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STORY/생생체험기 2016. 12. 26.

비오는 날, 여유롭게 에버랜드 즐기기

안녕하세요요즘 날씨가 금방 추워지기도 하고 간혹 갑자기 따뜻해져서 비가 내리는 경우도 있는데요~


저는 이번 겨울 들어서 이례적으로 폭우가 내리는 날에 에버랜드를 방문했답니다


비가 오면 정말 여유롭게 에버랜드를 즐길 수 있다는 걸 모르는 분들도 많이 계시는 것 같더라고요~


그래서 오늘은 비오는 날의 매력을 소개하겠습니다~!!



비오는 날, 본격적으로 에버랜드를 즐기려면 우산이나 우비는 필수!

 

에버랜드 로고가 그려진 귀여운 우산과 우비는 파크 외부의 에버마트나 파크 내 상점에서 쉽게 구입할 수 있어요. 가격대비 아주 튼튼해서 오래오래 사용할 수 있겠어요:D

 


날씨의 영향을 받는 퍼레이드나 어트랙션은 폭우가 오면 운영을 하지 않는 경우도 있기 때문에 먼저 '사파리 월드'를 방문했습니다! '사파리 월드', '로스트 밸리', '판다월드'는 궂은 날씨에도 이용이 가능하답니다~~!     

        



평소에는 오래 기다렸는데, 제가 방문한 날은 바로 이용이 가능했어요! 또 좌석이 여유로워서 처음으로 앞자리에 앉아서 동물 친구들을 더욱 자세히 볼 수 있었답니다! 유후~~신난다!

 


'T익스프레스'가 운행을 안해서 아쉽다면, VR로 즐겨보세요

 

저는 이번에 처음 VR을 체험해 봤는데요 실감나게 재연해 놓아서 아쉬움을 달랠 수 있었답니다~ ^^



제가 방문한 날에는 'T익스프레스'와 '메가스톰' 영상이 나왔어요

 

오랜만에 메가스톰을 보니 즐거웠던 여름이 생각나네요 하하같이 간 친구들도 만족만족


 

친구들과 방문할 때 마다 저는 항상 '미스테리 맨션'을 이용한답니다!


 

미스테리 맨션은 최대 4명까지 탑승해서 레이저 총으로 대상을 쏘는 어트랙션인데요

 

특히 남자들끼리 이용하면 더 열심히 하는 것 같아요! 하하



바로 이렇게 점수가 나오기 때문이죠! 이번에도 제가 1등이네요ㅎㅎ 

 

점수가 높다고 상품을 주는 건 아니지만 친구끼리 내기도 할 수 있고, 소소한 재미가 있는 어트랙션이라 정이 갑니다 ^^*



따뜻한 음료로 몸을 녹이고 싶을 때는 '가든 테라스'~

 

'가든테라스'는 추운 겨울 에버랜드를 방문할 때 제가 항상 찾는 곳인데요. 

 

로맨틱한 '윈터 애니멀 가든'이 한눈에 보여서 저녁에 환상적인 야경을 보실 수 있습니다!


 

'가든 테라스'에서 만날 수 있는 특별한 메뉴! 바로 '솔티트 버터라떼'입니다~

 

향긋한 버터의 풍미와 단짠단짠의 안데스 소금의 조화가 아주 이색적이랍니다!



비가 추적추적 내리는 날씨어서 감성도 있고 또 크리스마스 분위기와 만나 색다른 느낌의 에버랜드를 만날 수 있었어요무엇보다 여유롭게 어트랙션을 즐길 수 있고 붐비지 않아서 좋았습니다~ 

 

에버랜드에 갈 계획이 있었는데 비가 온다고 주저하지 마시고 한번 도전해 보세요!!    

 

비 오는 날에만 느낄 수 있는 운치 있는 에버랜드의 모습을 만날 수 있으니까요^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