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STORY/생생체험기 2016. 2. 22.

귀요미 판다 모여라! 미리 만나는 에버랜드 판다

2016년 판다가 한국에 뜬다! 따뜻한 봄이 오면 판다를 에버랜드에서 만나 볼 수 있다는 사실 알고 계셨나요?


전 세계 1,600여 마리밖에 남지 않은 귀한 동물을 가까이에서 볼 수 있다는 생각에 벌써부터 설레는데요. 그보다 먼저 다양한 판다 캐릭터 상품으로 만날 수 있다는 따끈한 소식 전해드릴게요!^^ 





짜잔~ 제일 먼저 보여드릴 곳은 정문 가장 큰 기념품 샵 그랜드 엠포리엄입니다. 귀여운 인형이 가득~ 쌩긋~ 웃으며 반겨주고 있어 결코 지나칠 수 없었어요! 





Crystals from Swarovski


크리스탈 브랜드 스와로브스키와 에버랜드 판다가 만나 블링 블링한 캐릭터 상품으로 재탄생했어요.

멀리서도 시선을 한 번에 끄는 제품들이 가득했는데요.



크리스탈과 팬시용품의 조합은 언제 어디서나 시선 강탈!

매일 들고 다니면 기분 좋아질만한 아이템 볼펜과 연필은 새해 첫 학기 선물로도 손색없을 것 같아요.




Panda Ruled Notebook MOLESKINE


그리고 새해에는 빠질 수 없는 다이어리도 몰스킨과 콜라보레이션으로 새롭게 선보였어요.

깜찍한 디자인에 한 번, 실용적인 구성에 한 번 더 반할만한 다이어리는 왠지 새해 계획들이 하나하나 다 이루어질 것 같은 느낌 팍팍이예요.




꺄~ 소리가 절로 나오는 요 깜찍한 디자인 좀 보세요.

팔찌와 목걸이는 매일 몸에 소지하고 다니면 행운을 불어넣어 줄 것 같지 않나요? 아이들은 물론 커플 아이템으로 구입한다면 꽤 의미 있는 선물이 될 것 같아요. 아~ 10년만 젊었어도…




눈을 뗄 수 없었던 액세서리 구경으로 시간 가는 줄 모르겠더라고요.





올망졸망 모여있는 요 녀석들 어른인 제가 봐도 갖고 싶던데 아이들은 어떻겠어요~ 아들이 졸라 한 마리 구입했는데 둘이 매일 꼭 안고 자는 모습이 너무 사랑스럽답니다♡_







대나무 잎 손에 꼭 쥐고 미소 씩~ 지어주는 너!  탐.난.다.

화분에 올려놓으면 나름 포인트가 될 것 같아 한 마리 득템해 왔답니다.






다양한 디자인의 폰 케이스부터 안대, 방석, 텀블러, 머그... 깜찍한 캐릭터 때문에 자꾸만 손이 가요. 

여행을 가면 꼭 하나씩 구입하는 기념품은 아줌마가 되고 보니 실용성과 디자인, 품질까지 꼼꼼히 따지게 되는데요. 에버랜드 판다 캐릭터 상품은 뭐하나 빠지는 것 없이 만족스럽더라고요.  





반전 매력의 시크한 손거울과 쿠션, 머리띠 뭐 하나 탐나지 않을 수 없는 제품들은 특히 여학생들에게 인기 만점이었어요. 저도 딸이 있다면 하나 사주고 싶을 만큼 깜찍하더라고요.



하하~ 제 아들은 쿠션으로 포즈도 한 번 취해주고요~V





모자와 장갑, 조끼 같은 방한용품은 겨울 세일 중이랍니다.

따뜻한 방한용품을 미리 득템할 수 있는 기회라 놓칠 수 없어요.






두 번째로 보여드릴 매장은 동물 캐릭터들이 모두 모여있는 로스트밸리 기프트샵이에요.





신나는 로스트밸리 수륙양용차를 타고 나와 그 기분 그대로 느낄 수 있는 캐릭터 샵은 그냥 지나칠 수 없죠. 수륙양용차에서 만났던 동물들을 기념품으로 다시 보니 판다도 얼른 만나고 싶은 맘 굴뚝같았답니다.



아하핫~~ 얘 좀 보세요~ 파우치형 백도 너무 잘 소화하고 있어요.




아이들 핸드폰이나 소지품 넣어 다니는 가방으로 딱이겠어요.



 

어떠한 강추위에도 손을 따뜻하게 보호해줄 장갑도 세일 중이랍니다.






파우치, 필통, 에코 백도 신학기 준비, 선물용으로 제격이에요.

학교에 들고 가면 친구들 부러움 한 몸에 받을 것 같은 예감이? ㅋㅋ




다양한 맛과 모양으로 유혹하는 마시멜로와 쿠키. 초코 쿠키는 맛있어서 제가 다 먹었나 봐요. 





마지막으로 들렀던 로즈 기프트샵 곳곳에서도 판다를 만나볼 수 있었는데요.








색깔이 계속해서 변하는 이 깜찍한 목걸이는 아이들이 제일 좋아하는 인기 아이템이라 조카들 선물용으로 구입해 왔답니다. 패션에서부터 완구, 팬시 등 독특하고 깜찍한 디자인과 실용성까지 두루 갖춘 인기템! 갖고 싶고 오래 소장하고 싶은 귀여운 판다 캐릭터 상품을 에버랜드에서 지금 만나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