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STORY/생생체험기 2014. 7. 24.

대기동선부터 재미가 넘친다! 떠나자, 로스트 밸리로♬


후끈한 여름 시원하게 로스트밸리에서 함께 즐겨보시겠어요?

오늘은 새롭게 오픈한 로스트밸리 증강현실 체험, 1주년 기념 탐험가 스티커북, 100% 당첨 선물 스윙고를 소개해 드리려고 발빠르게 에버랜드로 GO GO GO!

 


# 로스트밸리 증강현실 체험


현실과 가상을 합쳐 특별한 동영상을 간직할 수 있는 체험 프로그램속으로 들어가 보실까요?

  



로스트밸리 입구 티켓팅 부스에서 증강체험을 신청하면 팻말을 들고 계신 캐스트분을 만나실 수 있습니다.


캐스트분에게 로스트밸리 체험권을 받고 증강현실 체험장소로 이동해 볼까요?

 


  

입구로 쭉 들어오시면 대기라인 중간 왼쪽편 대형 화면이 보이는 바로 이곳에서 증강현실체험을 하게 된답니다. 자 이제 코뿔소와 얼룩말을 만날 준비 완료!



 

갑자기 쏟아져 나오는 동물들의 무리에 놀라지 마세요~

코뿔소의 엉덩이를 쓰다듬었더니 응가를... ^^;;


겁 많은 저희 아이도 실제 동물이었다면 만져보는건 상상도 못했을텐데 쓰다듬어도 보고 아빠와 같이 퍼포먼스도 해보는 색다른 경험이었습니다. ^^ 현실과 가상을 착각하게 만드는 멋진 경험을 하시게 될거예요:D

 



증강현실체험이 끝나면 포토티켓을 받아 기프트샵으로 가시면 동영상도 확인하고 동영상이 담긴 USB와 로스트밸리 기프트를 덤으로 받으실 수 있답니다.


아프리카 초원에서나 경험할 수 있는 멋진 체험을 USB로 평생 간직할 수 있는 멋진 추억이 되겠죠?

 



   

USB와 멋진 선물 그리고 체험권 옆에 붙어있는 Q-Pass도 잊지마세요!

  


# 로스트 밸리 1주년 기념 탐험가 스티커북

  

 

티켓팅 부스 앞에서 탐험가 스티커북 안내문을 보고 지나치지 못하는 아들.  ^^;


 

로스트밸리 대기 동선에서 만나는 동물들을 찾아 스티커를 붙이고 꾸미는 "나만의 스티커북" 만들기에 도전합니다.





그냥 눈으로만 보고 지나치게 되는 동물들을 좀더 가까이에서 보고 어떤 생활을 하는지, 어떤 먹이를 먹는지 자세하게 알아볼 수 있는 좋은 체험이 되었답니다. 스티커를 붙이는 것만으로 끝이 아니죠~~

 

  

 

멋진 스티커북을 완성한 어린이에게는 금장스티커와 탐험대장 임명장을 수여한답니다.

집에 와서 임명장에 스티커도 붙치고 이름도 써보더니 자기는 이제 김병만 아저씨같은 브라질의 탐험 대장이라네요. ^^ 

 

 

# 스윙고와 함께하는 로스트밸리 더 재미있게 즐기기!

 

스윙고 어플을 깔고 로스트밸리로 입장.

   

 

 

휴대폰을 쥐고 마구 흔들어주세요~ @.@

로스트밸리 숨겨진 스토리, 대기존의 동물과 탐험존의 동물 이야기와 함께, '제일 중요한' 100% 당첨 퀴즈이벤트 참여까지!!

 

로스트밸리 기프트샵에서 이용 가능한 20% 할인권 또는 엄마와 아기 동물 인형을 받으실 수 있는 기회. 

놓치지 마세요!! ^^

 

 

 

 

 

 

 방학을 이제 막 시작한 설렘가득한 아이들 손잡고 로스트밸리에서 멋진 계획 세워보시는건 어떨까요?

 

체험과 놀이 두가지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로스트밸리에서 알찬 방학 보내길 바랄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