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STORY/생생체험기 2015. 7. 7.

비오는날 ! 캐리비안베이 즐기기


비가 추적추적 오는 날 운치있었던 에버랜드의 풍경들을 담았던 기사를 기억하시나요? 

미리 약속을 다~ 잡고 재밌게 놀기로 했던 당일에 비가 온다는 소식에 우울... 우려와는 다르게 너무나도 재밌게 놀고 왔습니다!!! 


비오는 날 시리즈 2탄이라고 할 수 있는 “비 오는 날의 캐리비안베이” 를 소개해드릴까해요.


고르는 날마다 어쩜 이렇게 비가 딱 맞춰 오는지, 하늘의 도움 덕분에 (?) 비 오는 캐리비안베이를 즐겨보았습니다.



제가 방문했던 날은 장마비 예고로 하루종일 비 소식이 예고되어 있었습니다.


비가 오는 날이라서 에버랜드에 비해서 캐리비안베이는 그나마 물놀이니까 괜찮겠지라는 마음으로 아침에 입성!


비가 와도 물놀이는 할 수 있기 때문에 괜찮다는 마음으로 다독이며 옷을 갈아입으러 달려갔습니다 ~ 





비가 오는 날이라서 그런지, 다들 미리 수영복을 챙겨 입고 (?) 오시는 분들도 있었고 비 따위. 

그냥 맞는 사람들도 있었습니다. ㅎ 사실 저도 이미 수영복을 다 챙겨입고....... 왔.... 




비가 오는 날은 제일 걱정인것은 추운 날씨입니다. 아직 이른 여름이기 때문에 물놀이만 해도 추운경우가 있는데요,제가 방문했던 날도 생각보다 추운 날씨와 바람으로 고생을 좀 했습니다ㅠ 무슨 여름이 이래!!! 

 

그래서일까요, 많은 분들이 상의에 반팔티를 입거나 래쉬가드를 입고 있더라구요 - ! 




혹시나 그래도 추운 분들은 구명조끼를 빌리는것도 좋은것 같아요. 파도풀을 이용하기 위해서 입는 구명조끼는 안전을 위해서도 필요하지만! 비가 오는 날처럼 추운 날에는 보온 역할도 해주는 든든한 바람막이(?) 역할도 해줍니다.


또한 추운 날에는 차가운 물이 아닌 따뜻한 온수 물을 사용하기 때문에 추위 걱정은 노!  



단단히 장신구들을 챙겨입었다면(?) 밖으로 나가야겠지요? 밖이 추워서 따뜻하고 쾌적한 실내의 시설들을 이용하는 것도 좋지만 혈기왕성한분들은 뛰쳐나가서 놀면서 젊음과 열정으로 추위따위 ! 이겨보는 방법도 있어요. 그런데 정말, 놀다보니 추위도 어느새 제 몸이 인지하지 못하고 있더랍니다 ㅎ





이미 눈치채신 분들도 있었지만, 추웠음에도 불구하고 비 오는날 놀러오는건, 맑은 날에 비해 사람들이 적다는 장점이 있어요 +_+ 그동안 사람이 많아서 못탔던 스릴넘치는 놀이기구들을 마음껏! 탈 수 있다는 거죠 ~ 


기다리는거보다 타고 내려오는 시간이 더 오래 걸렸던 와일드 블라스트와 아쿠아 루프 +_+

정~말 여유롭게 즐길 수 있었습니다.





언제나 사람들로 화기애애 넘치던 유수풀이 이 날 만큼은 사람이 별로 없었어요


사람보다 튜브가 더 많아서 튜브들과 함께 놀았던 (?) 유수풀 ~  생각보다 따뜻한 물로 유수풀이 운영되고 있었기 때문에 물 속에 푸욱 잠겨서 은은한 비를 맞으며 떠도는 경험은 새로웠습니다 ~


은근 운치 있음 @.@





요즘 장안의 화제인 캐리비안베이의 대형 인기시설물. 비가 와도 빼먹을 수 없는 시설이죠! 


오픈한지 얼마 안되서 날마다 긴 대기시간을 뚫어야 탈 수 있다고 하는데요, 비가 오는 날에는 평소보다 사람이 적기 때문에 오래 기다리지 않고 바로 이용할 수 있었습니다. 


저는 이 날 처음 타보았는데요 세상에! 너무나 재밌어서 또 기다리고 또 기다리도 또 탔네요 - ! 






그래도 추울 때에는 뜨끈한 물에 몸을 지지는게 최고라고 생각하는데...


비가 많이 오지 않는 다면, 야외에 마련된 스파시설에서 몸을 지지는것도 좋습니다 b 다만 부작용이 있는데요, 한번 들어가면 몸이 나른해져 1시간 넘게 못나오기도 하니 주의해야 합니다 ~ (퍼짐주의) 



비오는 날에도 색다르게 즐기는 캐리비안베이, 다음만 주의하면 재미있게 즐길 수 있어요!


물놀이 전에 꼭 스트레칭 후에 물놀이를 이용해주세요! 

갑자기 차가운 물을 맞으면 몸에 무리가 갈 수 있으니 주의!


추운 날의 장기간 물놀이는 금물! 중간중간 더 따뜻한 실내 풀이나 스파로 몸을 데워주세요!

(추운 날은 안전을 위해서 파도풀은 평소보다 파도시간을 단축 운영을 한다고 하네요~)


몸이 이상하거나 좋지 않을 경우 가까운 빨간옷을 입은 안전요원이나 직원들에게 도움 요청을 하세요! 빠르고 신속하게 가까운 의무실로 안내 및 도움을 줍니다


낙뢰, 강풍 등 심한 태풍이나 폭우의 경우 안전을 위해 실외시설 이용이 제한된다고 합니다

꼭 안전요원들의 안내를 따라주세요 ~ 


이상, 내리는 비에 실망하며 갔다가, 

은근 여유롭고 분위기있게 놀수 있어서 만족하며 돌아왔다는 캐비 나들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