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STORY/생생체험기 2015. 12. 4.

홍대에서 기어VR로 즐기는 에버랜드

 

 

 

지난 주말! 홍대거리에서 T익스프레스호러메이즈를 생생하게 즐기고 왔습니다. 용인 에버랜드가 아니고 왠 홍대거리냐고요? 11월 27일부터 12월 20일까지 4주간 주말마다(금/토/일) 홍대 상상마당 앞에서 삼성 기어VR을 통해 에버랜드 T익스프레스와 호러메이즈를 4D 가상현실로 체험할 수 있거든요.

 

 

 

 

 

 


도착하니 사람들이 엄청 많았어요. 거리에서 에버랜드를 만날 수 있다니 관심이 쏠릴 수 밖에 없죠. 게다가 삼성 기어VR을 통한 색다른 경험을 할 수 있으니, 당연히 지나는 이들의 발길을 멈추게 합니다.

 

 

 

 

 

 

체험 예약증을 발급받고 예약한 시간에 방문하면 되기 때문에, 추운 날씨에 오래 기다리지 않고 체험할 수 있었어요~

 

 

 

 

 

 


체험관은 4명이 한 조로 들어가고, 각자 삼성 기어VR과 헤드폰을 착용하게 됩니다. 홍대에서 어떻게 어트랙션을 탄다는 거지? 삼성 기어VR은 무엇인가… 궁금증과 설렘 폭발! 기대감에 심장이 두근두근 했어요.

 

 

 

 

 


삼성기어VR을 착용하고 본인에 맞게 초점을 맞춰야 해요. 윗부분을 살살 돌리면 되는데요. 조금이라도 더 잘 보고 싶다며 계속 이리저리 만지작거리는 저의 모습입니다. ㅋㅋㅋ

 

 

 

 

 

 


외부에 마련된 두 개의 화면을 통해 안에서 체험하는 모습을 밖에서 볼 수 있는데요. 처음에는 얌전히 두 손 모으고 있다가, 시작하자마자 무서워서 신랑 손을 꽉.. 잡고 있게 되더라고요.(부부애 자동 생성^^;;;) 정말 너무나 생생한 체험! 호러메이즈는 너무… 무서웠어요. ㅜ_ㅜ 어흑 


T익스프레스는 정말이지 에버랜드에 와 있는 것 같은 느낌이었어요. 고개를 돌리면 에버랜드의 아름다운 주변 풍경도 보이고, 뒤를 바라 보면 뒤에 타고 있는 사람도 보이고, 정말 신기하더라고요! 생생한 화면과 의자의 흔들림을 통해 어트랙션에 실제 탑승한 것 같은 느낌이 들었어요. 그리고 체험하는 동안 실제로 바람까지 불어오다니! 여기가 홍대인지 용인인지 잊게 되더라고요.


그리고 다음은 호러메이즈! 저 사실 무서운거 잘 안하는데…. 삼성 기어VR로 체험하니 더더더욱 무서웠어요.ㅜㅜ 옆에 신랑마저도 안보이니 마치 혼자서 그 무서운 곳을 걸어 들어가는 기분이더라고요. 너무 무섭고 생생해서 또 체험 할 수 있을지 모르겠어요ㅋㅋ 하지만 무서운 것 좋아하는 신랑은 진짜 같다며 좋아하더군요.

 

 

 

 

 


이렇게 에버랜드 어트랙션을 가상현실로 체험한 후 한편에 있는 다양한 가상현실 컨텐츠도 경험해 볼 수 있었어요. 엠카운트다운, 3D 게임 등 신기한 컨텐츠가 많더군요. 스마트폰이 우리 삶에 깊숙이 자리 잡은 것처럼, 가상현실도 밀접하게 자리잡게 될까요? 그렇게 된다면 정말 흥미롭고 편리한 새로운 삶이 시작될 것 같더군요.

 

지금 시즌에는 운영하지 않는 호러메이즈를 한번 더 체험하고픈 분들, 새로운 경험을 원하는 T익스프레스 마니아 분들, 이번 주말 홍대 한 번 오시지 않으시렵니까~ 서울 거리 한복판에서 이색 경험을 하실 수 있을거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