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STORY/생생체험기 2019. 4. 22.

귀여운 판다보러 에버랜드 판다월드 다녀온 후기 (Feat. 꿀템 추천)


유튜브에서 판다 영상을 보고

하루 종일 판다 앓이를 하던 중

직접 판다를 보고 와야겠다는 생각에


국내에서 유일하게 판다가 

살고 있는 에버랜드로 향했어요!



판다월드는 휴먼 스카이와

스카이 크루즈 사이에 위치한

길을 쭉 따라 걷다보면 나와요.


판다월드 입구에서부터

귀여운 판다 조형물이 반겨줘요.




판다월드에는 카페도 있는데

아쉽게도 이 날은 문이 닫혀있었어요. ㅠㅠ

방문 전에는 꼭 에버랜드

홈페이지에서 확인하고 가셔야해요!



판다월드 카페에서는 이렇게

귀여운 판다 모양의 음식들을 

맛볼 수 있다고 합니다.



판다월드 입장전에

판다월드 앱을 다운받아

이용하는 것도 재미난 이용방법이겠죠?


판다에 관한 다양한 정보를

알 수 있다고 해요.



판다월드 내부로 입장하기 

360도 웰컴링 영상을 보며

귀여운 판다를 만날 마음의 준비를 합니다.


대기를 하는 줄에도 이렇게

귀여운 판다 조형물이 있어요!



들어가면 반겨주는 

아이바오와 러바오 캐릭터.


아이바오와 러바오는

판다월드에 있는

 자이언트 판다를 따서 만든 캐릭터에요.



이렇게 내부에 있는

다양한 전자화면으로

아이바오와 러바오의

실시간 위치와 정보를 알 수 있어요.



판다는 다 크면 몸무게가

무려 100kg이 넘는다는데도

너무너무 귀엽기만 하지요.



 그래서인지 덩치에 알맞게

하루에 먹는 대나무 양만

약 15kg 정도라고 하네요. 우와...



판다를 만나기 전에 

판다 조형물과 사진도 찍고!

두근두근한 마음으로 판다를 보러 이동했어요!


 판다는 하루 중 수면시간이

약 15시간으로 수면시간이

매우 긴 동물이라고 합니다.


그래서인지 항상 쿨쿨 낮잠 중인

판다 모습을 자주 봤었는데



오늘은 드디어

깨어있는 판다를 볼 수 있었어요!!

우와아아 역시 판다를 보러 가고 싶더라니!!



이 녀석은 수컷 러바오 인데요.

또 운이 좋게도 먹방까지

볼 수 있어서 너무 행복했어요~!



게다가 또 얼마나 군침 돋게 먹는지!

대나무 맛이 다 궁금해지더라고요 ㅎㅎ



먹방 후에 바로 ㅋㅋㅋ

취침할 준비하는 러바오!

정말 많이 자죠?!


아이바오는 이 날 소녀시대 느낌으로(?)

 나무 위에 걸터 앉아있었어요!



아이바오는 저 나무가 애착나무라고 ㅎㅎㅎ

저 나무에 올라가 힐링하는 것을 즐기고

심지어 낮잠도 저기서 잔다고 합니다.


판다는 덩치와 다르게

나무 타기를 잘한다고 합니다!



레서판다도 자이언트 판다와

마찬가지로 열심히 먹방 중이였어요!



판다가 대나무를 주식으로

하는 동물들에게 붙는

이름인 거 다들 아셨나요?!




레서판다는 꼬리가 정말 심쿵...

저 꼬리를 만져볼 수만 있다면

너무 행복할 거 같아요.



판다월드 내부에선

갤럭시 폰을 단말기에 대면 

 레서판다에 대해 설명해주는 영상이 나와요.



레서 판다 이외에도

멸종동물 중 하나인 

황금 머리 사자 타마린도

살고 있어요! 정말 너무 앙증맞게 

생겼더라고요. 생김새와 다르게 

이 친구는 사나운 맹수라고 해요!



판다 월드는 이렇게 아이바오와 러바오가

  국내로 들어오게 된 과정에서부터 현재까지의

성장기를 사진으로 볼 수 있어서 좋았어요.



판다 월드까지 왔는데

그냥 돌아가실 건 아니죠?!

귀여운 판다 한 마리 입양하셔야죠!


지금부터 판다월드 꿀템들을 

알아보도록해요!


1) 판다 인형



정말 인형 좋아하는 사람들이라면

이 인형을 집에 들이십시오. 



머리맡에 두고자면

악몽도 달아날 거 같은

사랑스러운 비주얼은 덤이에요~


사실 귀여운 판다 인형도 좋지만

20대 중반이 된 저는 실용성 있는

제품을 더 선호하게 된 거 같아요!



2) 판다 필통



보자마자 공부 의욕 불태우는 필통!


이 필통으로 공부하면

세상 모든 시험에 단번에

붙을 수 있을 거 같지 않나요?



3)판다 플래너



일정 관리는 플래너로 해야

더 효율적으로 관리할 수 있어요.


이런 플래너라면 매일 빠짐없이

열심히 쓸 수 있을 거 같아요.



4) 판다 단어장


판다 단어장으로

공부하면 굳이

노력하지 않아도

단어가 쏙쏙 외워질 거 같아요.



5)판다 그릇


이런 귀여운 그릇이라면

그릇에 묻은 소스까지 

싹싹 긁어먹을 수 있을 거 같지 않나요?


자취생 소장 욕구 불러일으키는 

너무 귀여운 그릇이에요!



6) 휴대폰 액세서리



휴대폰 케이스, 핸드링 등

다양한 휴대폰 액세서리들도 있어요.


휴대폰을 귀엽고 튼튼하게

보호할 수 있을 거 같죠?!


그 외에도 다양한 판다 캐릭터

상품들도 판매하고 있었어요.







랫서판다 굿즈부터 시작해

키링,터치가 가능한

스마트폰 파우치, 가방 , 목베게

정말 지갑이 탈탈 털릴뻔했어요. ㅠㅠ



그럼 지금까지 우주 부시는 귀여움으로

제 심장뿐만 아니라 지갑까지 루팡해 간

판다 만나보고 온 후기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