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2022년 새해 소원은?" 에버랜드, SNS 이벤트 진행

에버랜드 골든 일루미네이션 윈터가든

 

감사와 희망의 겨울 시즌을 선보이고 있는 에버랜드가 고객들의 새해 소원을 들어보는 '2022 뉴이어 위시스(New Year Wishes)' SNS 댓글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14일까지 에버랜드 SNS에서 진행되는 2022 뉴이어 위시스 이벤트는 올 한해를 마무리하고 다가오는 새해에 대한 기대와 소망을 함께 나누며 뜻 깊은 연말연시를 보내기 위해 마련됐다.

이번 이벤트는 유튜브,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등 에버랜드 SNS에서 댓글 응모를 통해 누구나 손쉽게 참여할 수 있다.

 

에버랜드 매직인더스카이


에버랜드는 고객들의 새해 소원이 담긴 댓글 중 주요 사연을 선정해 포시즌스가든 LED 대형 스크린에 소개하고, 올해 마지막 날 자정에 진행되는 2022년 카운트다운 행사와 SNS 채널에서도 스페셜 영상으로 소개할 예정이다.

특히 2022년의 의미를 담아 댓글 참여자 중 42명(20+22)을 추첨해 에버랜드 이용권, 모바일 기프트카드, 음료 기프티콘 등 푸짐한 선물도 증정한다.

 

에버랜드 블링블링 X-mas 퍼레이드


또한 에버랜드는 연말연시를 맞아 선물을 고민 중인 고객들을 위해 오는 10일부터 '크리스마스 럭키박스'를 판매할 예정이다.

럭키박스에는 동물 인형, 망토, 헤어밴드 등 에버랜드 인기 캐릭터 상품 7종이 들어있는데, 정상가 대비 약 40% 할인된 4만9천원에 구입할 수 있다.

특히 일부 럭키박스에는 캐릭터 상품 외에도 갤럭시Z플립3, 갤럭시탭S7, 갤럭시워치4 등 스페셜 선물이 무작위로 들어 있어 행운 가득한 선물 개봉의 재미를 더했다.

 

에버랜드 크리스마스 럭키박스


크리스마스 럭키박스는 에버랜드 그랜드엠포리엄 상품점은 물론 네이버 에버랜드 스토어, G마켓, 옥션 등 온라인몰에서도 구입할 수 있으며, 선착순 2000개로 수량이 한정돼 있으니 구입을 원하면 서두르는 게 좋다.

한편 에버랜드는 겨울 시즌을 맞아 지난 3일부터 감사와 희망을 테마로 한 윈터 위시스(Winter Wishes) 겨울 콘텐츠를 선보이고 있다.

에버랜드 윈터 위시스에서는 환상적인 라이팅쇼가 펼쳐지는 골든 일루미네이션 윈터가든부터 멀티미디어 불꽃쇼 매직인더스카이와 크리스마스 특별 공연, 푸드 마켓 등 다양한 겨울 콘텐츠를 만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