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STORY/생생체험기 2018. 5. 10.

스푼 위에 봄이 내리다! 에버랜드 가든 푸드 페스티벌 '스프링 온 스푼'


갈 때마다 에버랜드가 새롭게

느껴지는 건 매번 다양한 페스티벌이

펼쳐지기 때문이겠죠?!

 

얼마 전 가족과 함께 에버랜드의

가든 푸드 페스티벌 '스프링 온 스푼'에서

맛깔스러운 음식과 컬러풀한 축제를

오감으로 즐기며 추억을 담아왔는데요~

 

지금부터 생생한 축제의 현장,

저와 함께 즐겨보실까요? ^^ 



언제? 4 27~ 5 7 (11일간)

어디에서? 에버랜드 장미원

컨셉은? Colorful spring

부스는#빨간식탁 #오렌지플레이트

#개나리푸줏간 #초록농부 #라임가든

퍼플치킨 #분홍식당 #브라운미트



많은 분들이 시원한 분수, 샤랄라한 장미,

감미로운 음악, 신나는 분위기를 타며

맛깔스러운 식사를 즐기고 있네요 ^^

 

시원한 파라솔과 넓은 테이블까지 완벽 셋팅! 

 

# 스프링 온 스푼

이용 안내



메뉴이용권 구매방법부터

차근차근 알려드려볼게요~

 

에버랜드 장미원 스프링 온 스푼

페스티벌 양쪽에 메뉴이용권

구매처 부스가 준비되어 있는데요. 



메뉴이용권 부스에 들어가시면

스프링 온 스푼 브로슈어와

메뉴판을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Step 1. 메뉴이용권 구매처 방문

Step 2. 필요 수량만큼 메뉴이용권 구매,

Step 3. 원하는 메뉴와 교환!

Step 4. 맛있게 음식을 즐기기~

 

이쯤에서 꿀팁 알려드려야죵 ^^

워낙 많은 손님로 북적여서 쿠폰 구매 시

시간이 소요될 수 있으니

 메뉴이용권은 처음부터 넉넉히

구매해두는 것이 좋답니다.


식사 후 남은 쿠폰은

환불처리도 가능하거든요!

효율적으로 스프링 온 스푼을

즐길 수 있는 방법이죠? 



스프링 온 스푼 가든 푸드 페스티벌

컬러별 부스는 총 8!

오직 축제 기간에만 즐길 수 있는

27가지의 신메뉴로 구성되어있는데요^^ 

 

미리 메뉴와 가격을 확인하시고

메뉴이용권을 구매하는 것도

도움이 될 것 같아요.



저도 메뉴이용권을

살포시 구매해보았습니다!

(꼬르륵-)

 

# 빨간식탁 



눈에 확 들어온 강렬한 레드부스

빨간식탁!



고추장소스를 곁들인 불고기랑 밥이랑 (5,000)

크렌베리 치킨 소시지구이 (10,000)

토마토소스 닭다리살 스테이크 (10,000)

새콤달콤한 오미자차(5,000) 대표메뉴입니다 ^^

샘플만 봐도 군침이 확~ ㅋㅋㅋ

 

#오렌지 플레이트



상큼한 오렌지색이 시선을

사로잡는 오렌지 플레이트!



이 곳의 메뉴를 살펴볼까요?

단호박 구이를 곁들인 통삼겹살 BBQ (10,000)

오렌지소스 치킨윙 (10,000)

나쵸치즈 소스를 곁들인 소시지구이 (5,000)

오렌지 자몽 모히또(5,000) 가 대표메뉴라고 해요.  




저는 오렌지소스 치킨윙과

상큼한 모히또 한잔에

자꾸만 시선이 머물더군요 ㅎㅎㅎ


#개나리푸줏간



~~~봄이 왔어요~

봄하면 빠질 수 없는

절대적인 컬러! 옐로우부스~



구운 파인애플을 곁들인 그릴치킨 BBQ (10,000)

레몬 바베큐 소스로 맛을 낸 포크 등뼈 BBQ (10,000)

망고소스 터키레그와 유자샐러드 (10,000)

플라워 레몬청 에이드 (5,000)가 대표메뉴입니다^^

 

역시나 노오~란 레몬과 망고의 새콤함으로 

고기의 텁텁함을 업그레이드시켜주는

풍성한 메뉴로 가득하네요! ^^

 

#초록농부



초록 초록 봄빛을 담은

초록 부스에는 뭐가 있을까요?



돼지목살 육전과 부추곁들임 (10,000)

미나리골뱅이무침과 계란말이 (15,000)

키위 바나나주스 (5,000)

 

전 이중 키위 바나나 주스가

엄청나게 땡겼답니다 ㅋㅋㅋ


#퍼플키친



올해의 트렌디 컬러 퍼플!

 음식에도 예외는 아니었습니다 ㅋㅋ



숯불 롱가문어꼬치 (5,000)

숯불닭갈비 BBQ (5,000)

포도에 빠진 숯불 돼지구이 (10,000)

퍼플키친의 추천메뉴입니다^^



기사를 쓰며 스프링 온 스푼

사진을 다시 보고있으니 그 날로

돌아가 돼지고기 구이 한점을

집어먹고 싶네요ㅋㅋㅋㅋ


#라임가든



아오 상콤해

프레쉬 될 것만 같은 라임부스! 



파닭불고기 (5,000)

라임된장 항정살구이 (10,000)

불고기 샐러드 라이스 (5,000)

꺄울~딱 내스톼일~


#분홍식당



핑크돋고 사랑돋는 분홍부스^^



오미가 간장닭꼬치 (5,000)

자몽소스 점보 닭다리

새우 BBQ 콤보 (10,000)

오미자에 절인 배를 곁들인

 오리 BBQ 샐러드 (10,000)

역시 핑크하면 생각나는건

 오미자와 자몽이쥬~ ^^


#브라운미트



중후함과 깊이감이

 느껴지는 브라운부스!



삼겹살 팽이버섯말이 꼬치 (5,000)

스모키 BBQ 폭립 (10,000)

광양식 석쇠불고기 (10,000)

 

취향저격 빵야빵야~

메뉴로만 구성되어있네요 ^^

 


메뉴를 고르고 주문을 완료하셨다면!

테이블에 있는 포크, 수저

나이프, 크린장갑을 준비해주세요^^

 

추천하고픈 푸드 페스티벌

메뉴는 바로 요것!


퍼플키친

포도에 빠진 숯불 돼지구이 (10,000) 



라임가든

라임된장 항정살 구이 (10,000)



개나리푸줏간

레몬바베큐 소스로

 맛을 낸 포크등뼈! (10,000)



개나리푸줏간

플라워 레몬청 에이드 (5,000)



그럼 지금부터 제대로

먹방 타임 즐겨보실까용? ㅋㅋㅋ

한상 푸짐히 차려 야미야미~

오홋! 컬러풀한 부스 중 각자 취향 저격

선택한 메뉴들이 조화롭게

 참 잘 어울리네요~

뜨아~ 맛있겠다아~~~



더욱 맛있게 즐기기 위해서

레몬을 꾸욱 짜서 한 방울도

 남김없이 야심 차게 뿌려주고요^^

 


신선한 샐러드와 상큼한 파인애플,

매력적인 돼지구이의 환상 궁합!

캬아~ 입맛 돋구네~~ ^^

 


봄 하면 빠질 수 없는 싱싱한 부추와

 담백한 항정살의 조합은

아삭아삭 고소고소~

씹을수록 식감이

 마구마구 살아나요!! ㅋㅋ


 맛나게 드시고 계신가요?

너무 맛있어서 스마일미소

 절로 발사되고 계신가요? ㅋㅋ



저절로 엄지척!!! 하게 만드는

 최강비쥬얼과 살아있는 이 맛~

에버랜드 스프링 온 스푼

조만간 또 가야겠눼~~~♥ ㅋㅋㅋ



윤기 촤르르 흐르는 포크 등뼈는

손으로 발라먹어야 제맛!!

웃고! 찍고 ! 맛보고! 즐기고!

양손에 잔뜩 쥐고!

뜯고 또 뜯고 신나게 즐기다보면

어느새 동이 나는 세상 맛난

스프링 온 스푼 푸드 페스티벌!!



저와 함께 축제 한판

~나게 즐겨보실까용? ㅎㅎ



다가오는 꿀연휴,

어디 가실 건가요?

 

에버랜드 스프링 온 스푼과 함께

세상 맛난 컬러풀 먹방

즐기시러 가실거죠~? ^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