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STORY/생생체험기 2015. 11. 23.

에버랜드, '셰프 레니의 샐러드바' 오픈

◇ 오는 27일부터 에버랜드 대표 캐릭터 테마 뷔페 레스토랑 운영

  - 캐릭터 이름 딴 5개 섹션에 50여 가지 메뉴 선보여

  - 건강·트렌드 반영한 슈퍼푸드, 한식뷔페 인기메뉴도 도입

 

◇ 에버랜드 SNS 회원 대상 무료 식사권 증정 이벤트 실시

 

 

 

 

 

경기도 용인 에버랜드가 이 달 27일부터 내년 1월말까지 66일간 크리스마스 특선 뷔페 '셰프 레니의 샐러드바'를 운영합니다.

 

에버랜드가 겨울 시즌에만 특별 운영하는 셰프 레니의 샐러드바는 에버랜드 대표 캐릭터 '레니와 친구들'을 테마로 한 이색 뷔페 레스토랑으로 50여 가지의 다양한 메뉴와 함께 곳곳에서 귀엽고 깜찍한 캐릭터들을 만날 수 있습니다.

 

또한 레니, 라라 등 에버랜드 캐릭터들의 탄생 1주년을 기념해 캐릭터들과의 포토타임을 매일 3회씩 진행해 어린이를 동반한 가족 손님들에게 안성맞춤입니다.

 

50여 가지의 메뉴 전시 공간도 '레니의 푸짐한 밥상', '라라의 뚝뚝딱딱 비빔밥 코너', '베이글의 싱싱 가든'과 같이 음식 종류별 에버랜드 캐릭터 이름을 붙인 5개 섹션으로 구별해 먹는 재미에 보는 재미를 더했는데요, 특히 시금치, 귀리, 브로콜리, 마늘, 녹차 등 美 타임誌가 선정한 '슈퍼푸드(영양이 풍부하고 면역력을 강화시키는 건강식품)'를 재료로 만든 영양 만점의 웰빙 메뉴도 다수 선보입니다.

 

또한 귀리 비빔밥, 코코넛 튀김만두 등과 같이 최근 유행하고 있는 한식뷔페의 인기 메뉴들도 맛 볼 수 있습니다.

 

 

 

 

 

셰프 레니의 샐러드바는 에버랜드 정문 주변에 위치한 화려한 빛의 거리 '크리스마스 에비뉴'에 자리하고 있어, 8미터 높이에 은하수처럼 펼쳐진 수십 만개의 LED 불빛이 로맨틱한 분위기를 조성해 마치 크리스마스 파티에 초대받은 것 같은 낭만적인 분위기를 즐길 수 있습니다.

 

이용 요금은 대인 기준(중학생 이상)으로 평일 15,800원, 주말 20,800원이며, 초등학생은 주말·평일 모두 10,300원, 미취학 아동은 8,300원이다.(36개월 미만 유아는 무료) 또한 안심 스테이크(39,800원), 등심 스테이크(36,800원) 등 메인 메뉴를 주문하면 샐러드바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한편 에버랜드는 셰프 레니의 샐러드바 오픈을 기념해 24일부터 30일까지 에버랜드 페이스북과 카카오스토리에서 특별 이벤트를 진행해 총 3명에게 에버랜드 이용권과 샐러드바 무료식사권을 2매씩 증정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