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STORY/생생체험기

로스트밸리 어디까지 걸어봤니? – 나이트 도보탐험!

에버랜드 생태형 사파리 '로스트 밸리'를 수륙양용차를 타고 탐험하는 게 아닌, 직접 걸어서 탐험한다면 어떤 느낌일까요?


그 느낌을 위해 위드에버랜드 블로그 2기 기자단 박경희가 다녀왔습니다!


“로스트밸리 나이트 도보탐험” 함께 떠나 보시죠! ^^



로스트밸리 나이트 도보탐험은 저녁 8시부터 시작이 되는데요~ 전문사육사님도 함께 걸으며 하나하나 꼼꼼히 설명을 해주는 모습! 


도보탐험이기 때문에 체험 전에 마실 수 있는 물이 제공됩니다! 꼭 챙겨주세요~^^


출발하기 전 유의사항 공부는 필수겠죠? 잘 듣고 탐험에 임해주셔야 하는데요~!


< 탐험 유의사항! >


 1. 플래쉬를 사용한 사진 촬영은 No!!! – 동물들의 생활을 방해할 수 있어요.

 2. 사육사님이 안내해주시는 길로 다니기! – 밤에 진행되니 꼭 주의 해야겠죠?




우와! 직접 타보기만 했던 수륙양용차를 이렇게 아래에서 보니 정말 크죠?


이렇게 하루종일 탐험을 마치고 쉬고 있는 차량들을 뒤로하고, 튼튼한 다리로! 직접 걸어서! 로스트밸리와 조금 더 가까워집니다.^^



로스트밸리의 명소! LOST VALLEY 바위협곡입니다.


보이시나요? 글자 속 숨은 L.O.V.E ♥


수륙양용차에서 볼 땐 몰랐는데 정말 어마어마하네요!^^



짠! 이 낙타의 이름은 무엇일까요?!


바로 쌍.봉.낙.타 입니다!^^ 낙타의 등에 봉이 2개라 쌍봉낙타라고 하는데요~!


낙타의 봉에는 다름아닌 지방이 가득가득 들어있어 30일간을 먹지 않고도 생활할 수 있답니다!


그렇기 때문에 척박한 환경의 사막에서도 잘 살아남을 수 있겠죠?^^




저 멋진 가슴털을 가지고 있는 동물은?? 바로 바바리양인데요~


바바리양은, 수분섭취를 위해 수분이 많은 식물이나, 이슬이 맺히는 밤~새벽에 주로 먹이섭취를 한답니다! 멋진 바바리양의 가슴털의 쓰임새와 센스있는 사육사님의 설명 직접 경험해보세요!^^



여기는 불의 동굴인데요! 불의 동굴을 지나 고대신전으로 가기 위한 주문!


“나쿠펜다”를 잊지 마시고 꼭 기억해두세요^^



이 불의동굴에서 만나 볼 수 있는 동물은 바로 사막여우와 뱀 입니다!


너무 귀여운 사막여우와 가까이서 보기 힘든 뱀을 직접! 눈앞에서 보고 만져볼 수 있으니 꼭! 체험해보세요!


<Tip> 뱀은 비늘이 굉장히 예민하기 때문에 비늘 방향으로 만져주셔야 된답니다! 머리에서 꼬리쪽으로만 살짝! 꼭 기억해주세요! (이것이 '역린'인가...? ^^;;;)



불의 동굴을 지나 고대신전으로 들어가기 위한 관문! 아까 제가 알려드린 주문 기억하시나요?


바로 “나쿠펜다”를 외쳐주셔야 고대신전으로 이동 할 수가 있습니다!


배에 힘 꽉 주시고 외쳐주세요!

“나 쿠 펜 다! “



짠! 여기는 고대신전입니다.


저 멀리 아시아코끼리가 보이네요! 아시아 코끼리는 머리 중간부분이 움푹 들어가서 이마가 하트모양 같기도 하고 짱구 엉덩이 같기도 하답니다.^^


그리고~ 로스트밸리하면 가장 유명인사! 말하는 코끼리 '코식이'도 만나볼 수가 있습니다!^^



우와~! 야경이 정말 멋있습니다!


수륙양용차를 타고 다니던 곳을 이렇게 밤에 걸어서 직접 보니, 평소 느끼지 못한 곳이 새삼 와닿습니다!^^


필수 촬영 코스! 꼭 여기서 야경사진 한장씩 남기는 것 잊지 마세요^^



이번에는 동물친구에게 직접 먹이를 주는 시간이에요! 바로 기린 친구들인데요!


사육사님의 퀴즈를 맞추면 기린친구에게 주는 먹이를 받을 수 있으니 적극적으로 문제를 맞춰주세요!^^



여기는 젤라니의 키친입니다.


로스트밸리에서만 볼 수 있는 흰 코뿔소 '젤라니'를 직접 코 앞에서 볼 수 있어요!



이만큼이나 가까이 볼 수가 있는데요~


청각이 발달한 코뿔소를 열심히 북과 박수로 호응을 해주면 성큼성큼 다가온답니다^^



로스트밸리 야간 도보탐험! 어디서도 하지 못하는 색다른 경험! 지금껏 느껴보지 못한 느낌!


바로 로스트밸리 야간 도보탐험에서 경험하실 수 있습니다.^^



※ 체험시 유의 사항도 참고해주세요^^






첫 댓글을 남겨보세요
1 ··· 1632 1633 1634 1635 1636 1637 1638 1639 1640 ··· 22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