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STORY/생생체험기 2014. 3. 31.

에버랜드 레스토랑에도 봄이 왔어요~ 신메뉴 대탐험!


안녕하세요 위드에버랜드 오수경,김민아입니다. 

 

에버랜드가 봄을 맞이하여 색동 옷으로 갈아입었는데요. 튤립축제 오픈 기념! 에버랜드의 음식들도 새롭게 업그레이드 되었습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미피의 세계 암스텔담과 아이들의 천국 마다가스카 레스토랑, 남녀노소 할 것 없이 모두 좋아하는 홀랜드 빌리지입니다!



유러피언 어드벤처에 위치한 암스텔담입니다. 다양한 토핑들이 올려져있는 오므라이스 전문 레스토랑인데요. 이 곳은 지금 아이들이 좋아하는 미피캐릭터로 인테리어를 해 축제와 정말 잘 어울리는 모습이었습니다.


암스텔담에서는 튤립축제를 맞아 오로지 이 곳에서만 맛볼 수 있는 특별메뉴를 선보였는데요. 바로 미피 키디 오므라이스와 솜사탕 에이드, 미피 비프스튜와 플라워 샐러드입니다. 


아이들이 주로 찾는 곳이어서 인지 간이 강하지 않아 좋았어요. 또 건강을 생각하는 흑미밥까지! 
솜사탕 아래 에이드가 깜짝 숨어있는 '솜사탕 에이드'는 아이들이 정말 좋아할 것 같아요. 음료는 상큼하고 솜사탕은 달콤하고!



밥 모양도 미피로 되어있네요! 먹기 참 아깝지만…. 꽃 축제니 샐러드에 꽃이 빠지면 섭하겠죠? 

 

식용꽃이 올려져 있어 참 예쁘답니다. 이 특별메뉴는 축제 끝인 4월 말까지만 판매한다고 합니다. 아이들데리고 암스텔담에 들러 포시즌스 가든을 바라보며 우리 함께 '식샤'를 합시다~



다음은 마다가스카 레스토랑입니다. 유러피언 어드벤처에 위치하고 있는데요. 이 근처에 마다가스카 라이브 극장이 있어서 식사 전,후에 공연도 즐길 수 있습니다. (이 곳에서 식사를 하면 극장 프리패스 티켓을 준다고 합니다.) 이렇게 캐릭터들이 나와서 사진도 찍을 수 있어요!



햄버그스테이크와 스파게티, 햄버그스테이크와 그릴치킨입니다. 맛있어보이죠! 햄버그에 치킨, 감자튀김까지 아이들이 딱 좋아할만한 음식들이에요.




햄버그위에 계란과 구운 파인애플이 얹어져있어요. 구운파인애플과 계란? 무슨 맛일까했지만 굉장히 상큼하고 고소했습니다. 패티보세요!!! 엄청나게 두툼하죠!!! 감자튀김은 바삭하고 치킨은 역시 따봉 b



마지막으로 홀랜드 빌리지입니다. 이 곳도 유러피언 어드벤처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포시즌스 가든 옆에 위치하고 있어 고개만 살짝 돌리면 튤립을 벗 삼아 맛있는 만찬을 드실 수 있습니다.

홀랜드빌리지의 좌석갯수가 몇갠지 아세요? 바로 1300석입니다. 


우리나라 호프 중에 가장 좌석이 많다고 하네요~ @.@


 

로티서리치킨과 구운야채, 모듬소시지와 구운야채, 치킨에 맥주죠! 밀맥주 슈무커입니다. 

 

비쥬얼부터 남다른데요. 별그대에서 천송이가 치맥을 즐기면서 열풍이 불기시작했는데요. 선선하게 바람까지 부니 천국이 따로없어요. Goooooood!!


이 곳에서 파는 슈무커를 마시려고 연간회원권까지 끊어서 오시는 분들도 많다고 합니다. 맛이 궁금하지 않으세요? 당장 오세요! 8시 30분에 드림오브 라시언 공연도 보고 치맥도 즐기고~ (공연시간은 당일 기상상황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를 확인하세요.^^)





껍질부터 윤기가 좌르르~ 치킨은 어떤 말로도 표현할 수 없을 정도로 맛있어요. 


와우. 구운야채는 고소하고 케찹이나 머스타드에 찍어서 드셔보세요. 4종류의 소세지에 구운야채! 소세지길이가 30cm는 넘어보였어요. 자를 가져가서 한 번 재보시길... 흔히 먹던 소세지가 아니라 색달랐습니다.


날씨도 풀려가니 일 끝나고 홀랜드 빌리지에 가서 한잔 즐기고 오세요!


어떠셨나요? 당장 에버랜드로 달려가서 먹어야 할 것 같지 않으세요?

 저는 사진을 보는 것 뿐인데 입안에 군침이 도네요. 다시 가서 한 잔 즐겨야 겠어요!

축제를 맞아 나온 특별메뉴! 이번 기회를 놓치지말고 꼭 드셔보세요~^^