되어야 레알이쥐!


요길봐도 조길봐도

단풍이 넘나 예쁘게 무르익어가는 가을!

 

할로윈 축제가 한창인 에버랜드는

어마무시 간지나는 분장을 한 좀비들이

가득가득 넘쳐나지요 ㅎㅎ


좀비분장은 오디서 하는고야~?

라고 궁금해하실 당신을 위해

제가 준비했습니다!


지금부터 저와 함께

좀비 분장 살롱으로 충동하시죠! ㅋㅋ

 


이곳은 에버랜드 블러드시티

맞은편에 위치한 좀비 분장 살롱!

 

입장도 하기 전

오싹오싹 핏빛 가득한 간판이

눈에 똬악~ 들어오는군요 ㅎㅎ

 


오마이갓!!

저 길고 긴 줄 좀 보셔요!

 

좀비 분장 살롱을 찾으신 분들이

이렇게나 많다니~


간지나는 좀비분장은 에버랜드가 짱이란 사실,

다들 어찌 아신거죠? ㅋㅋ

 


빈티지한 컨테이너박스에서 진행되는

좀비 분장 살롱!

 

좀비 분장 살롱은 키즈와 성인,

분장 종류에 따라 분장을 받을 수 있는 위치가

조금 다른데요!


저 컨테이너에서는 고난의도의 레벨이 있는

성인 좀비 분장을 진행합니다^^

 


운영기간은

9월 7일 (금) ~ 11월 11일 (일) 

 

운영시간은

12시~20시 까지이니 참고하셔요!


무엇보다 현장 상황에 따라

사람이 많으면 조기 매진될수 있으니

저처럼 에버랜드 입장하자마자

쏜살같이 달려가는 센스!


꼭 발휘하시길요  ㅎㅎㅎ

 


좀비 분장은 위와 같이

분장 종류에 따라 1만원~ 8만원까지

준비되어 있답니다


아이들을 위한 호러키즈도

똬악~준비되어 있으니

에버랜드에 방문한 우리 아이들에게

간지나는 좀비분장으로 할로윈 데이의

추억을 선물해주셔도 좋겠쥬~ ㅎㅎㅎ

 


워낙 좀비 분장 살롱

퀄리티가 좋아서 그런지

찾는 분들이 많더라구요~

 

기다림 끝에 받게 되는

나만의 좀비분장 설렘가득~~ ^^

 


드디어 입장!!!


우리 아이들은 호러매니아와

호러시티존에서 골라보았습니다!

 

두둥~ 과연 어떤 결과물이 나올것인가!!  

 


좀비 분장 살롱은

성인과 키즈로 분장하는

공간이 나뉘어져 있는데

그 이유는 바로바로!


아이들의 분장에 사용되는 제품의 경우

천연 재료를 사용해

여린 아이들의 피부를 자극하지 않고

 순하게 분장 받을수 있도록

준비되어 있기 때문이지요^^

 

저렇게나 많은 도구들이

오늘의 좀비 분장을 책임져줄

소품 되시겠슴미당!! ^^

 


어디 한번 시작해볼까? 

민낯부터 공개하겠어요 ㅋㅋㅋ


 집게핀으로 앞머리를 단단히 고정 후

스탓~트!

 


먼저 스킨 분장을 위해

파운데이션을 얼굴에 직접적으로

발라주는 것이 아닌

피부톤에 맞는 컬러를 선택해

스프레이로 칙칙칙~  뿌려주어요~


아니- 이렇게나 간편한 방법이 있었다니!

 


다음은

핑크섀도우로 오른쪽 눈두덩이에

호러분장을 샤샤샥 시작해봅니다!

 

뭐니뭐니해도 이 분장은

양쪽 섀도우의 컬러가 제각각이어야 하고

 번진듯한 느낌으로 하는 것이 


뽀인트 of 뽀인트라며!! ㅋㅋ

 


키키! 


달라질 좀비분장에 두근반 세근반~

기대하며 분장받는 너 


세상 집중모드인데? ㅋㅋㅋㅋ

 


캬! 역시 전문가의 빠른 손길이란

스윽스윽~ 몇번의 터치로도

깊이감 있게 완성되는 놀라운 실력!!


역시 에버랜드 분장 아티스트 분들의

실력은 갑이라며!! >.<

 


왼쪽 오른쪽 컬러가 다른 섀도우로

번진 듯한 좀비 메이크업을 완성하였다면

이제는 아이라이너를 날카롭게 샤샤샥~ 그려준 후

컬링감있는 풍성한 속눈썹도 스윽~ 붙여주어요!


오호라~ 깊이감있는 눈매 완성!!!

 마담좀비가 되어가는 과정~


옆에서 지켜보니 더 재미지네! ㅋㅋㅋ

 


꺄아! 길고긴 속눈썹 예술!!!


이제는 충만한 좀비느낌을 위해

새빨간 립스틱을 스윽스윽~

 

눈 밑엔 섹시한 블랙하트를

요염하게 스윽스윽~

줌비 분장 과정을

간단하게 영상으로도 확인해보실까용?

으흐흐~

 




머리도 묶어주자! ㅋㅋㅋ

 

지그재그로 가르마를 탄 후

좀비처럼 묶어주는 것이 컨셉이오 ㅋㅋㅋ

 


짠! 드뎌 눈에 확~ 들어오는

좀비분장 완성!!!


오~ 너 제법 잘 어울린다??? 

이대로 학교 가도 되겠는데??

(장난)ㅋㅋㅋㅋㅋㅋ

 


자신의 좀비분장이 매우 흡족한 연우 ㅋㅋㅋ

 

무한장의 셀카와,

무한번의 거울을 보기 시작합니다!

 


자! 그럼 이번엔 정우 나오시오!

정우는 과연 어떤 분장으로

우리를 놀래킬 것인가!!!!


정우는 어리기 때문에

호러키즈존에 있는 천연재료로

분장을 시작합니다!

 

여리여리한 우리 아이들의 피부를 지켜줄

분장 소품들 떼샷! ㅋㅋㅋㅋ

 


정우는 호러시티존 분장을 선택했습니다!

선생님의 빠른 손길이 예사롭지 않습니다!

 

와아~  몇번의 터치로도

리얼하게 섬짓한 핏빛가득 분장!

 

 


오호라~ 아무리 전문가시지만

이렇게 빨리, 실감나게 완성하셔도

되는건가요오오~


뚝뚝 흐르는듯한 느낌의 피는

보기만해도 오싹오싹>.<


이 상태로 에버랜드에서

실컷 놀고 동네 마트에 갔더니

마트에서 만나는 사람들마다

깜! 짝 놀라시더라구요 ㅋㅋㅋ

 


자! 이제 좀비분장도 했겠다

어디 한번 에버랜드를 훠이훠이~

쏘다녀보자꾸나! ㅋㅋㅋ


오싹하게 무서운 블러드시티를 배경삼아

인증샷 찰칵!

 

이때의 인증샷 뽀인트는

옷과 소품도 할로윈 데이 느낌

충만해야한다며!!


그러나 미처 준비하지 못한 분들을 위한 꿀팁!

 

에버랜드 선물샵에서

재빨리 구입하셔요오오오 ㅋㅋㅋ

 


우리 아이들은

에버랜드 선물샵에서 해골슬링백을 구매했지요!

 

으흐흐~ 역시 사진은

의상과 소품이 중요혀~~ ㅋㅋㅋ

 


우리의 비율은 소중하니께

길~~어 보이게 아래에서 찍자규~ ㅋㅋㅋㅋ

 


뭐니뭐니해도 좀비분장은

짝꿍이랑 같이 받아야 제맛!

 

나 혼자만 분장하면 재미없어요 업쒀~~ ㅋㅋㅋ

 


" 엄마! 나 이러고 학교 가도 돼요? "

라고 묻던 정우

 

흠.......

전 뭐라고 대답했을까요오 ?? ㅋㅋㅋㅋ

 


좀비분장만 하고

인증샷 안 남기면 안대안대~ 


열씨미 쏘다니고 열씨미 어트랙션 타며

할로윈 데이를 마음껏 씐나게 즐겨보자구요!!! ^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