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ORY/에버랜드 2016.05.10 13:51

에버랜드 육/해/공 어트랙션의 매력에 빠져보시지 말입니다!

에버랜드의 40번째 생일을 맞아 판다월드의 오픈은 물론, 더욱 더 특별한 장미축제가 펼쳐지고 있습니다. 점점 따뜻해지는 날씨에 나들이를 생각한다면 에버랜드가 떠오를 수 밖에 없을 텐데요. 이처럼 에버랜드는 봄의 기운을 한껏 느낄 수 있다는 점에서 아주 매력적이지만, 그것 외에도 에버랜드의 매력은 무궁무진합니다


오늘은 그 무궁무진한 매력 중에서도 테마파크의 꽃! ‘어트랙션에 중점을 맞추어 소개를 해볼까 합니다. 이름하여~에버랜드의 육//공 어트랙션 알아보기 입니다!


!이번 봄 나들이로는 에버랜드가 딱이지 말입니다.



//공의 꽃은 바로 나! 육상(陸上)을 대표하는 어트랙션 : 롤링엑스트레인


땅을 상징하는 어트랙션에서 롤링엑스트레인을 빼 놓으면 섭섭하죠. 자타공인 에버랜드에서 가장 높은 해발고도에 올라가서 떨어지는 롤링엑스트레인은 1988년에 도입된 기종으로 굉장히 오랜 역사를 자랑합니다. 당시의 명칭은 환상특급이었는데, 이 환상특급을 타기 위한 대기라인이 현재의 티익스프레스에 버금갔다고 합니다.



롤링엑스트레인은 콕스크류 롤러코스터종류로 트랙에 콕스크류(마구 꼬이는 코스)와 루프(회전 코스)를 주로 사용하는 롤러코스터입니다. 가장 일반적으로 많이 사용되는 종류이기 때문에 트랙의 구성에 따라 천차만별의 느낌을 줄 수 있다는 것이 특징입니다. 에버랜드 롤링엑스트레인은 360도 루프가 2, 스크류 코스, 부메랑 코스 등 굵직한 코스가 집약되어 있는 알찬 녀석이라 볼 수 있습니다!



육상(陸上)의 대표는 이제 저 아니겠습니까?! : 티익스프레스


티익스프레스는 2008년 혜성같이 등장한 국내 최초 우든(목재) 코스터입니다. 오픈 당시 각종 우든 코스터 세계기록을 갈아치우며, 국내 롤러코스터 역사를 새롭게 쓰게 되었죠! 그리고 티익스프레스의 도입으로 10대 방문객은 73%, 대학생 방문객은 14%까지 신장되었다고 하니 티익스프레스의 위력을 실감할 수 있는 대목입니다.



티익스프레스는 알파인 빌리지에 위치하고 있으며, 알프스의 정상 융프라우를 여행하는 컨셉으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목재로 만들어져 안전을 걱정하는 분들이 종종 있는데, 티익스프레스에 사용된 목재는 압축 가공된 특수목재로써 철근만큼 튼튼하다고 하니 안전은 걱정 마시길!




시원한 물과 함께하는 해상(海上) 대표 : 아마존익스프레스

물과 함께하는 어트랙션이라면, 아마존 밀림으로 떠나는 시원한 여행~ 아마존 익스프레스를 빼 놓을 수 없겠죠? 아마존 익스프레스는 호수 속에 잠들어 있는 황금을 차지하기 위해 떠나는 모험이라는 컨셉을 갖고 있는 어트랙션인데요.




아마존익스프레스는 언제 어디서 물벼락을 맞을 지 모르는 스릴감이 최고인 어트랙션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원형 보트이기 때문에 물을 덜 맞는 자리는 있을 수 없다는 것도 재미 중 하나입니다. 그리고 아마존익스프레스는 흥이 넘치는 캐스트들이 있는 어트랙션으로도 유명한데요. 에버랜드에서 몇 안 되는 캐스트 안무가 있는 어트랙션이니 탑승하실 때 유심히 보시길!





이제는 내가 에버랜드 해상(海上)대표 어트랙션이다! : 썬더폴스


작년 처음 오픈하여 일명 뒤로 떨어지는 후룸라이드로 유명세를 치른 썬더폴스! 국내에 최초로 도입된 슈퍼플럼 종류의 후룸라이드로 티익스프레스 못지 않은 신선함을 준 어트랙션인데요~ 에버랜드 매직랜드의 매직마운틴의 급류를 따라 즐기는 래프팅이라는 컨셉을 갖고 있는 썬더폴스는 올해도 그 인기를 이어 나가고 있다고 합니다!




썬더폴스는 마지막 하강 구간의 낙하각도가 무려 45, 그리고 낙하높이도 20m로 국내 최고 타이틀을 갖고 있는데요. 어마어마한 각도와 높이에 맞는 엄청난 물보라는 보는 사람도 시원하게 해 준다는 사실~ 때문에 물에 젖는 것이 두려우신 분들은 반드시 입구에서 판매하고 있는 우의를 입고 타시는 것이 좋습니다!





에버랜드의 하늘을 담당하는 나는야 : 더블락스핀

에버랜드의 락스빌에 위치한 더블락스핀은 보는 것만으로도 짜릿한 어트랙션인데요. 무려 20m의 높이에서 로큰롤 리듬과 함께 마구마구 360도로 회전하는 것이 이 어트랙션의 포인트! 아마존 익스프레스처럼 더블락스핀도 안무가 있는 어트랙션인데요. 기다리시면서 캐스트 분들 신나는 로큰롤 춤을 따라 해 보는 것은 어떨까요?!




더블락스핀의 절정은 마지막 연속 4회전 구간인데요. 이 구간은 일명 탈수기구간으로 머리

부터 발끝까지 탈수되는 느낌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 세탁기 안의 빨래들의 느낌이 이런 것일까요? ㅎㅎㅎ 아! 그리고 더블락스핀은 신발을 벗고 타셔야 재미가 2배가 된다는 사실! 잊지 마세요~




이번엔 트위스트다! 트위스트 리듬에 맞춰 : 렛츠트위스트


상하좌우 예측 불허의 입체 회전형 어트랙션! 여기에 신나는 트위스트 리듬이 얹혀진다면?! 렛츠 트위스트는 에버랜드의 하늘을 대표하는 2번째 어트랙션입니다! 더블락스핀과는 또 다른 매력을 갖고 있는 렛츠트위스트! 1960년대 미국의 모습을 그대로 가져다 놓은 렛츠트위스트는 대기라인에 들어서는 순간부터 그 분위기와 트위스트 음악의 흥겨운 리듬에 몸을 들썩일 수 밖에 없습니다.



렛츠트위스트도 더블락스핀과 마찬가지로 캐스트 분들의 신나는 트위스트춤을 볼 수 있는 어트랙션인데요. 캐스트 분들의 신나는 춤동작을 보고 있다 보면 어느새 내 몸에 들어와 있는 트위스트!!! 그리고 렛츠트위스트를 탑승하실 때도 더블락스핀과 마찬가지로 신발을 벗고 타면 재미가 2배라는 사실~




에버랜드는 국군장병 여러분들에게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지 말입니다.

지금까지 에버랜드의 육//공 대표 어트랙션을 알아보았는데요~ 여기에 더해 전국에서 지금 이 시간에도 젊음을 바쳐 우리나라의 육//공을 지키고 계시는 국군장병 분들을 위한 에버랜드의 특별한 혜택을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전국에 계신 국군장병 분들은 모두 주목하시지 말입니다!



휴가를 맞아 가족, 연인, 친구와 함께 봄 나들이를 생각하고 계신 국군장병 분들은 휴가증/외박증을 신분증과 함께 예매티켓교환처에 제시해 주시면 무료로 에버랜드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구체적인 이용방법은 위에 나와있는 안내를 꼼꼼히 참고해 주시면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