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STORY/생생체험기 2014. 4. 3.

미피의 즐거운 정원으로 떠나는 봄 나들이♬


네덜란드 국민 캐릭터 미피가 에버랜드에?! 추운 겨울이 끝나고 따뜻한 봄이 온 에버랜드에 미피가 나들이를 왔다고 해요. 이성섭 기자와 이연희 기자가 밀착 취재해 보았습니다!


* Who are you, 미피? 

- 미피는 네덜란드 Dick Bruna의 그림책 시리즈에 나오는 토끼 캐릭터입니다. 미피의 원래 네덜란드 이름인 'Nijntje' '작은 토끼'라는 뜻입니다. 첫 번째 미피 그림책은 1955년에 나왔고, 이후 30여 권의 그림책이 더 나왔으며 50개 이상의 언어로 번역되어 85백만부가 넘게 팔렸죠. 미피 캐릭터는 옷, 문구, 장난감, 가정용품 등에 사용되고 있고 TV시리즈, 영화 등에서도 선보이고 있는 등 세계적인 인기 캐릭터랍니다.



미피가 나들이를 온 첫 번째 장소는 바로 포시즌스 가든! 입구에서부터 귀여운 미피 그림들이 우리를 반겨주고 있어요. 포시즌스 가든은 미피의 즐거운 정원은 미피의 연못 나들이, 아티스트 미피, 주토피아에 간 미피, 미피 놀이터 등 4가지의 테마로 꾸며져 있답니다. 이제, 조금 더 자세히 살펴볼까요?



입구에서 손님들을 맞이하는 미피 가족!^^





주토피아에 간 미피의 모습이랍니다. 따뜻해진 날씨와 함께 동물구경에 신이 난 미피가 보이시나요?




연못에서 뱃놀이를 하기 위해 나온 미피! 물에서 사는 다양한 동물들도 보이네요 ^^





햇볕이 좋은 곳에서 미피는 그림을 그리고, 악기도 연주했어요. 그야말로 아티스트 미피!





봄이 와서 따뜻한 햇살과 꽃이 있어서 좋은 미피. 하지만, 무엇보다도 바깥에서 마음껏 뛰어놀 수 있어서 너무 좋은 미피였어요




미피의 행복한 정원뿐만이 아니라, 네덜란드풍 레스토랑인 암스텔담에도 미피가 찾아왔다고 하는데요, 함께 살펴볼까요?





17세기 세계 경제 중심의 도시 네덜란드 암스테르담을 배경으로 한 '암스텔담 레스토랑'!


네덜란드 대표 캐릭터 미피. 그래서인지, 암스텔담 레스토랑은 문 앞에도, 창문에도 온통 미피 천국입니다 +_+



식탁보에도 미피, 벽에 걸린 액자에도 미피, 난간에도 미피여기야말로 미피의 집이네요 ㅎㅎㅎ 실제로도 어린이들이 엄청 좋아하더라구요!


특선 메뉴로는 미피 키디 오므라이스 세트와 미피 비프스튜 세트가 있어요.

미피 비프스튜와 키디 오므라이스! 밥이 깨알같이 미피 모양으로 꾸며져 있네요 ㅎㅎ 보는 재미와 맛을 동시에 잡았군요 ^^




미피 정원에서의 즐거운 산책을 뒤로하고 아쉬운 마음에 나선 귀가길... 

그런데, 글로벌페어의 홈기프트 샵으로 가니 반가운 미피를 다시 만날 수 있었습니다!


미피 인형을 비롯하여 쿠션, 식기용품, 목욕용품, 장난감 등등 품목도 다양하게 들어와 있었어요! ㅎㅎ 우리 기자들도 예쁘다~를 연발하면서 상품을 들었다 놓았다… >_< 더욱 많은 상품들은 직접 오셔서 확인해 보세요!



미피의 즐거운 정원에서 귀여운 미피와 함께 꽃을 배경으로 사진도 찍고, 맛난 음식도 먹고, 예쁜 상품까지 둘러보면 이만한 나들이가 또 있을까요? ㅎㅎ 여러분도 어서 오셔서 미피와 즐거운 하루를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