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STORY/생생체험기 2016. 7. 12.

판다월드에서 진행된 '아이바오'와 '러바오'의 미리 생일파티 현장~!

수많은 카메라와 취재진들, 

한 데 모여 누군가를 기다리는 어린이들, 

이들은 왜 이른 아침부터 에버랜드를 찾은 걸까요?! 




바로 귀염둥이 판다 한 쌍, 아이바오와 러바오의 생일을 축하해주기 위해서입니다.^^


아이바오는 오는 7월 13일에 3살 생일을, 러바오는 7월 28일에 4살 생일을 맞이하는데요, 7월 10일 판다월드에서는 미리 두 친구들의 생일을 축하하는 파티가 열렸어요. 



┃한국에서의 첫 생일파티 현장 속으로!


한국에서 처음 맞는 생일이니만큼 많은 분들이 축하해주기 위해 판다월드를 찾았는데요, 저 멀리 얼음과 대나무 등으로 제작된 멋진 케이크에서부터 축하하는 마음을 담은 현수막까지


축제 분위기 물씬 풍기는 판다의 숲에서 러바오와 아이바오가 나오기만을 기다립니다.



드디어 모습을 나타낸 러바오와 아이바오!!




‘이게 뭐지?’하는 표정으로 얼음 케이크로 어슬렁어슬렁 다가가는 러바오. 


깜짝 선물에 놀랐는지 좋아하는 대나무 잎과 사과, 당근, 얼음을 보고도 처음에는 낯선 모양새에 선뜻 손을 대지 않았어요. 



반면에 적극적으로 케이크를 향해 달려가는 아이바오! 


가장 먼저 얼음 케이크 위에 놓인 워터우(*판다들의 고른 영양섭취를 위해 쌀, 옥수수, 콩, 계란, 물 등을 섞어 쪄먹는 특별 간식 빵이랍니다)부터 날름 집어 먹네요. 

생일이라고 워터우를 하트모양으로 만들어주신 사육사분들의 쎈쓰~! 







이후로도 아이바오는 케이크 주변을 맴돌며 사육사 분들이 정성스레 준비해주신 간식을 하나하나 맛보느라 바빴답니다. 


사실 이번 생일파티에서는 얼음 케이크 말고도 특별한 선물이 또 준비되어 있었는데요, 그건 바로 판다 친구들을 위한 새로운 장난감들이에요. 



아이바오를 위해서는 대형 오뚝이와 먹이가 나오는 빨간 장난감을,




러바오를 위해서는 해먹과 미끄럼틀이 설치되었어요~!!




생일 선물이 마음에 드는지 나무 놀이터에 올라 요리조리 장난감을 만져보는 아이바오.

 




러바오는 생일을 맞이하여 특별히 마련된 여름 보양식, 

경남 하동에서 공수해온 '한죽'를 먹고 있네요.





오늘 생일파티에는 에버랜드 동물 사랑단 친구들이 함께하며 아이바오와 러바오에게 생일 축하 노래를 불러주기도 했는데요, 10살 정준혁 어린이는 “생일 축하해. 앞으로도 한국에서 건강하게 지냈으면 좋겠어”라고 축하 인사를 건네기도 했답니다.

 



┃생일맞이 사진 전시전과 특별 설명회도 잊지 마세요! 


아이바오와 러바오의 생일을 기념하여 7월 10일 부터 28일까지 판다 월드 내에서는 다양한 행사들이 열리고 있어요. 



생일기념 포토스팟도 마련되어 있고 




한국에 들어올 때부터 지금까지의 성장 모습을 담은 사진 전시전도 열리고 있답니다.



지난 네 달 동안 아이바오와 러바오가 어떻게 성장해왔는지, 평소 생활 모습은 어떠한지 총 서른여 점의 사진 작품에 담겨있는데요, 판다를 만나고 돌아가는 길에 다시 한 번 그 귀여운 모습을 카메라에 담을 수 있는 기회예요!!*_*



또 매일 3회씩 판다 사육사와 함께하는 특별 설명회 시간에는 판다의 생태특성에 대한 설명뿐만 아니라 생일주간에 특별히 챙겨 먹는 음식에 대한 정보도 얻을 수 있어요. 





┃현장 이벤트에 참여하고 선물도 받아가세요!


아이바오와 러바오 생일 주간 동안 판다월드에서는 푸짐한 선물 증정 이벤트도 진행되는데요, 판다월드에 방문해 인증샷을 찍은 후 SNS에 #에버랜드, #판다야생일축하해 해시태그와 함께 올려주시면 판다 생일 기념 배지를 드려요. 





현장에서 인증샷을 올린 SNS 화면을 사육사분들께 보여주면 이렇게 앙증맞은 배지를 받을 수 있다는 사실! 


아이바오의 생일인 7월 13일, 러바오의 생일인 7월 28일, 

본 이벤트에 참여할 경우에는 추첨을 통해 배스킨라빈스와 함께 특별히 제작한 판다월드 아이스크림 케이크와 판다인형을 선물한다고 하니 그 날 생일이신 분들은 꼭 한 번 방문해 보세요. 



아이바오와 러바오가 한국을 찾은 지 벌써 다섯 달이 다 되어가는데요, 판다 친구들이 편안하고 즐겁게 생활하길 응원하는 어린이들과 뒤에서 묵묵히 힘쓰시는 사육사분들이 있어 한국에서 건강하게 잘 지낼 수 있는 것 같아요. 


여러분도 저와 함께 아이바오와 러바오가 한국에서 맞이하는 첫 번째 생일을 함께 축하해주시지 않을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