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종일 에버랜드 이 곳 저 곳을 즐기며 금방 체력이 떨어져 버린 기억 있으신가요? 체력 때문에 더 놀지 못함을 아쉬워만 하셨나요? 그래서 준비했ㅅ브니다.
에버랜드를 편하고 빠르게 이용할 수 있는 팁!
각종 이동수단을 적절하게 활용하면 좋은데요, 각각의 이동수단에 대해 소개해 드릴게요.^^
많은 일행과 유모차가 한 번에 슈웅~ 스카이크루즈
일행이 많거나 유모차가 있다면 함께 움직이기 여간 힘든 일이 아닌데요, 바로 스카이크루즈를 이용하면 쉽고 편하게 움직일 수 있습니다.
스카이크루즈는 에버랜드 정문에서 조금만 직진해 들어가면 나오는데요,
에버랜드의 ‘글로벌페어’ 지역과 ‘유러피안어드벤쳐’ ‘매직랜드’ 지역을 이동할 수 있답니다.
글로벌페어에서 타면 유러피안어드벤처에서 내리고,
다시 글로벌페어로 가려면 매직랜드의 범퍼카 옆으로 가면 탈 수 있습니다.
한 번에 8명까지 탈 수 있는 스카이크루즈는 안의 공간도 꽤 넓어서 유모차에 아이가 탄 채로 탑승할 수 있습니다.
글로벌페어에서 출발했을 때, 스카이크루즈는 락스빌을 지나,
동화책처럼 생긴 캐릭토리엄 건물도 지나
유러피안어드벤처의 ‘로얄 쥬빌리 캐러셀’ 부근에서 내리게 됩니다.
이 곳에서 포시즌스 가든이나 카니발광장, 매직랜드로 이동하기 쉽답니다~
스카이크루즈를 타면 포시즌스 광장과 에버랜드 주변의 산들이 한 눈에 보이는데요,
봄에는 봄꽃으로 가을에는 단풍으로 물들여진 아름다운 풍경을 한 눈에 담을 수 있으니
스카이크루즈를 타면 풍경을 보는 것 잊지 마세요!
주토피아에 간다면 휴먼스카이
동물들이 가득한 주토피아 지역! 휴먼스카이를 이용하면 좀 더 편하게 왔다갔다 할 수 있답니다~
휴먼스카이는 ‘글로벌페어’ 지역과 ‘주토피아’를 바로 연결해주는 리프트랍니다.
입장하자마자 주토피아에 가거나, 주토피아에서 동물들을 만나고나서 글로벌페어나 정문쪽으로 가고 싶을 때에는 휴먼스카이를 이용해보세요.
휴먼스카이는 2인승 리프트인데요, 리프트 뒤의 구조물을 이용해서 유모차를 실을 수도 있습니다.
글로벌페어에서 휴먼스카이를 타고 내려가면 주토피아 지역을 볼 수 있습니다.
오른쪽에는 프랜들리몽키밸리, 정면에는 물개공연장이 보이고 내리고나서는 북극곰과 호랑이, 사자, 물개, 펭귄을 볼 수 있어요.
카니발광장으로 가는 가장 빠른 방법 스카이웨이
에버랜드에서 퍼레이드와 공연을 안본다면 서운할거에요.
주요 퍼레이드와 공연을 볼 수 있는 카니발광장에 간다면 스카이웨이를 이용해보세요!
스카이웨이는 스릴있는 어트랙션이 많은 ‘락스빌’ 지역에서 ‘유러피안어드벤처’의 ‘카니발광장’ 바로 옆으로 갈 수 있답니다.
네 명까지 탈 수 있는 넓은 리프트는 휴먼스카이와 같이 유모차를 싣고 갈 수 있답니다.
락스빌 지역에서 휴먼스카이를 타고 내려간다면
정면에 티 익스프레스를 한 눈에 볼 수 있답니다~
오른쪽에는 카니발광장이 넓게 펼쳐져있어 시간만 잘 맞으면 짧게나마 명당 자리에서 퍼레이드나 공연을 볼 수도 있답니다~
걷기 싫은 사람은 무빙웨이에 오라
신나게 놀다가도 집에 가는 길은 유난히 더 멀게 느껴지곤 합니다.
약간의 언덕이 있다면 더 힘든 느낌이 드는데요, 이럴 때 무빙웨이가 눈 앞에 있다면 주저말고 탑승하세요~
첫번째 무빙웨이는 4월에 오픈할 예정인 판다월드 건물 앞에서부터 글로벌페어까지 연결되어있답니다.
주토피아쪽에서 글로벌페어와 정문쪽으로 이동할 때 조금이라도 더 편하게 움직일 수 있답니다~
또 하나의 무빙웨이는 이솝빌리지에서 출발해서 아메리칸어드벤쳐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매직랜드에서 이솝빌리지로 가다보면 이솝빌리지 입구에 무빙웨이가 있는 것을 발견할 수 있습니다.
타고 올라오면 바로 눈앞에 아메리칸어드벤처의 ‘허리케인’이 보인답니다~
글로벌페어와 정문쪽으로 이동하기에도 수월하답니다.
넓고 즐길거리 가득~한 에버랜드, 여러가지 이동수단을 이용해서 편하고 빠르게 이동해보세요!
나는 어떤 심장? 스릴 단계별 에버랜드 어트랙션 추천! (0) | 2016.03.15 |
---|---|
에버랜드, 봄이 오는 소리가 들리시나요? (0) | 2016.03.11 |
T 익스프레스에 숨어 있는 과학원리 (0) | 2016.03.1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