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STORY/생생체험기

장미, 향수, 키스를 부르는 에버랜드 데이트 코스

여러분, 매년 5 번째 월요일이 무슨 날인지 아시나요바로바로 성년의 !입니다. 올해 성년의 날은 5 16일, 바로 오늘이에요! 

성년의 날은 미성년자들이 장미, 향수, 키스를 받고 성인으로 인정받는 날인데요.

요즘엔 성년이 되는 사람들이 아니더라도 성년의 날에 장미, 향수, 키스를 주고 받으며 로맨틱한 데이트를 즐기는 연인들이 많더라구요. 이번 성년의 날을 앞두고도 많은 분들이 연인과 함께 로맨틱한 데이트를 곳을 찾고 계실 텐데요, 올해 성년의 데이트는 에버랜드에서 보시는 어떨까요오~ *.*


요즘 장미 축제가 한창인 에버랜드가 여러분의 가장 로맨틱한 성년의 데이트를 만드는 데에 맞는답니다. ㅎㅎㅎ 입구만 들어가도 벌써 이렇게 예쁜 꽃들이 줄지어 있으니까요!!

 


이렇게 예쁜 꽃들 사이를 걷다 보면 향긋한 꽃냄새가 나요. 벌써 성년의 날의 상징 하나인 향수를 선물 받은 기분이겠죵?~ 인공적인 향수보다 더더더 좋은 천연 향수 아니겠습니까!!

 


본격적으로 에버랜드를 즐기기 , 이번 장미축제를 맞아 새로 나온 상품들도 한번 구경해 보세요. 가게만 둘러봐도 이렇게 하트가 뿅뿅 쏟아지는 포토존이 있답니다.



기만 해도 기분이 좋아지는 장미를 활용한 상품들을 구경하면서 이것저것 서로에게 선물해 보세요. 사랑이 깊어질 것만 가타요....ㅎㅎ

 

특히 에버랜드의 장미는 밤이 되면 더욱 빛을 발해요. 그대로 빛이 나니까욤ㅎㅎ 시들지 않는 꽃을 보니까 우리의 사랑도 영원히 시들지 않을 것만 같은 그런 느낌...

 

입구를 지나 이번엔 포시즌스 가든으로 가볼까요?! 포시즌스 가든은 시즌별로 색색이 예쁜 옷을 갈아입는 곳으로 유명한데요, 이번 장미축제를 맞아 지금은 온통 꽃으로 뒤덮여 있답니다.

 

 

, 포시즌스 가든 곳곳을 보면...!

 

이렇게 오글오글 거리는 글이 적혀있어 사랑하는 연인과 함께 사진 찍기 좋은 곳들이 막막 있어요! 이런 곳에서 사진을 찍으면 없던 사랑도 뿅뿅 솟아오를 같아요. 그쵸?

 

이제 성년의 데이트의 하이라이트!! 장미를 있는 장미원으로 가볼까용 ㅎㅎ 요즘 장미원은 장미축제를 맞아 가장 물이 올라 있는 상태에요.

 

특히 이번 장미축제에서는 이렇게 셰익스피어 테마로 꾸며져 있어 로맨틱한 데이트를 즐길 있게 되어 있답니다.

공연도 있고요, 장미원 곳곳을 둘러보면 죽어 있던 연애세포마저 영혼까지 끌어 모아서 일깨워 것만 같은 글들이 적혀 있어요.

 

 

가까이 가서 읽어 보니 전부 셰익스피어 소설의 소절이었어요. 사랑하는 여자친구, 남자친구와 함께 셰익스피어 소설 로미오와 줄리엣이 기분으로 장미원을 산책해 보세요!! 감성 쵹쵹... 사랑도 막막 샘솟아요.

 

 

요렇게 예쁜 입간판 앞에서 사진도 찍으시고 야간에 더욱 예쁜 LED 장미 앞에서 사진 찍는 것도 잊지 마시고요. 남는 사진뿐이잖아요!ㅎㅎ

 

장미원 산책이 끝났다고 해서 이제 나가시려고요?!?!

안되죠!! 여러분, 장미원의 백미는 바로 장미성 뮤직 라이팅 쇼에요. 쇼는 매일 6:50. 7:20, 7:50, 8:20, 8:50, 7:50, 9:20 진행되는데요, 사랑에 빠진 연인들이 혹시나 쇼를 볼까봐 엄청 자주 한답니다. 친절한 에버랜드~~^^*

 

 

근데 라이팅 , 그냥 야간에 조명만 켜져 있는 거랑은 정말 달라요.

아름답고 로맨틱한 음악에 맞춰서 진행되는 환상적인 라이팅 쇼를 연인과 함께 감상하다 보면 어느새 로맨틱한 키스를 선물 받을지도 모르겠어요...! 부끄렁

 


라이팅 쇼를 감상하고 나서 포시즌스 가든으로 다시 오셔서 불꽃놀이까지 빼놓지 말고 전부 즐기고 가세요! 불꽃놀이는 주중에는 오후 9, 주말에는 9 30분에 보실 있답니다.

환상적인 불꽃놀이를 보시면 잊지 못할 완벽한 데이트의 완벽한 마무리가 거에요!ㅎㅎ

 

, 그리고 에버랜드를 나가실 때에는 ! 이솝빌리지 옆으로 있는 언덕길을 따라 올라가 보세요. 왜냐면 여길 올라갈 옆을 보면...!

>.< ㅎㅎㅎㅎ 길을 따라 있는 메시지들을 읽으면서 연인과 함께 걸으면 넘나 로맨틱 하겠죠?

 

어떤가요!! 에버랜드, 정도면 장미, 향수, 키스 모든 충족시켜주는 최고로 로맨틱한 장소 맞죠? 성년의 날을 맞아 특별한 기억을 남기고 싶은 모든 연인분들!! 고민 마시고 얼른 얼른 에버랜드 갑시다!!ㅎㅎㅎ


첫 댓글을 남겨보세요
1 ··· 1016 1017 1018 1019 1020 1021 1022 1023 1024 ··· 22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