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STORY/생생체험기 2016. 3. 8.

봄바람 살랑살랑♪ 에버랜드 봄맞이 쇼핑하기

벌써 3월이 시작되었어요. 오랫동안 쌓여있던 먼지 털어내고 집안을 새롭게 꾸며보고자 인테리어 소품 구입하러 에버랜드에 다녀왔답니다. 에버랜드에서 인테리어 쇼핑을? 

궁금해 하시는 분들 많으실텐데요. 찾아보면 은근 포인트 될만한 소품이 참 많더라고요. 제가 하나하나 소개해 드릴게요.^^




에버마트 옆 에버블라섬은 “꽃을 피우다”라는 의미에 걸맞는 다양한 종류의 꽃과 화분, 소품 등을 판매하고 카페도 운영하고 있어요.

에버랜드와 꽃향기 그리고 따뜻한 커피는 왠지 잘 어울리지 않나요?





생화부터 조화, 드라이플라워까지 집안에 봄기운 듬뿍 가져다줄 꽃을 보며 우리 집엔 뭐가 잘 어울릴지 머릿속으로 상상해 보기도 하고요.




에버블러썸은 향기 가득한 화원에 있는 듯한 기분이랄까요. 올때마다 마음도 차분해지고 힐링하는 기분!

봄을 가장 먼저 알리는 히아신스는 키우기도 쉽고 온 방에 꽃향기가 가득해 방향제 역할도 톡톡히 해낸다고 해서 구입해 왔어요. 이번엔 실패 없이 오래오래 키워보려고 해요. 제발~





아로마 캔들은 세일 중이에요. 작은 것 하나 큰 사이즈 하나 거실에 가져다 놓으면 로맨틱한 분위기와 인테리어 효과까지 줄 것 같아요.






다양한 향을 테스트해보고 고를 수 있어 여유롭게 시향 했는데요.마음에 드는 향이 너무 많아 한참 고민해야 했어요. 선물용으로도 딱이죠.^^






에버랜드를 상징하는 캐릭터와 놀이기구에 컬러를 입혀볼 수 있는 다양한 디자인의 컬러링 북도 판매중이에요. 올봄에는 마음의 여유도 찾을 겸 에버랜드 컬러링북에 푹 빠져보려고해요.




꺄아 4월이면 에버랜드에서 볼 수 있는 판다도 소품으로 미리 만나볼 수 있답니다.

집안에 놔두면 천연 가습기로도 손색없을 것 같아요. 




귀염둥이들!

다 집으로 데리고 가고 싶었어요.





필통에 매일 넣고 다니면 기분까지 화사하게 만들어 줄 펜도 무얼 고를까 고민고민...




따뜻한 차와 커피마시며 구경하는 재미도 쏠쏠해요.






다음은 장소를 옮겨 그랜드 엠포리엄으로!

화사하게 포인트가 될만한 일러스트 액자를 시작으로 




앞치마와 머그컵, 귀요미 토끼 인형까지 갖고 싶은 것 한가득!

눈을 떼지 못하고 쇼핑 삼매경에 빠졌답니다. 





보면 볼수록 탐나고 갖고싶은 인테리어 소품 쇼핑, 

올 봄엔 에버랜드에서 득템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