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에버랜드, '한가위 민속 한마당' 행사 열어

국화 향기 만끽하며 온 가족 함께 민속놀이를!


에버랜드, '한가위 민속 한마당' 행사 열어

 

26일부터 4일간 윷놀이, 제기차기 등 전통 체험마당 오픈


할로윈 축제 맞아 '한국판 할로윈 컨텐츠' 결합…

액운 쫓는 도깨비 그리기, 구미호·저승사자 등과 포토타임도, 1천만 송이 국화 향기 만발… 완연한 가을 정취 만끽


삼대(三代) 가족 함께 방문하면 에버랜드 약 30% 할인


제휴카드 사전예매시 60% 할인… 주한 외국인 특별 이벤트도



에버랜드는 민족 최대의 명절 '한가위'를 맞아 추석 연휴인 오는 26일부터 29일까지 4일간 '한가위 민속 한마당' 행사를 엽니다. 


특히 올해 한가위 행사는 민속놀이 체험과 함께 할로윈 축제를 맞아 전통 도깨비 그리기, 구미호·저승사자·무당 등 귀신들과 포토타임 등 '한국판 할로윈 컨텐츠'를 결합해 새롭게 선보이는 것이 특징입니다.



민속놀이, 서예 등 전통 체험 프로그램 풍성

먼저 카니발 광장에서는 '민속놀이 체험마당'이 펼쳐져 윷놀이, 제기차기, 상모 돌리기 등 다양한 민속놀이를 체험하며 온 가족이 함께 우리의 전통을 생각해보는 특별한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또한 4명의 서예 명인이 연휴 기간 손님들에게 액운을 쫓는 의미를 가진 우리의 전통 도깨비를 그려 주고, 가정의 행복을 기원하는 가훈이나 얼마 남지 않은 수능시험 대박을 기원하는 글귀를 무료로 써주는 행사도 열립니다. 


이 외에도 한복을 입은 에버랜드 대표 캐릭터 레니, 라라와 함께 할로윈 축제를 맞아 우리 나라의 토속 귀신인 구미호, 무당, 저승사자 등이 등장해 손님들과 하루 2회 포토타임을 진행합니다.



다양한 할인으로 한가위 연휴를 알뜰하게!

한가위 연휴를 맞아 오는 25일부터 30일까지 6일간 조부모부터 손자, 손녀까지 삼대(三代) 가족이 함께 방문하면 정상가 대비 약 30% 할인된 가격에 에버랜드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용인, 수원, 성남, 화성, 광주(경기도) 등 에버랜드 인근 지역 주민들도 동반인 3명까지 정상가 대비 약 30% 할인된 가격에 에버랜드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이 달 말까지 제휴카드로 홈페이지(www.everland.com) 사전 예매 시 정상가 대비 최대 60% 할인된 에버랜드 1만9천9백원, 캐리비안 베이 2만원에 각각 이용할 수 있습니다. 


특히 삼성카드로 현장 결제하면 가을철 따뜻하게 운영되고 있는 캐리비안 베이를 정상가 대비 80% 할인된 1만원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


한가위 연휴 고향에 가지 못하는 주한 외국인들을 위한 특별 이벤트도 진행합니다.



먼저 오는 25일부터 10월 11일까지 17일간 주한 외국인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데 에버랜드는 2만4천원, 캐리비안 베이는 1만8천원으로 정상가 대비 각각 50%, 64% 알뜰하게 이용 가능합니다.


또한 오는 25일부터 10월 7일까지 12일간 주한 외국인을 위한 '100% 당첨 스크래치 쿠폰 이벤트'도 펼쳐져 금 5돈, 제주도 왕복 항공권, 점프 공연관람권, 빈폴 의류교환권 등 매일 1천명씩 총 1만2천명에게 푸짐한 경품을 증정합니다.


할인 및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에버랜드 홈페이지(www.everland.com) 또는 대표 전화(031-320-5000)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추석 연휴 기간(9월 26일∼29일) 에버랜드 개장 시간은 오전 10시이며, 밤 10시(29일은 밤 9시)까지 오픈합니다.

 

한편 한가위 연휴 기간 에버랜드는 완연한 가을을 맞아 만발한 1천만 송이의 국화와 함께 할로윈의 상징인 호박 1천여 개가 전시돼 있어 온 가족이 함께 깊어 가는 가을 정취를 만끽하기에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