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STORY/생생체험기 2018. 10. 4.

신상 좋아하는 패피들이여~ 에버랜드 할로윈 핫템 사러 어서 오시오!


요즘 날씨가 열일하십니다~


이런 날씨에 집에 있는건 예의가 아니라며,

에버랜드로 날아가야 한다며!!!

 

 매일매일 쉬지않고 열일중인 고마운 날씨ㅎㅎ 


예의있는 전 틈만나면 슝슝 =3 날아갑니다ㅋㅋ


오늘도 저와 함께

에버랜드로 날아갈 준비 되신 패피들이여~~!!


 Let's go go!!!! ㅋㅋㅋㅋ

 


에버랜드로 날아가

가장 먼저 착륙한 이곳은 오디?


바로바로 에버랜드 기프트샵

그랜드 엠포리엄! ^^


참새가 방앗간 못지나치듯,

신상 좋아하는 우리 

할로윈데이 핫템들이 우르르~♪ 

쏟아져 나온 이 마당에

그냥 지나칠 수 없죠, 암~ ㅋㅋㅋㅋ

 


세상에 세상에- 이게 다 뭐죠?

동공 지진! @_@


그랜드 엠포리엄 한쪽 코너는

할로윈 데이 핫템들로

주황주황~호박호박~

휘둥그레 ㅋㅋㅋ

 


다른 한쪽 코너는

블랙블랙~블링블링~ 좀비좀비~

하고요 ㅋㅋㅋ

 


영상으로도 함 보시죠! ㅋㅋㅋ

 


자! 그럼 우리 패피들 어디 한번 골라보실까?

할로윈 축제 신상템은 우리가 접수한다!!! ^.^

 


할로윈 데이를 호박 없인 논하지 말라!!!


없어서는 안 될 우리의 호박템!

올해도 열일하는 호박 신상MD!


꺄아 더 예뻐졌눼~♥

머리부터 발끝까지 호박호박! 


특히 어린 자녀 있으신분 요고요고 꼭 사셔요! 

두 번 사셔요!

세상 귀여운 펌킨베이비로 변신 OK ㅋㅋㅋㅋ

 


유치원, 초등 자녀가 있으신 분은

요걸로 사셔요!!

 

세상 깜찍한 할로윈 데이

꼬마 마법사로 변신! 두둥!! 


오렌지색 망토도 예쁘지만

개인적으로 가장자리가 오렌지색으로 트리밍된

블랙망토와 블랙마법사 모자 강추!!!


단추마저 깨알같이 유령단추!

아~ 이 사랑스러운 디테일 어쩔 ㅋㅋㅋㅋ

 


망토입는게 귀찮다~

하는 분들 요걸로 사셔요!


머리를 충분히 덮고도 남을

큼지막한 호박모자와

 호박인형만 살포시 들어주어도

할로윈데이 패피 인정!! ㅋㅋㅋ

 


호박​인형들고 다니기도 귀찮은 당신을 위해

(거참 패피 되기 힘드눼 ㅋㅋ)


마법사 모자 하나 산뜻하게 안착!

​실제로 보면 반해버려~ 

이거슨 ​품절각이야~


바로 구매해주시고요! ㅋㅋㅋㅋ

 


아기자기 귀여운 호박템이 흔해

싫은 당신을 위해

깨알같이 준비한 또 하나의 잇템은?

이름하야  '어마무시 해골템'!!ㅋㅋㅋㅋ

 


저 옷을 구매하시는 분들에게 드리는 팁하나!

이너와 팬츠는 꼭 블랙으로 입고 오셔요!


해골템이 더 돋보임주의~ 멋짐주의~★


​홍홍^.^

 


엄마무셔 뱀파이어가 되고픈 분들은

요걸로 초이스!!

톡톡튀는 뱀파이어 망토에

엄마무셔 도끼머리띠, 

얼굴에 피분장 좀 흘려주시면 

당신은 오늘 뱀파이어 등극! ㅋㅋㅋㅋ

 


진정한 ​패피는 소품으로 멋을 낸다!!


한 손엔 해골인형,  한 손엔 창,

머리엔 폭신폭신 해골 머리띠 

어깨엔 세상 귀여운 유령백팩 풀장착!!


패피에겐 연기력도 필수!

 


언제나 튀고싶은 패피 당신을 위해

또 하나의 핫템도 야무지게 준비했죠!


크로커다일 가죽느낌이 예사롭지 않은

이름하야  '비싸보여 럭셔리 악어템'!! ㅋㅋㅋㅋ

 


이때 모자는 얼굴까지 폭 쓰고 나가셔요

오늘의 주인공은 너야 너~♬  ㅋㅋㅋㅋ

 


신상 좋아하는 레알 패피들을 위해 준비한

우르르 쏟아져나와 정신못차리겠다

쏘 핫한 MD들~

어떤가요? 구매각인가요? 


그렇다면 지금 당장 쇼핑가욧! 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