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STORY/생생체험기 2019. 2. 25.

졸업생이 다녀온 셀카 맛집, 에버랜드 '감성 사진관'!


졸업식이 열리는 2월!

누군가의 졸업을 축하해주러, 혹은

졸업식의 주인공이 되는 시간을 보내셨나요?!


에버랜드 기자단이자 대학생이었던 저는

이번에 진짜로 졸업을 했어요!!!



막상 졸업식 당일은 정말
정신이 없어 학사모 사진도 엉망에
제대로 된 셀카 한 장 건지지 못해
아쉬웠는데요 (๑ó⌓ò๑)


셀카 맛집 에버랜드 졸업감성사진관 덕에
인생사진을 마구마구 건질 수 있었어요!!!
✧( ु•⌄• )◞◟( •⌄• ू )✧


졸업감성사진관에서는 학사모와 여러 소품을 

모두 무료로 대여할 수 있는데요!!


학위복을 입으실거라면 상의를 어둡게 입거나

셔츠를 입는게 예쁘더라구요~



졸업식의 필수템!!

대왕꽃다발 뿐만 아니라~



“세상에서 제일 예쁜 꽃은 바로 나야¡Ù”

 센스 넘치는 인간화환 무엇

━(゚∀゚)━!



여기는 가장 인기가 많았던
달달 포토존이에요!!

사진을 찍을 때 주변 분들이
다들 너무 예쁘다구 칭찬해주셔서
뿌듯했는데요~

옆태 여신인 제 친구의
인생 사진을 겟또 ヾ(*❦ω❦)ノ


(학사모 던지기.gif)
졸업식의 상징이라고
볼 수 있는 학사모 던지기!!

막상 졸업식장에서 못해서 아쉬웠는데
이렇게 그림자로 예쁘게
슬로우 모션으로 담아왔어요 >_<


(미러포토존1.gif)

여기는 이름하야 '미러 포토존'!

거울의 방 안에 이렇게 예쁜

데코들과 함께 사진을 찍을 수 있는데요!!



(미러포토존2.gif)

아무래도 어둡다보니 

핸드폰 카메라로는

사진이 제법 흔들리더라고요!


그래서 차라리 저처럼 영상을 찍어서

캡쳐를 하거나 짤을 만드는게

제일 예쁜 것 같아요!!


가만히 서있기보다는

주변의 전구를 구경하듯이 움직이면

더 예쁜 영상이!



브금도 너무 찰떡이고
특히 중간에 하얀 불이 들어올 때가
인생샷 타이밍이랍니다!!
\\\ ٩(๑❛ワ❛๑)و ////


실제로 저랑 중학교 동창인 미대언니는

제 졸업식은 사정이 있어서 못왔지만

대신 콩-그레듀에이션을 같이 가주었어요~


우리 성격이 그대로 드러나는 사진

٩(๑˃́ꇴ˂̀๑) ( * ́꒳`*)੭))



이 포토존에서 포인트는

최대한 소품을 잘 활용하는 거!


그리고 뒤의 말풍선도,

자석으로 떼었다 붙였다 할 수 있어서

좋았던 것 같아요 ʕ≧ᴥ≦ʔ



졸업 감성사진관의

가장 커~~다란 포토존인 이 곳은

사실 뒤에 풍선이 붙어 있는데요!


저는 그 풍선을 배경으로 잡기 위해

멀리서 찍는 것보다 곳곳에 비치된

소품들을 살리기를 택했어요!!



황금빛의 배경이

뭔가 창창한 앞날을 가져다 줄 것 같은

느낌적인 느낌 (



“내가 졸업이라니,,,, { @˟ꈊ˟@ }”
아무리 생각해도 아직
학생이어야 할 것 같은데 말이죠 ㅠ
이렇게 뒤의 금빛 물결을 살려서 찍는 것도 포인트!!


알파인 라운지에서 추위를 살짝 물리치고

친구랑 무한셀카를 찍다보니

어느새 시간 순삭 ㅇㅁㅇ



지금까지 셀카를 좋아하지 않는 저에게

200장이라는 어마어마한 셀카와

친구와 함께한 또 다른 졸업식을 만들어 준

에버랜드의 감성사진관이었습니다 ʕ·ᴥ·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