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STORY/생생체험기 2018. 8. 2.

더위를 식히고 싶다면~ 에버랜드 썸머 워터 펀! 으로 출동!



요즘 날씨가 너무 더워서 고생이시죠?

제가 에버랜드 간다고 하면

다들 ‘더운데 어떻게 가냐’고 하시지만~


저는 더위를 식히러 에버랜드에 갑니다!

어떻게 에버랜드에서 더위를 식히냐고요?



바로 썸머 워터 펀 페스티벌 입니다~

그 중에서도 오늘은 ‘슈팅 워터 펀’과

 ‘밤밤 클럽’을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스카이 웨이를 타고

카니발광장으로 시간 맞춰 내려가면

이렇게 바로 슈팅 워터 펀을

만나보실 수가 있어요.



슈팅 워터 펀에서는 이렇게 물대포가 관람석 앞에서

우리의 더위를 날려주기 위해 딱!! 기다리고 있어요ㅎㅎ

보기만 해도 시원해질 거 같지 않나요?



뿐만 아니라 머리 위에서도

물이 콸콸 쏟아져 나와요.

정말 정말 흠뻑 다 젖습니다ㅎㅎ



그래서 퍼포먼스 관람객 대부분이

우비를 꼭 착용하고 앉아있는 걸

보실 수 있을 거에요~


아 참, 카메라나 전자기기가

물에 젖어 고장 날 수 있으니

꼭 주의하셔서 보관하시길 바랍니다!

생각보다 정말 많이 젖거든요-!



이렇게 밤밤맨들이 더 많이 등장하면서

슈팅 워터 펀은 하이라이트로 접어들게 되는데…!



마지막으로 밤밤맨들을 무찌르기 위해서

다 같이 물총을 쏘기도 합니다!!

아이들이 가장 좋아하는 시간인 거 같아요 ㅎㅎ

물총이 있다면 더욱 재미있게 즐길 수 있겠죠~?



밤밤맨들을 무찌르고 난 뒤에는

이제 진정한~ 우리들의 시간~!!!


카니발 광장으로 모두 모여서

밤밤클럽을 즐길 차례입니다.


저 시원한 물줄기가 보이시나요?

이제는 진짜 물총 싸움을 제대로 할 수 있어요 ㅎㅎ



밤밤맨들도 모두 나와서 함께 즐깁니다!

앞이 안 보일 정도로 물이 엄청나게 쏟아져요.

여기서 필수템은 바로 물총 & 우비!


물총이 있어야 슈팅 워터 펀과

밤밤클럽을 200% 더 신나게 즐길 수 있어요!


하지만 진짜 더위를 날리고 싶으신 분들에게는

우비 없이 즐겨보는 것도 추천드립니다ㅎㅎ

마치 동심 소환이랄까요~



무대 위에서 강력한 물대포가 나오지만

오른쪽 관람석 쪽에서도 물줄기들이 쏟아지고

뒤에서도 물이 계속 나오고 있다는 사실!!

슈팅 워터 펀에서는 더위를 느낄 수가 없겠죠?!




나는 소심해서 저렇게 신나게 흥겹게

어울리지 못할 거 같다는 생각을 잠시 하셨나요?

걱정하지 마세요!


밤밤맨들이 지나가면서

먼저 장난을 걸어줄 때도 있거든요~

함께 어울리며 즐길 수 있어요!



퍼포먼스에서는 악당으로 나오지만

어린 아이들을 예뻐해주는

너무나도 착한 밤밤맨들이애오ㅎㅎ



슈팅 워터 펀을 즐기기 위한

필수템 중 하나인 물총!

이 물총을 에버랜드 안에서도 ‘겟’ 하실 수 있는데요.



이렇게 등에 매고 쏠 수 있는

귀여운 펭귄 물총도 있고~



가볍게 들고 다닐 수 있는 물총도 있어요.



그리고 조금 더 크고

묵직한 물총도 있답니다.


이거 하나 가진다면

슈팅 워터 펀에서 누구한테도

기죽지 않을 거 같아요ㅎㅎ



그 외에도 틈틈히 더위를 식힐 수 있는

분무기와 선풍기가 합쳐진 아이템도 있고



그리고 시원한 바다의 제왕!

상어 머리띠도 있어요.


요즘 인싸라면 상어머리띠

하나 쯤은 다 가지고 있다죠?!

상어 머리띠로 인싸가 되는

지름길을 걸어보시죠~!!



마지막으로 집에 돌아가서도

더위를 식힐 수 있는 손풍기와 부채까지!


에버랜드 부채가 튼튼하고 바람도 세서

저도 종종 애용하고 있어요ㅎㅎ



끝이 나지 않을 거 같은 더위에

많이들 지치셨죠?ㅠ_ㅠ


그렇다면!!

에버랜드에 오셔서

썸머 워터 펀 페스티벌도 즐기시고


시원한 바람을 가르는 신나는 어트랙션들과

오싹한 공포를 느낄 수 있는

호러메이즈까지 함께하시면서 

이번 여름 더위를 날려보시는 건 어떨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