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STORY/생생체험기 2014. 12. 5.

에버랜드 마스코트, 레니와 라라를 찾아라!

 

 
안녕하세요. 위드에버랜드 2기 기자단 김희윤입니다.
이번 크리스마스 시즌부터 새롭게 활동하고 있는 에버랜드의 대표 캐릭터 '레니' '라라'!!

과연 어디를 가야 에버랜드에서 이 새로운 친구들을 볼 수 있을지 궁금해 하시는 분들이 많을텐데요.
새로운 캐릭터 '레니'와 '라라' 소개와 더불어 이 친구들을 만날 수 있는 장소를 소개해 드릴께요!

슈퍼맨

 

 

 

 


지난 12월 15일 10년 동안 에버랜드의 마스코트로 활약한 '라시언', '라이라'에게 감사인사를 전하고, 새로운 대표 캐릭터 '레니'와 '라라'를 환영하는 행사를 시작으로 본격적으로 홍보대사 활동을 시작했답니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캐릭터는 총 세 가지 캐릭터로 '레니(숫사자)', '라라(암사자)', '잭(호랑이)' 인데요, 추후에 '도나(사막여우)', '베이글 (북극곰)'을 만나보실 수 있다고 하네요.

 
신규 캐릭터 '레니'와 '라라'는 에버랜드 동물원의 인기 동물인 사자를 모티브로 탄생했는데요, 무엇보다 기존 캐릭터들이 동물을 모티브로 인간에 가까운 모습이었던 반면, 숫사자 '레니'와 암사자 '라라'는 실제 어린 사자의 모습에 가깝게 표현됐어요!


 

 

 


 
자 그럼 이제 새로운 에버랜드의 홍보대사 친구들을 만나볼 시간인데요~

 


 

레니와 라라는 에버랜드의 오프닝 세리머니인 그리팅 공연을 시작으로 파크 곳곳에서 만나보실수 있어요.

 

 

 

공연에서 만나는 레니와 라라


현재 에버랜드는 크리스마스 축제가 한창 진행 중이죠~
크리스마스 축제를 더욱 빛내고 있는 에버랜드 엔터테인먼트 공연들!

 

 

 


크리스마스 시즌 공연인 '크리스마스 위시'와 '화이트 X-mas 퍼레이드', 야간퍼레이드인 '문라이트퍼레이드'에서 레니와 라라를 만나보실 수 있어요!
그 중 '크리스마스 위시'에서는 레니와 라라와 함께 하는 포토타임도 있으니 놓치지 마세요!

 

 


 


 

 

 

레니 & 라라 포토존


에버랜드 곳곳! 정문, 매직트리, 매직가든 등에는 다양하고 귀여운 레니와 라라의 포토존이 설치되어 있는데요~

 

 

 
레니와 라라와 함께 귀엽고 깜찍하게 사진으로 찰칵 찰칵! 멋진 추억 담아가세요~

 

 


레니 & 라라 캐릭터 상품


 

마지막으로 에버랜드 상품점에서 레니와 라라를 찾을 수 있었는데요, 글로벌 페어 지역 그랜드엠포리엄 등에서 레니와 라라와 관련된 상품들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레니&라라 초콜릿, 2015년 신년 달력, 레니&라라 클리어 파일 등 다양한 상품들을 만나보실 수 있어요.

 

 

 

 

 

 

 


에버랜드를 이끌어갈 새로운 홍보대사 '레니'와 '라라'!
레니와 라라가 만드는 더욱 멋진 에버랜드도 많이 많이 기대되는데요~
에버랜드에 오셔서 귀여운 이 친구들과 꼭 만나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