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STORY/생생체험기 2016. 9. 5.

음악과 함께 힐링하는 그 곳, 에버랜드 뮤직 가든!

갑자기 찾아온 가을이 낯설어지는 시기네요 :) 엄청 더웠다가 한바탕 비가 내리고 굉장히 서늘해졌어요! 그래도 에버랜드는 가도 가도 넘나 좋은 곳인 것을~♥



이번에 제가 찾은 곳은 뮤직가든입니다!


에버랜드가 항상 꽃과 나무로 풍성하고 향긋한 곳인 건 알고 계시죠? 활기가 넘치는 즐거운 곳에서 가끔은 편안하게 힐링을 느낄 수 있는 곳이 있으니~~ 그곳이 바로 뮤직가든입니다 :)




짜잔! 매직랜드에 위치한 뮤직 가든입니다!


뮤직 가든은 에버랜드의 식물 콘텐츠 경쟁력과 식물의 건강에 도움을 주는 음악을 접목해 교감·힐링·오감 체험이 가능한 정원이라고 합니다 :)


음악이 나오는 정원이라니! 신기하지 않나요?



이 날은 비가 온 다음 날이라 선선하면서도 땀이 많이 나는 날씨였는데 들어가자마자 너무 시원하더라고요!!


역시 나무 많은 곳이 시원하다더니..짱..ㅠㅠ


진짜 너무 덥고 앉아서 쉬고 싶을 때 뮤직가든오면 제대로 피로 풀고 가실 것 같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


작을 것 같았는데 생각보다 많은 곳이 있는 걸 확인할 수 있는 지도 입니당. 동나무 터널부터 위로 쭉 돌기로 했어요!



많은 분이 뮤직 가든을 이용하고 계셨습니다. 시원해서인지 들어오자마자 다들 어우~ 너무 좋다. 이러면서 천천히 걸어가시더라고요.


산책로로 굉장히 좋은 것 같아요. 그리고 뭔가 기분 좋은 나무 향이 나서 마음이 편안해져서 좋았어요!



요래요래 예쁜 꽃들이 가득한 터널을 지나면 얼마나 좋게요~ 너무 좋았어요ㅋㅋㅋ


에버랜드는 정말 이쁜 꽃이 많아서 볼 때마다 눈이 호강하는 느낌이랄까?



이렇게 나무나 꽃들을 설명해주는 팻말이 설치되어 있습니다. 지름 60m의 둥근 원 모양의 부지에 약 100종 8,000여 주의 교목·관목·초화들을 나선형으로 심어 놓은 구조로 되어 있다고 합니다 :)


세계적인 클래식 명곡과 에버랜드가 특별 제작한 뮤직가든 테마송 등이 흐른다고 하더라고요! 



와! 이 꽃 진짜 예쁘지 않나요?


파란색도 아니고 보라색도 아니고 오묘한 색인데 멀리서 봐도 딱 보일 정도로 너무 예쁘더라고요! 가까이서 찍으니 더 예쁜 꽃인 것을..! 




뮤직가든은 음악이 식물의 건강에 도움이 된다는 '소닉 블룸(Sonic Bloom)' 효과를 모티브로 탄생한 식물과 음악이 접목된 국내 최초의 정원이라고 합니다!


그래서 그런지 산책을 많이 하면 다리가 아플 법도 한데 그런 게 전혀 느껴지지 않고 새로운 세계(?)에 온 느낌이어서 더 좋았어요ㅎㅎ



올라오다가 발견한 자연농원 기념비! 제가 생각했던 것보다 더 커서 깜짝 놀랐어요!


일반 사람의 3배 정도는 돼 보이더라고요. 찍으려면 한참 뒤로 가서 찍어야됐어요ㅎㅎ


뒤에 있는 빨간 꽃 나무와 잘 어우러진 것 같지 않나요? 뭔가 감각적인 사람이 된 것 같은 느낌(뿌듯)



옆에는 이렇게 친절하게 설명이 나와 있습니다. 1976년이면 제가 태어나기 한참 전인데! 신기신기ㅇㅅㅇ



날짜가 새겨져 있는데 사진으론 잘 안 보이네요. 아쉽.. 실제로 가서 확인해보세요~ 여러분! 껄껄ㅎㅎ




빨간 듯 분홍색인 듯 예쁜 꽃이 화사하게 핀 나무가 너무 곱네요.


에버랜드에서 이렇게 사진이 예쁘게 나오고 마음이 편안했던 곳은 없었던 것 같아요 T-T 그 정도로 좋습니다 여러분(엄지 척)



수국 정말 너무 예뻐요 T-T 제가 찍기 전에 어머님들이 어머어머 하면서 수국 앞에서 사진을 찍으시는데 괜스레 제가 뿌듯(뭐지)



이 하얀 꽃도 너무 예쁘네요. 정말 신기한 꽃이 많아서 신기 *_* 아이들이 있는 부모님은 같이 와서 생태 체험해보셔도 될 것 같아요ㅎㅎ



노루오줌이란 식물인데 이름이 너무 귀엽지 않나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딱 유아들이 좋아할 것 같은 이름..




예쁜 나무와 꽃, 다양한 식물들을 보며 눈으로 힐링하고 은은하게 나오는 클래식으로 귀를 정화하며 하모니트리로 향했습니다!


하모니트리는 뮤직 가든 가장 가운데에 있습니다 :) 원래 가장 좋은 곳은 가장 마지막에 등장하는 것으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짜잔! 엄청나게 큰 나무가 등장했습니다!


가운데에 있는 게 너무나 잘 어울리는 큰 나무였어요!




얼마나 큰지 요렇게 동글동글한 길을 넘어 넘어 가서 찍어도 전신 찍는 게 힘들 정도였어요!


주변에 키가 다른 꽃들이 옹기종기 피어있는 것도 정말 예뻤어요ㅎㅎ




요렇게 동글동글하게 내려가는 길 주변엔 벤치가 있어서 편안하게 쉴 수 있어요.


저도 친구들과 촬영을 하다가 잠시 앉아있었는데 너무 편해서 잠이 오더라고요ㅎㅎ 그 정도로 시원하고 좋아요!




느티나무가 오래 산다는 건 알았지만 150년을 살다니! 이번 촬영을 하면서 저도 많이 배우네요ㅎㅎ


뿌리가 엄청 단단해 보이고 안으면 제 팔로 다 안기지 않을 정도로 두꺼워 보였어요. 



크~ 정말 이번 뮤직가든 취재하면서 사진들이 너무 예뻐서 정말 행복했어요. 그만큼 정원이 예쁘고 좋아서 사진도 이렇게 예쁘게 나오는 것 같아요! 




다시 왔던 길을 타고 나오면~



이렇게 출구로 나가실 수 있습니다ㅎㅎ 나가기 아쉬웠어요. 안이 너무 좋아서 좀 더 쉬고 싶은 기분!


물론 사람이 놀러 왔으면 힘차게 놀아야지! 하지만 나이가 나이인지라 쉽게 지치고 피곤하더라고요..ㅎㅎ(체력이 저질)


이제는 취재하다가 힘들면 여기 와서 쉬려고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머님들이 어머 어머~ 하면서 꽃 옆에서 찍으시길래 포즈를 취해봤는데 표정이..너무 꽃을 느끼는 것^^...


내가 원했던 건 요정요정한 느낌인데 꽃이랑 배경만 요정이고 저는 안요정..^^.. 베스트 포토스팟이 될 것만 같은 기분!



날이 점점 어두워지니깐 더 많은 사람이 몰리더라고요. 가족 단위로 온 분들도 많았고 커플끼리 나란히 벤치에 앉아 도란도란 이야기를 하고 있기도 했어요.


밤이 되면 더 예쁘다는 이 곳 뮤직 가든!


즐거운 놀이동산 에버랜드에서는 여러분을 위해 쉴 수 있는 곳, 힐링이 되는 곳을 마련했으니 다음에 방문하실 땐 꼭 방문하셔서 예쁜 꽃과 큰 나무, 그리고 볼 수 없었던 식물들을 즐기며 쉬었다 가세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