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STORY/생생체험기 2016. 8. 11.

치링치링~ 시크릿쥬쥬의 첨벙첨벙 물놀이쇼! 캐리비안 베이에서 만나요~

연일 푹푹 찌는 날씨에 정말 물놀이밖에 안 떠오르는 거 있죠~ 


그래서 찾아왔습니다! 캐리비안 베이~^^ 얼른 파도풀로 퐁당~ 하고 싶더라고요!






"아들아! 오늘은 캐리비안 베이 가서 하루 종일 시원한 물속에서 놀다 오쟝~ ^^"


사실 아들보다 더 들뜬 우리 부부 ㅎㅎ


그런데 두둥~ 


우리 아이가 정말 좋아할만한 특별공연이 펼쳐지는게 아니겠어요? 



수요일, 목요일은 아이와 함께 캐리비안 베이로! 

 


매주 수요일, 목요일 오후 1시와 3시 30분에 (~8월 18일까지) 인기스타 시크릿 쥬쥬를 캐리비안 베이에서 만나보실 수 있어요!


아이들이 좋아하는 '시크릿 쥬쥬의 첨벙첨벙 물놀이쇼'


시크릿 쥬쥬의 신나는 공연과 물놀이, 댄스를 함께 즐길 수 있는 신나는 시간입니다. 


풀에서 좀 놀다가 오후에 만나 보도록 할게요~ 



시크릿 쥬쥬가 살고 있을 거 같은 예쁜 성이 보이는 여기는 어디?


어린이들의 전용 놀이터 키디풀이에요


잠시 후에 이곳에서 치링치링 시크릿쥬쥬의 첨벙첨벙 물놀이쇼가 열린답니다



키디풀은 와일드 리버 옆에 위치하고 있고요~


8시부터 오후 8시 30분까지 운영되는 공간입니다. 





뾰족한 성이 과자집 같아 보이기도 해요~


성을 중심으로 여러 개의 미끄럼틀이 있는데요. 


완만한 경사로 아이 스스로 재미있게 내려오네요. 즐거운 표정 보이시죠? 




시소가 풀장 안에 있어요~


신나서 제가 막 타고 있었는데 유아시설이라 어른은 타시면 안된대요~ 아하하^^;; 


어린이들에게 양보하기로 해요~ㅋㅋ




수심이 0.25m!


투명한 물빛 보이시죠?~ 안심하고 놀이할 수 있으니 키디풀에서 즐겁게 시간 보내세요~ 


영아부터 유아까지 모두 좋아하는 공간이예요~ 





물총을 준비하면 더 재미있게 즐길 수 있어요


공연 중 시크릿쥬쥬를 도와주기 위해 악당과 싸울 무기가 필요합니다. 

바로바로 물총인데요~


준비를 못 하셨다면 키디풀 앞 기념품샾에서 다양한 물총을 고르실 수 있어요~ 



아빠와 함께 예행연습을 해봅니다. 시크릿쥬쥬는 내가 지킨다~!


아빠한테, 너무 쏘지는 말고 ㅋㅋㅋㅋ



이제 공연 시작 10분 전!


시크릿쥬쥬의 인기가 정말 실감나네요. 많은 친구들이 모였는데요. 오늘 캐리비안 베이를 찾은 아이들은 다 한자리에 모인 것 같아요. 


저는 아이들에게 자리를 양보하고 제일 뒤쪽에서 관람했어요~ 


악당과 제대로 배틀을 하고 싶다면 제일 앞자리 풀장에 착석해주세요^^






시크릿쥬쥬의 공연이 시작되었어요, 율동과 노래 함께 따라 불러 볼까요? 


드디어 시큐릿쥬쥬와 친구들이 등장~!


왼쪽부터 주인공 쥬쥬, 릴리, 로사! 실제 만화에서 바로 튀어 나온 듯한 예쁜 모습이네요. 

 


<노래 가사♪> 


치링치링 주문을 걸어 내 소원 이루어지게

두 눈을 감고 나의 마음 느낄 수 있게

주고받는 서로의 눈빛 속에 반짝이는 내 마음 



치링치링~ 후렴구가 부르기 쉬워 저도 모르게 따라 부르게 되더라고요ㅎㅎ


아이들은 모두 다 아는 듯 자연스럽게 노래와 율동을 함께 따라 불렀어요. 




그런데 평화롭던 키디풀에 악당이 찾아왔어요!


검은 옷을 입고 무섭게 등장했는데... (속닥속닥, 제가 보기엔 너무 귀여워 보였어요 ㅋㅋ) 



"에고, 별일 없어야 할 텐데,," 걱정하는 우리 아들,


"내가 지켜줄게 우리아들~" 




댄스에 자신 있는 친구들 무대 위로 올라오세요! 




악당을 물리치기 위해 쥬쥬와 친구들은 노래와 댄스 대결을 펼쳤어요~


아이들이 좋아하고 잘 알고 있는 노래인 <멋쟁이 토마토>를 박수와 함께 즐겁게 불렀고


무대에서 춤을 추면서 뽐내는 시간이었습니다. 




신나게 물총 싸움을 즐겨보자~


그리고 이어진 악당 소탕작전! 





함께한 친구들이 모두 합세해 열심히 물총 공격 중예요~ 


어른 시각에서는 악당도 착해 보였는데 ㅋㅋ


조심조심 아이들에게 물총을 쏘더라고요~


해 맑은 아이들은 신나게 악당을 향해 물총 쏘며 즐거워하네요ㅎㅎ



이렇게 예쁜 우리 아이들을 이길 수는 없겠죠?


모두 하나 되어 악당을 물리치고 시크릿 쥬쥬의 공연은 무사히 마칠 수 있었답니다.


'시크릿쥬쥬의 첨벙첨벙 물놀이쇼'는 캐리비안 베이 키디풀에서 8월 18일까지 만나보실 수 있어요~


수요일, 목요일에 캐리비안 베이를 찾았다면 잊지 말고 꼭 즐겨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