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STORY/생생체험기 2016. 5. 10.

귀염둥이 판다세상! 에버랜드 판다월드로 오세요

여러분! 다들 알고 계시겠지만, 한 번 더 말씀드립니다!!  

우리나라에 판다가 왔어요!!!!!! 소리질러어어~~~!!!

세상에 귀염둥이 판다가 에버랜드에 왔다니ㅠㅜㅠㅜ 그것도 두 마리나!!!ㅠㅠㅠㅠ 동물 덕후는 참지 못하고 에버랜드로 달려 갑니다!!! 판다 보러 갑니다!!!!! 판다아아ㅏㅏ!!!(흥분)

 

지난 4월  21일 그랜드 오픈해, 날씨가 맑으나 비가 오나 눈이 오나 바람이 부나 우리는 에버랜드에서 귀요미 판다들을 만날 수 있어요! 알레알레!!



판다월드는 주토피아에 위치하고 있어요. 휴먼스카이와 스카이 크루즈 사이의 길로 쭉~ 내려가세요!





벌써 어렴풋이 보이는 판다의 귀여운 자태! 얼른 만나고 싶다ㅠㅜ

 


으어어어 벌써 귀여워으어는 입구에서 우리를 맞아주는 판다 모형! 퀄리티 좋죠? 얼른 진짜 판다를 만나러 들어가기 전에!

 


판다월드 들어가는 대기 라인인데너무 예뻐요.. 한참을 못들어가고 꽃구경했어요..ㅋㅋㅋ 기다리는 시간이 1도 안 지루할 것 같아요.



 


꽃 구경 하다가 판다월드의 진짜 입구에 도착!



입구의 문이 닫히면 이렇게 영상을 보게 되는데, 이게 아주 대박이에요!! 그냥 평범한 스크린이 아니고, 360도 회전하면서 상영되는 신개념 영상! 진짜 영상미 좋고 스토리도 재밌어요. 빙글빙글 돌면서 영상을 보고 나면 새로운 문이 열립니다!

 


진짜 판다 나올 줄 알았는데 아직도 모습을 드러내지 않는 판다야ㅠㅜ 하지만 판다를 보고 즐기는 것보다 더 중요한 것이 있었어요.

 



바로 판다 알기! 판다를 제대로 알고 만나야 더욱 반갑겠죠

동생아, 역사학자 유홍준 선생님께서는 아는 만큼 보인다고 말씀하셨단다.” 우리도 판다를 알고, 판다가 어떤 상황인지를 알아야 판다를 제대로 볼 수 있을 거예요


여기에서는 터치 스크린과 놀이를 통해 판다와 멸종위기 동물들에 대해 더욱 자세히 배울 수 있었어요!


 


얼큰이도 얼굴이 작아 보이는 판다 친구들과 사진을 찍고 나면!

 


두둥!! 드디어!!!!!

서늘한 공기! 습한 느낌! 분명하다!! 여기에 판다가 있어ㅠㅜㅠㅜㅠㅜ 두근두근 세근 네근

얼른 들어가보았어요!

 


흐아아ㅏㅏㅏ 판다야ㅠㅜㅠㅜ 벌써 귀여워ㅠㅜㅠㅜㅠㅜ

 


판다는 하루의 반을 먹고 하루의 반은 잔다던데 정말 둘 다 잘 자고 있었다고 한다ㅎㅎㅎ

판다 친구들은 머리를 내리고 자는 것을 좋아한대요! 넘나 귀여워,,,,,

 


눈떴다!! 술렁술렁해서 봤더니 코오 자던 판다가 흐하아암 하품하면서 일어났어요!

 


역동적인 움직임!!



는 포즈 바꿔자려고..ㅎㅎㅎㅎ 잠팅이라서 더 귀엽다ㅠㅜ 그리고 부럽다..ㅎㅎㅎㅎ

 



판다가 자기만해서 아쉬운 분들을 위해 이렇게 매일 매시간 판다의 움직임을 녹화하고 보여드리고 있어요~ 주간 베스트샷과 테마가 있는 귀여운 모습들을 볼 수 있답니다!

 

이렇게 아쉬움을 달래고 나가보면 밖에는 판다친구들의 놀이터가 있어요!



나무도 탈 수 있고 물도 맑은 야외 놀이터예요. 여기서 노는 모습도 다음에 꼭꼭 보고싶었어요.

 



이 친구들은 판다와 같이 멸종위기 동물이자 중국의 3대 보호동물인 황금 원숭이에요! 쿨쿨 자는 판다 보다가 원숭이 친구들을 보니까 넘나 활발한 것..ㅎㅎㅎ 래서판다는 아직 적응 중이지만 판다와 함께 있답니다~ 꼭 그 귀여움을 보고 오세요!

 



이렇게 끝나는구나~ 아쉬운 마음으로 출구를 향해 나갑니다ㅠㅜ 판다들아 잘있어~ 또 보러올게~ 하고 인사하는데..!!!

 


판다월드 최소 심쿵밀당녀!  판다월드 기프트샵이 있었어요! 판다로 가득한 천국 같은 곳이었달까..ㅎㅎㅎ



흰색 검은색 판다의 향연을 보니 진짜 하나만 갖고 싶다 라는 생각이 들더라구요ㅠㅜ 판다 캐릭터도 너무 귀여워요ㅠㅠ

 


결국 한 마리 업어왔습니다.ㅋㅋㅋㅋㅋㅋ 아이바오와 러바오의 자태를 잊지 못하고ㅠㅠ 계속 기억하고 싶더라구요ㅠㅠ 가방에 달고 다니면서 매일 생각하고 다시 보러 갈 날만 기다릴거에요! 

 


그리고 판다월드 어플리케이션을 미리 다운로드 받으시면 판다 친구들에 대해 더 자세하고 재미있게 보실 수 있답니다



 

이렇게 사랑스러운 판다들의 세상, 판다월드! 꼭 가서 판다 친구들과 만나고 오시고, 멸종 위기 동물에 대한 관심도 가져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