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STORY/생생체험기 2016. 2. 25.

이동수단 다 모여라! 에버랜드 스마트코스

겨울 끝에 있는 2월의 마지막 에버랜드.. 올 듯 말 듯 한 봄의 소식을 기다리며 신나게 에버랜드를 즐기는 사람들을 볼 수 있습니다. 

요즘 같은 시기가 에버랜드 즐기기에는 더 좋아~ 하면서 에버랜드를 찾는 사람들이 점점 더 많아지는 것 같아요. 하지만 에버랜드의 모든 것을 하루에 다 즐기기엔 그리 만만치 않은 것 같은데요. 무작정 걷기로 승부를 보다가는 금방 지치기 마련. 좋은 방법이 없을까? 짧은 시간동안 좀더 스마트하게 다닐 수 없을까? 고민하는 분들을 위해! 에버랜드의 다양한 이동 수단을 소개합니다.^^ 



 


에버랜드를 찾은 많은 사람들 모습


 


입구에 있는 라인스토어. 저런 자동차를 타고 에버랜드를 즐기면 좋을 텐데! 문득 이런 생각이 들어요.ㅎㅎ 하지만 자동차만큼 효율적인 이동 수단이 있다는 사실! 

에버랜드 곳곳에 효율적인 이동 수단이 많이 있지만 요 3가지만 알면 에버랜드가 더욱 가까워집니다.


휴먼 스카이

스카이 크루즈

스카이 웨이


차례로 어떤 이동수단인지, 어떻게 활용하면 좋은지 알아볼게요:)


 


라인스토어에서 나오면 만나는 두 개의 이동수단이 있습니다. 왼쪽에는 휴먼 스카이, 오른쪽에는 스카이 크루즈가 위치합니다.


휴먼 스카이의 경우 리프트 형태고요, 스카이 크루즈의 경우 케이블카 형태로 운영됩니다. 먼저 휴먼 스카이를 만나볼게요. 




휴먼 스카이를 이용하면 에버랜드 동물 친구들을 만나는 주토피아로 갈 수 있습니다. 에버랜드의 동물을 더 빨리, 더 효율적으로 만날 수 있지요. 천천히 산책을 하며 주토피아로 이동할 수도 있어요! 오른쪽 내리막을 여유롭게 걸어가도 좋고, 휴먼 스카이를 타고 간편하게 내려가도 좋아요.




2인승 리프트 형태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120cm 미만 어린이의 경우 보호자의 동반이 필요합니다.

가족과 함께 온 어린이의 경우는 문제가 없어요.




 

휠체어나 유모나 손님도 OK~

간편하게 탈 수 있도록 친절하게 도와주는 캐스트가 있으니까요.




주토피아로 떠나는 오붓한 가족의 모습

최대 2명이 탈 수 있기에 단체로 왔다면 짝을 지어 탑승할 수 있어요.




주토피아에서 만날 수 있는 것들은 어떤 것이 있을까?

가장 유명한 사파리월드로스트 밸리로 간편 이동이 가능하고요, 프랜들리 몽키밸리씨 라이언 스타디움 그리고 애니멀 원더 스테이지도 만날 수 있어요.


 


올봄에는 더 특별한 손님도 이곳에서 만날 수 있습니다. 정말 정말 귀여운 친구지요, 어서 봄이 다가오면 좋겠어요 :)


 


씨 라이언 스타디움은 실내에서 펼쳐지는 동물쇼입니다. 덤앤더머를 보듯 환상의 짝꿍을 자랑하는 조련사와 물개친구, 이들의 공연을 눈앞에서 관람할 수 있습니다.



 


무시무시한 맹수들, 멋진 백사자와 라이거를 만날 수 있는 곳!

사파리월드 또한 휴먼 스카이를 통해 수월하게 만날 수 있어요.


 


초식동물이 사이좋게 살아가는 평화의 땅!

휴먼 스카이를 통해 로스트밸리도 누구보다 빠르게! 즐겨 보아요.






오늘 소개할 이동수단 중 가장 규모가 큰 녀석을 소개합니다. 조금 전에 보았던 휴먼 스카이와는 조금 다르게 생겼네요. 강한 바람과 하늘에서 내리는 비도 막아줄 것 같습니다. 곤돌라  스카이 크루즈


 


스카이 크루즈는 아메리칸 어드벤처에서 유러피안 어드벤처로 이동하는 기구입니다. 키즈커버리에 있는 휴먼 스카이(상단) 오른쪽에 스카이 크루즈가 위치하고 있습니다. 8인승 케이블카로 무려 8명이나 탑승이 가능합니다.



스카이 크루즈는 에버랜드 가운데를 지나갑니다. 하늘에서 내리는 에버랜드를 즐기기 딱 좋은 케이블카라 할 수 있어요.

 



비가 와도 문제가 없어요.

잠깐 우산을 접고 짧은 휴식도 취할 수 있습니다.


 


렛츠 트위스트 위를 지나가는 짜릿함!

하늘에서 어트랙션을 바라보니 더 재미있어 보여요.

 


스카이 크루즈 하단은 포시즌스 가든, 장미원과 바로 연결되어 있습니다.

지금은 로맨틱 일루미네이션을 볼 수 있는 시즌!

연인과 달달한 로맨틱을 즐기고자 한다면 스카이 크루즈를 이용하면 좋겠습니다. 


 



에버랜드의 아이콘이라 할 수 있는 T 익스프레스 또한 스카이 크루즈를 통해 빠른 이동이 가능합니다.

에버랜드 정문에서 가장 빨리 T익스프레스를 즐기고자 한다면 역시나 스카이 크루즈! 겨울잠을 마치고 다시 깨어난 쌩쌩한 T 익스프레스를 즐겨 보아요.

 


 


마지막으로 소개할 이동수단은 스카이 웨이입니다.

스카이 웨이는 아메리칸 어드벤처와 유러피안 어드벤처를 이어주는 리프트입니다.

더블락스핀 바로 앞에서 탑승하여 축제의 장 카니발 광장까지, 가장 빨리 이동할 수 있는 수단이지요.



 

스카이 웨이는 4인승으로 운영됩니다.

안전 레버를 통해 안전하게 이동이 가능합니다.

 


 

스카이 웨이를 이용하면 카니발 광장으로 빠른 이동이 가능해요. 365일 매일매일 축제가 열리는 이곳!

스카이 웨이를 타는 도중에도 카니발 광장의 모습을 지켜볼 수 있습니다.




경사가 있는 곳이기에 걷는 것보다 더 효율적으로 이동이 가능하리라 생각합니다.

 


스카이 웨이를 타고 카니발 광장으로 이동하기 전 만날 수 있는 다양한 어트랙션을 소개합니다!


꽈배기처럼 꼬인 회전이 예사롭지 않은 곳, 롤링 엑스트레인은 미니 T익스프레스라고도 불리는 어트랙션입니다. 공중회전을 두 번씩이나!! 짜릿한 롤러코스터의 정석을 보여주는 롤링 엑스트레인을 만나보아요.



 


스카이 웨이로 내려가기 전 이곳 발도장은 필수!

지상 20m에서 빙글빙글 돌아가는 짜릿함을 느껴보아요. 더블 락스핀! 

스핀 횟수와 강도가 달라져 매번 다른 짜릿함을 맛볼 수 있습니다.




에버랜드를 더 효율적으로 즐기는 방법!

휴먼 스카이, 스카이 크루즈 그리고 스카이 웨이를 기억해주세요.


휴먼 스카이는 주토피아! 동물!! 사파리!!!

스카이 크루즈는 T익스프레스! 스노우버스터!! 로맨틱 일루미네이션!!!

마지막 스카이 웨이는 더블락스핀! 카니발 광장!!

 

이렇게 기억하면 머릿속에 오랫동안 남아있을 것 같습니다.

리프트, 케이블카와 함께하는 에버랜드, 더욱 스마트하게! 즐겨 보아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