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STORY/생생체험기 2016. 5. 20.

아는 만큼 보인다! 카니발 판타지 퍼레이드 시즌2

세계의 축제를 에버랜드에서 만나다! 카니발 판타지 퍼레이드 시즌2



40주년을 맞아 더욱 새로워진 카니발 판타지 퍼레이드 시즌2! 세계의 축제를 한 곳에서 만나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귀여운 에버랜드 캐릭터 친구들도 함께 만날 수 있는 최고의 퍼레이드인데요! 이 카니발 판타지 퍼레이드에는 몇 개의 축제가 등장할까요?! 


정답은…? 3개입니다!!! 그 동안 에버랜드에서 퍼레이드를 봐도 무슨 내용인지 모르고 보셨을 텐데, 제가 이번 기회에 제대로 알려드리겠습니다!


먼저, 카니발 판타지 퍼레이드 시즌2는 매일 오후 퍼레이드 동선에서 진행이 됩니다. 저도 시간에 맞춰 자리를 잡고 기다렸습니다. 퍼레이드 동선이 워낙 길다 보니 어디서 관람을 해야할 지 모르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간단히 추천해 드리자면, 먼저 1) 퍼레이드를 조금 더 빨리 만나고 싶으신 분들은 장미원 쪽에서 관람하시면 좋고요, 제가 관람했던 2) 스카이 크루즈 정류장 맞은 편도 명당 중 하나입니다. 그리고 3) 자리에 앉아 편하게 관람하기에는 카니발 광장이 제격입니다!

 



■ 첫 번째 카니발 : 흥과 열정이 넘치는 삼바 카니발!

 퍼레이드가 시작되고 흥겨운 음악이 계속 흘러나오니 몸을 가만히 둘 수가 없겠더라고요~ 그도 그럴 것이 첫 번째 축제는 바로 삼바 카니발입니다! 게다가 이렇게 귀여운 캐릭터 친구들이 나오는 구간에서는 너도 나도 연예인을 본 것처럼 손을 흔들어주는 재미가!!! 격하게 반응하면 캐릭터 친구들도 격하게 반겨줄 거예요! 특히, 장난꾸러기 늑대 스내퍼의 댄스는 완전 꿀잼 포인트입니다. 영상으로 확인 해 볼까요? 








역시 열정의 삼바 카니발답게 연기자들의 흥 넘치는 댄스가 포인트 중 하나입니다. 그리고 레니와 라라가 바로 이 삼바 카니발 구간에서 등장하니 관람하실 때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커다란 플롯카에서 신나는 댄스를 추고 있는 레니와 라라!!! 특히 라라는 의상과 댄스가 아주 잘 어우러진 모습입니다. 역시~ 우리의 라라~!!!

 



■ 두 번째 카니발 : 절도있는 안무가 포인트인 베니스 카니발!


마스크를 쓰고 있는 연기자들의 절도 있는 안무가 포인트인 마스크 축제 부분에서는 또 다른 느낌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같은 음악이 계속 흘러나오지만, 이렇게 주제가 바뀔 때마다 새로운 느낌을 주게 하는 것이 바로 카니발 판타지 퍼레이드 시즌2의 매력!





베니스 카니발 구간에서도 역시나 캐릭터 친구들이 인기가 많은데요~ 신나는 음악에 맞춰 캐릭터 각자의 아이덴티티를 보여 주는 모습이 인상적입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익살맞은 개구리 호피가 좋아요~ 진짜… 완전 팬 되어서 맨날 호피만 따라간다는… 여러분들에게도 호피의 익살스러움을 보여주는 영상 하나 보여드릴게요!!



 



■ 세 번째 축제 : 캐리비안 베이를 떠올리게 하는 캐리비안 카니발!


빨간 산호초를 전체적인 컨셉으로 꾸며진 캐리비안 카니발에서는 잭, 도나, 베이글 친구들이 등장합니다. 그리고 붉은 원숭이의 해를 맞아 레드몽키 친구들도 새롭게 등장했습니다! 노란 바나나를 들고 여기저기 돌아다니며 인사하는 레드몽키 친구들에게도 반갑게 인사해주세요~



레드몽키 친구들 뒤로는 열심히 북을 치고 있는 도나가 보이네요~ 역시 음악을 좋아하는 도나답게 북 치는 모습도 예사롭지 않던데요?! 



그 뒤로는 잔망스러움이 넘치는 잭이 열심히 북을 치고 있습니다. 잭도 요즘 제대로 물이 올라서 연기력이 끝내줍니다! 게다가 인사도 얼마나 열심히 잘 해주는 지 볼 때마다 사랑스러워 죽겠더라고요.



지금까지 에버랜드의 40주년을 맞아 새로워진 카니발 판타지 퍼레이드 시즌2에 대해 소개해 드렸는데, 어떠셨나요?! 아는 만큼 보인다는 말도 있듯이 스토리를 알고 나니 더 재미있는 것 같지 않나요?! 


이 글을 읽고 이번에 에버랜드를 방문하셔서 카니발 판타지 퍼레이드 시즌2를 관람하시면 더욱 더 신나는 관람이 될 수 있을 것입니다! 어서 에버랜드로 오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