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STORY/생생체험기 2018. 4. 4.

살랑살랑, 에버랜드의 새로운 봄 메뉴 출시!


살랑살랑 에버랜드에 봄바람이 불어옵니다.

 

날씨가 추운 겨울에서

갑자기 급 봄이 오는 바람에

에버랜드 튤립 축제는 벌써부터 시작이랍니다.

 

벌써 꽃이 활짝 피었다니,

놀랍지 않나요?



매직 트리가 예쁜 꽃으로 바뀐 걸 보고서

“아, 진짜 이제 봄이 왔구나~”

느낄 수 있었는데요.

 

튤립 축제가 시작되면서

꽃뿐만 아니라,

새로운 봄철 신메뉴도 등장했어요!


먹을 것! 하면

그 누구보다 열정 넘치는 제가

에버랜드의 봄 메뉴를

직접 맛보기 위해 출동했답니다.

 

어떤 봄 메뉴들이 생겼는지 함께 살펴보고

대리만족 해보시길 바라요 :D



에버랜드의 봄 메뉴를 맛보기 위해서는

가든 테라스로 향하면 되는데요.


에버랜드 가든 테라스는

맛있는 피자와 소시지 등,

맥주와 함께하면 맛난 요리들이 많습니다.


요리뿐만 아니라

카페도 같이 운영되고 있어서

커피나 빙수, 디저트까지 함께 할 수 있어요.



제가 여기서 맛볼 봄 메뉴는


1. 포시즌스 가든 고르곤졸라

2. 3종 케이크 디저트

3. 유자를 품은 히비스커스 에이드


이렇게 세 가지인데요.

 

맛도 맛이지만 이 봄메뉴들의

비쥬얼이 장난 아니라고 합니다.


밖에서

메뉴판 보고있는 것만으로도 설레던데,

빨리 만나보러 갑시다 :D



#

포시즌스 가든 고르곤졸라

 


첫 번째 제가 맛보았던 건 고르곤졸라인데요.

일반 고르곤졸라와는 조금 다르게 생겼죠?

 

직사각형 모양에,

들판과 꽃이 치즈로 데코되어 있어요!!

마치 액자 같다고 해야 할까요?



먹기 좋게

직사각형 핑거푸드 크기로 잘라져 있고요.

한 조각식 손으로 떠먹으면 꿀맛

아이들이 나눠서 먹기 딱 좋은 크기에요!


고르곤졸라 위에 올라가 있는 나비 모양의 쿠키는

부드러운 피자 사이에 재밌는 식감을 줘서 좋았어요.



이렇게 한 조각 떼어서

달달한 꿀에 찍어 먹어야

고르곤졸라의 완벽한 맛! 탄생!

특히 치즈가 쭉 따라 올라오는 모습이 보이는데요.


그만큼 뜨겁고 치즈가 잘 녹아 있어서

진정 담백한 맛을 느낄 수 있었답니다.


블루치즈부터, 모짜렐라 체다치즈 등

다양한 치즈들이 어우러지면서

마치 꽃동산에 온 플레이팅까지…

특히 튤립 모양 치즈 넘나 예쁜 것



#

깡총 토끼 케이크

 


3가지 디저트 케이크 중

제가 제일 먼저 맛을 본 건

깡총 토끼 케이크에요.


진짜 케이크 시리즈 딱 보자마자,

친구들끼리 난리가 났습니다.


“이걸 어떻게 먹어…?”

“말이 돼???”

“헐… 이거 인형 아냐?

먹는 거 맞아?”


제가 봐도 정말

너무너무 너무 예뻤거든요.

 

케이크를 먹을 생각하니

벌써 가슴이 아파오고 막…ㅠ



, 실환가요?


진짜 엄청 유명한 고급 디저트 집 가야지만

볼 수 있는 퀄리티의 케익이에요.


아직 맛은 보지 않았지만,

보는 것만으로도

이미 충분히 맛있고도 남았습니다.

 

그냥 마냥 즐겁고,

사진 찍느라 정신이 없었네요.


 

제대로 먹기 위해 양쪽에 있는

깡총 귀를 손으로 떼어냅니다.

 

초콜릿인데, 입에 넣으니 달달달,

부드럽게 쑥 녹아요.



그리고 가슴 아프지만 반으로 컷팅 T-T

 

부드럽게 쓱 갈라지는 느낌이

진짜 뭐랄까요, 탱탱?

 

부들부들 탱탱? 이런 느낌이에요.



반으로 쓱 갈라놓으니,

안에 꽉 꽉 채워져 있는 모습이 보이는데요.

 

너무 궁금해서 입에 쏙 넣어 맛을 봤습니다.


겉은 푸딩으로 감싸져 있고요,

안에는 상큼한 유자 맛이 강하게 나는데

달달한 푸딩과, 상큼한 유자가 어우러지니,

맛 조화가 딱 좋답니다.

 

진짜 토끼처럼 깡총깡총 상콤상콤

그런 느낌이 딱 나네요!



#

플라워 하트 케이크

 


커플이라면 꼭꼭 먹어봐야 할

플라워 하트 케이크

요건 그냥 심장 어택입니다…


새빨간 모양의 하트가,

정열적으로 보이고!!

마찬가지로 탱탱한 푸딩의 식감이

진짜 하트를 녹여버리는…ㅜㅜ


거기에 센스있게 식용 꽃까지!



엄청 예뻐요.

진짜 사진을 안 찍을 수가 없는

하트 케이크에요.



하지만 플라워 하트 케이크도

피해갈 수 없는 반 가르기…

심쿵…

 

“하트가 쪼개지고 있어!!!”


뭔가 친구들끼리 있는데,

다들 “어~~~~ㅠㅠ”하는 함성이…



플라워 하트 케이크는 딸기잼 맛이 어우러져

딸기를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취향 저격!


토끼는 귀여운 케이크였다면,

얘는 정말 사랑스러운 케이크 느낌이네요!



#

내 친구 곰돌이 케이크

 


내 친구 곰돌이 케이크에요.

 

이름이 왜 내 친구 곰돌이일까

생각해 봤는데

이렇게 생긴 친구가

주변에 많은 것 같기도…ㅎㅎ



곰들이의 매력은,

딱 봐도 느낌이 오시죠?

달달달, 디저트의 정석을 보여주는 단맛!

초콜릿으로 감싸져 있어요.


아까 다른 케이크들은 겉이

푸딩으로 만들어졌었는데

곰돌이는 초콜릿으로 감싸고 있어

식감도 좋아요.



반을 갈라보면,

안에 유자가 들어있는데요.

깡총깡총 토끼 케이크보다는

약간 신맛이 덜해서

달달한 맛을 제대로 즐길 수 있답니다.

 

디저트 맛으로는 가장 딱

신&단맛의 조화가 아닌가 싶어요!



#

유자를 품은

히비스커스 에이드

 


먹기만 하면 아주 아쉽죠
마지막으로 디저트에 가장 어울리는
히비스커스 에이드 한 잔 캬~!


히비스커스는 다이어트 차로도

많이 마시기도 하고 건강에도 좋은데요,

 

유자를 품은 히비스커스 에이드였죠!


아래 유자를 가득 품고 있답니다.

그래서 왼쪽 오른쪽 슉슉 흔들어주면

유자와 함께 어우러진

히비스커스 에이드를 맛볼 수 있어요.



상큼한 맛과, 시원한 탄산 감의 에이드가

마무리를 깔끔하게 만들어 줍니다!



이렇게 에버랜드의

새로운 봄 메뉴들을 맛보았는데요.

 

먹기 아까울 정도로 너무 예쁘고,

상큼한 봄맛을 제대로 살리는 바람에

저와 친구들의 마음을 쏙 쏙 사로잡았어요.


이건 맛도 맛이지만,

보는 즐거움이 정말 커서

“무조건 먹어봐야 한다”라는 것이

우리 결론이었습니다.


아마, 음식이 나오는 순간

열심히 사진 찍고 있는

나의 모습을 확인할 수 있을겁니다ㅎㅎ


살랑살랑 불어오는 봄바람에

맛난 봄 메뉴 맛보러 가봅시다 :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