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STORY/생생체험기 2016. 2. 26.

에버랜드 분위기 일번지 카페

봄바람이 슝~ 불어오면 김이 모락모락 나는 커피 한 잔 생각이 절실하죠. 에버랜드에서도 예외는 아닌 것 같아요. 에버랜드 곳곳을 걷다가 다리가 슬슬 아파 올 타이밍이 되면 분위기 좋은 카페에서 잠시 쉬어가고 싶은 마음이 들게 되죠. 그리고 따뜻한 커피나 핫초코를 테이크 아웃하면 손난로를 쥐고 있는 것 같아서 좋아요.


이럴 때 필요한 게 바로 카페!! 아니겠습니까 ㅎㅎ 에버랜드에는 맛있는 간식만 많이 팔고 있는 것이 아니랍니다. 따뜻한 커피향이 도는 분위기 좋은 카페가 곳곳에 있어요. 또, 여러분이 커피를 테이크아웃 한 바로그 곳!!이 곧 카페가 되는 그런 곳도 있답니다!! 한번 찾아볼까용 ~.~





여긴 그랜드 스테이지 바로 옆에 있는 곳인데요, 맛있는 프레첼과 함께 따뜻한 커피를 즐길 수 있는 곳이에요. 테이크아웃만 되는 곳이라 앉아서 쉴 수 있는 자리는 따로 없지만, 커피를 받으신 후 잠깐 뒤를 돌아보시면...!!





이렇게 나무 아래 멋진 쉼터가 있어요. 에버랜드 곳곳을 걷다가 다리가 슬슬 아파올 때 따뜻한 커피를 한 잔 하며 쉬기에 딱 좋아요. 또, 곧 봄 시즌에 시작될 카니발 퍼레이드가 지나가는 길 바로 옆이라 퍼레이드 명당석이기도 하답니다. 여러분이 커피를 구매하신 바로 그곳!이 카페가 되는 그런 곳이죵ㅎㅎ




다음은 매직타임 레스토랑 바로 옆에 있는 매직타임 스낵이에요.  

매직타임 스낵에서는 방금 전에 소개해드린 곳에서도 판매하는 커피와 함께 따뜻한 핫초코도 즐기실 수 있어요. 여기서 커피를 구매하신 후, 아까와 같이 뒤를 돌아봐주세요.




짜잔!! 이렇게 분위기 좋은 벤치가 있답니다. 손에는 따뜻한 김이 모락모락 나는 커피를 들고 눈으로는 멋진 경치를, 귀로는 물줄기가 떨어지는 소리를 들으시면 넘나 좋은 것...♡


이제는 에버랜드 안의 분위기 좋은 카페를 찾아볼까요?ㅎㅎ 

간편하게 테이크아웃하는 것도 좋지만 잠시 편하게 쉬어갈 수 있는 카페들을 찾아보아요.

카페는 특히 원두커피의 향만큼이나 분위기가 중요하잖아요.

그래서 제가 에버랜드에 있는 카페들 중에서도 예쁜 곳만 골라서 담아왔어요.





우와우!! 이곳은 어디일까요ㅎㅎㅎㅎ 

바로 아마존 익스프레스의 맞은편에 있는 카페 정글캠프입니다. 안으로 한번 들어가볼까요?



오!! 카페 내부가 정말 이름과 잘 어울리는 것 같아용ㅋㅋㅋ 정말 정글 속으로 들어온 것만 같은 느낌을 주는 인테리어!! 맘에 들어요.





카페 정글캠프는 규모도 크고 인테리어도 예뻐서 사람이 많았어요. 다들 지친 몸을 잠시 녹이면서 일행들과 얘기를 나누고 있더라구요. 커피 종류도 많아서 친구들과 다 같이 가도 취향대로 음료를 주문할 수 있답니다. 싸우지 않을 수 있어요~~ㅋㅋㅋ





이렇게 막 정글 느낌이 나는 카페는 에버랜드가 아닌 곳에서는 별로 봤던 기억이 없어서 더욱 독특하고 좋아요. 커피와 함께 맛있는 샐러드랑 파니니도 팔고 있으니 간단히 허기를 달래기에도 딱 좋겠죠?


정글 카페를 나와 좀 걷다가 보니 엄살이 심한 저는 또 다리가 아파와서 (ㅋㅋㅋㅋㅋㅋ) 다른 카페로 들어갔습니다. 이번엔 쿠치나 마리오로 들어와 봤는데요!



쿠치나 마리오라고 하면 그저 불꽃놀이 명당이거나 피자, 파스타를 먹는 곳인줄만 알았어요. 그런데 쿠치나 마리오도 분위기 좋은 카페로 활용할 수 있다는 사실! 아셨나요!!




여기엔 커피와 함께 커피를 마시지 못하는 어린 친구들 혹은 쓴맛을 싫어하는 어린이 취향을 가진 저 같은 어른 사람(^.^)들을 위해 에이드, 주스 등의 다양한 음료가 준비되어 있답니다. 저는 친구들과 따뜻한 핫초코 한잔, 시원한 자몽에이드 한잔을 시켰어요.




따뜻한 핫초코를 마시면서 실내를 둘러봤더니 여기도 정말 분위기가 좋더라구요.





공간도 넓고 테이블도 크기 때문에 여러명이 함께 찾아도 넉넉하게 다 같이 앉을 수 있다는 점이 큰 장점인 것 같았어요! 물론 달달한 음료도 너무 맛있었어요.



특히 쿠치나 마리오로 오실 분들은 창가 자리를 사수해 보세요! 더욱 운치 있는 티타임이 될 수 있을 거에요. 하지만 쿠치나 마리오의 진짜 매력은 야경이라는 사실! 아시나요ㅎㅎ 



저는 저녁 8시에 시작하는 로맨스 인더 스카이 공연 시간에 맞추어서 쿠치나 마리오의 테라스에 자리를 잡았답니다. 물론 2주전부터 광클을 해서 미리 예약해 두었어요.

따뜻한 난로를 쬐면서 따뜻한 핫초코 한잔! 거기다 로맨틱한 불꽃놀이까지 함께한다면 이보다 더 좋은 티타임이 있을까요?



제가 뭘 보면서 저렇게 흐뭇하게 웃고 있었는지는 잘 기억나지 않지만, 아마 달달한 핫초코는 너무 맛있고 분위기는 너무 좋고 그래서였던 것 같네용ㅋㅋ


에버랜드 곳곳에서 찾아본 카페!! 어디든 정말 훌륭한 분위기와 메뉴를 자랑하고 있었답니다. 여러분 모두 에버랜드를 즐기시다가 달달한 핫초코 한 잔이 생각날 때, 카페인이 땡길 때는 잊지 말고 에버랜드 내의 카페를 이용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