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STORY/생생체험기 2015. 2. 24.

캐리비안 베이 힐링코스♨

 

* 본 게시물은 2015.2.24일에 작성된 체험 기사로서, 현재 상황과는 다소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민족의 대명절 '설'! 오랫동안 만나지 못했던 일가친척과 가족들을 만나고, 조상님께 인사 드리는 즐거운 명절(!)이지만... 고속도로에서의 오랜 운전, 명절 차례상 차리기로 어깨통, 허리통 등 명절 후유증으로 고생 많으셨죠?


명절 후유증을 한번에 날려버릴 캐리비안 베이 힐링코스를 소개합니다!


운전으로 지친 아버님들께는 시원한 스파를, 차례상 준비로 온몸이 뻐근하신 어머님들께는 릴렉스룸을 추천드리는데요~ 가족과 함께라면 더 좋은 캐리비안 베이 힐링코스 지금 만나보세요!


 

캐리비안 베이 아쿠아틱센터 6층엔 피로회복에 좋은 스파존이 위치하고 있는데요, 트로피칼, 장미 등이 함유되어 있어 피로회복은 물론 다양한 효과를 느낄수 있는 특별한 스파입니다 


 

스파존 앞으로는 사우나가 있는데요, 건식사우나, 습식사우나 이렇게 두 종류의 사우나가 있어 취향에 따라 이용할 수 있어 좋았어요.





6층 스파존 앞에는 피로를 풀수 있는 릴렉스 룸(유료)이 위치해 있습니다.


마사지 머신과 멀티릴렉스 기계가 있는데요. 마사지 머신은 목피로에 특히 좋으며 멀티릴렉스는 관절과 허리가 약한 분들도 부담없이 이용할수 있고 소금찜질과 같은 효과가 있다고 하네요~~ 전날 불면증으로 잠을 한숨도 못자 피곤했던 저도 피로가 싹 가시는 느낌이었어요


 

다음 힐링 코스로는 가족끼리 여유로운 힐링을 느낄 수 있는 빌리지입니다.


아쿠아틱 센터에서 나오시면 야외 샌디풀 옆쪽으로 위치하고 있는 것이 “스파빌리지”인데요 . 한동 한동씩 독립되어 있어 더욱더 오붓한 시간을 보낼수 있고, 바로 앞으로는 스파와 유수풀이 있기 때문에 이동도 편리하답니다.


스파 빌리지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바로보기'를 클릭해 블로그 전 기사를 참고해주세요~ 바로보기

스파빌리지의 모든 것을 알려드릴거에요 ^^



 

캐리비안 베이 힐링코스 마지막 순서로는 야외에 위치한 노천 스파입니다^^


뜨끈 뜨끈 김이 모락모락 올라오는 노천 스파! 겨울 캐리비안 베이의 하이라이트이자 노천탕을 즐기는 손님들로 언제나 북적북적한 곳인데요~ 아쿠아틱센터에서 나오자마자 바로 앞에 위치해 있고 유수풀을 통해서도 올수있어 언제어디서나 편하게 이용할수 있는 장소입니다.


 

또 단순히 스파만 하는 것이 아닌 수압을 이용한 마사지 시설 등이 있어 목 피로를 비롯한 각종 피로에 지친 현대인들을 위한 맞춤장소라는 메리트가 있었어요~


캐리비안 베이에서 그 동안 쌓인 피로 확 날려버리고 힘차게 일상으로 고고고!!!

(하고 싶은데 더 쉬고 싶다는......)

 

 

※ 캐리비안 베이는 3/2~4/3까지 정기휴장에 들어갑니다. 힐링코스를 즐기고 싶으신 분들은 서두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